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TRENDZ, 유니크한 로고 영상 오픈…빛나는 새의 의미는? 2022-01-03 12:30:07
로고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미래지향적인 그룹의 이미지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데뷔하기도 전에 잘 준비된 보이그룹이라는 평가를 듣는 TRENDZ는 눈길을 사로잡는 영상과 각종 이벤트 홍보물로 기대감을 높여왔다. BTS 등 선배그룹의 노래를 바탕으로 제작한 커버영상이 유튜브 등에서 큰 인기를 얻어왔고, 리얼리티...
리만코리아, 퍼스널케어 브랜드 보타랩 슈아멜 CF 선보여 2022-01-03 10:45:00
홍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번 광고는 식물연구와 비건 브랜드로서의 특징을 잘 살려 아름다움의 비결을 밝혀주는 메시지로 구성된다. 영상 도입부는 전지현이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포즈를 취하며 “아름다움의 비결, 가르쳐줄까?”라는 질문으로 시작한다. 이후 ‘보타랩 식물연구소’의 문이 열리며 숲속에 우아하게...
'가치관 뚜렷·공정성 중시' MZ세대 특징이라고? [곽용희의 인사노무노트] 2022-01-02 15:00:02
소중히 여긴다는 이미지가 강하지만, 꼭 그렇게만 볼 수는 없다는 연구 결과가 나와 눈길을 끈다. 김찬석, 이현희 청주대 인문사회대 교수와 손정희(한양대 대학원 박사과정)씨는 지난 10월 이 같은 내용이 담긴 'MZ세대의 커뮤니케이션 고유 특성에 대한 각 세대별 반응 연구' 논문을 한국커뮤니케이션디자인협회...
‘방과후 설렘’ 온라인 투표 하루 투표량 20만 돌파…팬덤 투표전쟁 본격화 2021-12-28 08:20:08
자신의 ‘최애’를 데뷔시키고자 다양한 방식으로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서 ‘방과후 설렘’ 팬들은 자신의 ‘최애’에게 투표할 수 있도록, 그들만의 팬덤 명을 만들어 알리거나, 영상 및 사진 이미지를 활용한 콘텐츠를 자체적으로 제작해 투표에 열을 올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방과후 설...
KAIST가 배출한 스타트업 5곳 혁신상 받는다 2021-12-27 18:12:57
선보였다. 덱셀리온은 초저전력으로 3D 이미지를 최적화하고 모델링하는 모바일 솔루션을 개발해 주목받고 있다. 국내외 특허 25개를 출원하거나 등록했다. 테그웨이는 냉난방이 가능한 플렉시블 마사지 베개 ‘T-필로우’를 개발했다. 손에 들고 다니면서 냉난방을 동시에 해주는 소형 포터블 기기 ‘닥터 쿨러 플러스’도...
<하이서울기업을 보다> 비대면 마케팅 전략으로 업계 선도...종합홍보대행사 필라멘트리 2021-12-24 09:00:07
11월 건강보험심사평가원과 함께 온택트 홍보를 위한 전략으로 MZ세대를 대상으로 기획한 온라인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를 운영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비급여 진료 비용’ 정보 및 기관 주요 서비스를 안내해 사용자가 공급자에 대한 친근한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도록 돕고, ‘비급여 진료비용’ 정보를 자연스...
10년새 매출 200배…지평 "막걸리는 손맛 아닌 과학" 2021-12-23 17:24:56
“100년 역사의 스토리를 입힌 고급 이미지를 구축해 장수막걸리보다는 비싸지만 기존 고급 지역 막걸리보다는 낮게 가격을 책정한 전략도 가성비를 중시하는 MZ세대를 파고드는 데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유통망을 관리할 때는 ‘부자가 되고 싶으면 남을 부자가 되게 하라’는 철학 아래 상생 전략을 썼다. 지평주조는...
트러스톤 '역발상 ESG'…BYC 경영참여 선언 2021-12-23 17:21:12
참여까지 선언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지만 과거 적극적인 주주활동을 통해 주주가치를 높인 적이 많다. 2013년 만도가 부실 계열사에 대규모 자금을 투입하려고 하자 소송 등을 통해 주가를 끌어올렸다. BYC로서는 이미지 타격을 피할 수 없게 됐다. BYC는 오마이걸 인기 멤버 아린을 모델로 기용하는 등 적극적 홍보를 통해...
'아린 내복' 만드는 BYC, 주주 심판대 오른 진짜 이유는 2021-12-23 16:29:24
경영참여까지 선언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지만 과거 적극적인 주주활동을 통해 주주가치를 높인 적이 많다. 2013년 만도가 부실 계열사에 대규모 자금을 투입하려하자 소송 등을 통해 주가를 끌어올렸다. BYC로서는 이미지 타격을 피할 수 없게 됐다. BYC는 오마이걸 인기 멤버 아린을 모델로 기용하는 등 적극적 홍보를 통해...
"야 너두 할 수 있어" 조정석이 아니라니…새 모델의 정체 2021-12-23 10:39:43
‘신개념 메타버스 홈트레이닝’이라 홍보하고 있다. 전용 어플리케이션(앱)을 내려받아 연동하면 집에서도 다른 사람들과 세계 주요 도시 랜드마크를 달리며 재미있게 운동하고 가상대결도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야나두 관계자는 “신사업으로 집중 추진해온 ‘야핏 사이클’은 누구나 함께 재미있게 즐길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