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4 'VAL드컵' 한국서 개최…작년 롤드컵 열기 이어간다 2024-02-18 11:25:12
시즌 인비테이셔널(MSI)을 진행했다. 지난해에는 롤드컵을 개최해 서울과 부산을 오가며 경기를 치른 뒤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결승전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당시 결승전에는 역대급 시청자가 몰리며 국내에 '롤드컵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2021년부터 시작된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VCT)의 역사에서 아시아...
상장사 70%, 4분기 영업익 기대치 밑돌아…'올해 눈높이'도 하향 2024-02-18 09:30:00
개선이 필수적인 조건"이라며 "다만 4분기 실적 시즌을 거치며 올해 기업 이익 하향 조정이 가속화된 가운데 올해 1분기 실적 시즌 전까지는 이익 모멘텀 공백기로 예상하며, 지수의 추세적인 상승을 기대하기보다는 이익 모멘텀이 양호한 개별 종목 중심으로 대응하는 전략이 유효할 것"이라고 제언했다. mylux@yna.co.kr...
심경 밝힌 손흥민 "인생에서 가장 힘든 한 주" 2024-02-17 11:49:58
뒤 소속팀으로 돌아갔고, 11일 브라이턴과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경기에 교체 출전해 토트넘 복귀전을 치렀다. 이후 14일 영국 대중지 더선을 시작으로 요르단전 전날 손흥민과 이강인(파리 생제르맹)을 중심으로 불거진 대표팀의 불화, 이에 따른 몸싸움에서 비롯된 손흥민의 손가락 부상이 뒤늦게 알려져 논란이...
[주말N쇼핑] '봄맞이'로 설레는 유통업계…할인·기획전 풍성 2024-02-17 07:00:01
이사, 결혼 시즌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가구, 가전, 인테리어 상품에 혜택을 집중한 '리빙 쓱세일'을 한다. 행사 기간 매일 '타임딜'을 열어 하루 2개씩 14종의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특가에 판매한다. 자체 라이브 커머스 '쓱라이브'에서는 시몬스, 까사미아, 데스커, 일룸, 에이스침대 등...
"한달여 만에 100만잔 돌파"…작년보다 인기 뜨거운 음료의 비결 2024-02-16 10:43:19
판매량이 전년 대비 20% 늘었다고 16일 밝혔다. 특히 음료 4종은 지난 11일 기준 100만잔이 판매됐다고 전했다. 지난해에는 100만잔 판매까지 46일이 걸렸으나 이를 8일 앞당긴 것. 대표 메뉴 '딸기 퐁당 라떼'와 '생딸기 듬뿍 주스'는 1월 전체 음료 카테고리에서 각각 판매량 1위와 2위를 기록했다. 특히...
'메가스팩 합병' 피아이이, 기업가치 3760억원으로 하향 조정 2024-02-15 17:42:12
작년 11월 1대 0.9002521로 수정한 데 이어 다시 한번 합병비율을 낮췄다. 소멸 스팩 합병 방식을 선택한 만큼 하나금융25호스팩 1주당 교부해야 할 피아이이 주식이 최초 약 0.74주에서 약 1주로 늘었다. 그만큼 존속법인인 피아이이의 평가 기업가치가 낮아졌다는 의미다. 피아이이의 상장 이후 예상 시가총액은 최초...
'떠나고픈 계절이 왔다'…이커머스서 국내외 여행 기획전 2024-02-14 10:06:27
11배 급증했다. 해당 여행객 10명 가운데 6명의 목적지는 동남아시아다. 필리핀(1위)과 베트남(2위) 등 근거리 여행지가 인기를 끌었다. 덩달아 '역시즌 패션' 수요도 늘었다. 이달 1∼10일 수영복과 로브 판매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50%, 반소매 셔츠는 422% 각각 증가했다. 햇빛을 가리는 양산과(72%)과...
NHN 작년 4분기 영업손실 78억원…'일회성 요인' 2024-02-14 09:10:23
솔루션 등으로 구성된 매출 기여 거래금액이 전년 동기 대비 11% 증가한 1.4조원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갔다. 커머스 부문은 불확실한 대외 여건 지속으로 전년 동기 대비로는 0.8% 감소했으나, 미국 NHN글로벌의 수수료 체계 변경 등으로 전 분기 대비로는 20.9% 증가한 734억원을 나타냈다. 기술 부문은 민...
LGU+, 핸드볼 생중계 시작...스포츠 팬층 생태계 만든다 2024-02-13 17:10:22
각각이 운영되는 방식이다.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5월까지 23-24 시즌이 진행된다. 이번 생중계로 LG유플러스는 스포키의 생태계를 한층 확장시킬 수 있게 됐다. 야구, 축구 등 인기 종목에 비해 상대적으로 관심도가 낮은 스포츠 종목에서도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는 게 이 통신사의 설명이다. 스포키는 야구, 축구,...
슈퍼볼서 스위프트 '세기의 입맞춤'…1억2340만명 봤다 2024-02-13 16:18:11
쓴 1969년 아폴로 11호의 달 착륙 중계방송 이래 최고치이기도 하다. 이번 슈퍼볼은 CBS와 스트리밍 플랫폼인 파라마운트 플러스(+)를 통해 중계됐다. 스페인어로 중계된 유니비전과 어린이 채널인 니켈로디언에서도 동시 방송됐다. CNN은 올해 슈퍼볼 시청자 수가 역대 최다를 기록한 것은 경기가 연장전까지 이어지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