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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탁원, 신성장 동력 발굴·경영 혁신 본격 추진 2013-12-15 12:00:20
경쟁 심화, 정부의 방만경영 관리대상 지정으로 조직을 혁신하라는 요구가 높아지고 있다"며 "조직 재설계를 포함한 강력한 혁신 방안을 마련 중"이라고 밝혔다. 미래 전략은 크게 ▲ 예탁결제제도의 품질 제고 ▲ 사업구조 다변화 ▲ 해외 자본시장 진출로 나뉠 전망이다. 글로벌 규범에 적합하도록 증권의...
연말을 대비하는 직장인 ‘오메가3’부터 챙기자 2013-12-14 22:28:11
조직을 구성하는 중요 요소로 외부 섭취가 중요한 성분이다. 또한 비타민은 눈 건강과 피부, 점막형성,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엽산도 첨가돼 직장인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하루 두 캡슐 분리 섭취로 목넘김이 좋은 ‘에이플러스 오메가3&멀티비타민’은 지알엔(grn) 온라인 쇼핑몰에서...
끝없는 도전신화 메트로시티, 월드 패션 신화를 꿈꾼다 2013-12-13 17:45:02
점을 높게 평가 했다”며 경영이념과 가치관을 널리 알려 여타 기업들의 지표로 삼고자한다”고 전했다. 이 시대가 추구하는 창조적 경영마인드를 몸소 실천하고, 이에 젊은 경영마인드를 접목시켜서 이제는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시대에 발맞춰 걷는 양지해 대표. 현재진행형이라는 점이 더욱 앞날을 발전적으로 고대...
동양증권 대규모 조직개편…'슬림화'에 역점(종합) 2013-12-13 10:34:17
<<조직개편 세부내용 추가해 종합.>>13개본부 중 5개 축소…다음 수순은 직원 구조조정 동양증권이 13일 '슬림화'에 역점을 둔 대규모조직개편안을 내놓았다. 지난 10일 임원 50% 감축에 이은 두 번째 구조조정 방안이다. 대규모 자금인출사태로 입은 충격을 추스르고 내실을 기하는 가운데 매각가치를...
동양증권, 13일 슬림화 조직 개편안 발표 2013-12-13 06:24:06
13일 '슬림화'에 역점을 둔 대규모 조직 개편안을 발표한다. 지난 10일 임원 50% 감축에 이은 두 번째 구조조정 방안이다. 대규모 자금 인출 사태로 입은 충격을 추스르고 내실을 기하는 가운데 매각가치를 높이려는 의도로 해석된다.동양증권 핵심 관계자는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구조조정 작업의 일환으로 임원...
동양증권 대규모 조직개편…'슬림화'에 역점 2013-12-13 04:00:09
'슬림화'에 역점을 둔대규모 조직개편안을 발표한다. 지난 10일 임원 50% 감축에 이은 두 번째 구조조정 방안이다. 대규모 자금인출사태로 입은 충격을 추스르고 내실을 기하는 가운데 매각가치를 높이려는 의도로 해석된다. 동양증권 핵심 관계자는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구조조정 작업의 일환으로...
SKT, 안정성 초점 개편 최소화…"현장 경쟁력 강화하겠다" 2013-12-12 19:36:48
준비하기 위해, 고객가치 경영 확산 및 현장 중심경영 강화를 위한 조직개편과 임원 인사를 12일 시행했다고 밝혔다.sk텔레콤은 광고 · 디바이스 · 고객서비스 등을 담당했던 서비스혁신 부문을 마케팅 부문과 통합해 고객가치 경영에 기반한 마케팅 전 영역에서의 통합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고 시너지를 창출하기로 했다....
SK텔레콤 조직개편‥`고객가치 경영 강화` 2013-12-12 15:23:55
고객가치 경영과 현장중심 경영을 강화하기 위한 조직개편과 임원인사를 12일 단행했습니다. SK텔레콤은 광고와 디바이스, 고객서비스 등을 담당했던 `서비스 혁신`부문을 `마케팅`부문과 통합하기로 했습니다. 고객가치 경영에 기반한 통합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고 시너지를 창출한다는 전략입니다. 또 현장 경쟁력을...
에너지관리공단, 에너수요관리 변화 맞춰 조직개편 2013-12-12 09:52:28
특히 조직 경영의 전략수립 및 기획 조정을 총괄하는 경영전략이사(부이사장)가 지역협력실과 12개 지역본부를 책임지도록 했습니다. 변종립 이사장은 "이번 조직개편은 조직운영의 실용화에 최우선을 두었으며, 대?내외 환경변화에 적응하고 안주하기 보다는 선제적이고 공격적인 대응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며...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KB국민카드, 소비자보호센터…部로 격상 2013-12-12 06:58:12
가치는 항상 고객에게 있다는 것을 명심하고 모든 업무를 고객 중심으로 재편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후 kb국민카드는 고객 가치와 고객 신뢰를 높이기 위해 지난 7월 소비자보호센터를 소비자보호부로 격상시켰다. 이를 통해 소비자보호 업무와 고객만족 부문을 통합했다. 높은 연관성에도 불구하고 각기 다른 부서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