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습기로 쾌적한 여름] 방 2~3개엔 10~13ℓ적당…소음 싫으면 켜두고 외출 2013-07-22 15:30:17
사용해야 한다. 제습기 구매자들은 소음 문제를 가장 큰 단점으로 꼽는다. 제품마다 다르지만 시중에 나와 있는 제습기들은 작동시 어느 정도 소음이 발생한다. 외출시 제습기를 켜놓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집 밖으로 나갈 때 제습기를 가동시켜 두면 집에 돌아와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다. 빨래를 말리는...
[인터뷰]서성훈 서울식품 대표 "제빵 효율화로 냉동반죽 매출 20% 성장 자신" 2013-07-22 09:37:20
영하 20도에서 보관한다. 반죽 상태로 판매하면 구매자가 이를 해동하고 발효한 뒤 굽기만 하면 된다.서 대표는 "오전 9시에 장사를 시작한다면 보통 새벽 4시부터 일을 해야 하는데 보통 힘든 일이 아니다"라며 "냉동반죽을 구매하면 인건비도 줄고, 부엌도 필요하지 않아 임대료도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서울식품도 한 ...
비상에듀, 스마트패드와 결합한 ‘무한수강 플러스’ 출시 2013-07-19 16:37:07
제공될 예정이다. 무한수강 플러스 구매자는 학습 전략과 학습 자료가 제공되는 비상에듀의 프리미엄 학습 존을 이용할 수 있다. 강좌 수강에서 입시 정보까지 학습 전문가들이 일대일로 수강생 개개인에게 학습 상담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비상에듀(www.visangedu.com)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한경닷컴 정혁현...
르노삼성, SM5 TCE 자신감 붙었나 2013-07-19 11:17:30
구매자들의 초기 제품 평가가 긍정적이라는 점에서다. 이에 따라 이달 말까지 적극적인 게릴라 시승행사를 동원, 체험 기회를 최대한 넓힐 방침이다. � 좋은 것으로 내부 조사 결과가 나왔다"고 밝혔다. 峠� 시장을 저배기량 터보로 일부 옮겨올 것"이라고 강조했다. 부산공장의 정상화도...
한국타이어, 포드와 공동 여름 판촉 마련 2013-07-19 11:08:07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5,000명은 국민체력센터 건강검진권을 제공하고, 미당첨자 전원에게도 gs 모바일 주유권이 주어진다. 또한 티스테이션 내 제품 구매자 중 원하는 사람에게 포드차 시승권이 부여된다. 이 밖에 8월까지 전국 포드 전시장에서 자동차를 구매하는 사람은 한국타이어 구매 할인권도 받을...
쌤소나이트, 서울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3 참가 2013-07-18 15:07:00
-현장 구매자에게 10% 현장 할인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쌤소나이트(Samsonite) (www.samsonite.co.kr)가 부즈클럽의 캐니멀(Canimals)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7월 17일부터 24일까지 코엑스 대서양홀에서 열리는 `서울캐릭터 라이선싱페어 2013`에 참가한다....
[시론] 취득세 인하, 주택시장 회복의 불씨 2013-07-17 17:30:59
취득세 감면 기간을 기다리던 주택 구매자가 주택을 구입하는 효과에 그치고 만 것이다. 대책의 잦은 반복과 그 과정에서 짧아지는 적용기간이 정책의 효과를 반감시킨 셈이다. 이번 기회에 정부는 부동산 세제의 전반적인 개편을 통해 주택거래를 활성화시키려고 하고 있다. 그중 하나가 취득세를 영구적으로 인하하는...
영화관 빌리고 앨범 내고…출판계 마케팅 '후끈' 2013-07-17 17:27:00
영화관람권을 제공하고, 온라인서점 구매자에겐 추첨을 통해 선착순으로 영화관람 기회를 준다. 《99℃》는 미지근했던 자신의 어제를 팔팔 끓는 내일로 바꾸는 마지막 1도의 비밀을 주인공 올리버가 성장해가는 행복 여정을 통해 들려주는 픽션형 자기계발서다. 한 달 만에 10만부가 팔리며 올여름 소설 부활을 선두에서...
뭉쳐서 싸게 사고 원하는대로 맞춤 주문까지…캠핑용품 공동구매의 진화 2013-07-17 17:16:25
이상, 침낭은 100명 이상의 구매자가 있어야 제조업체에 주문을 내는 식이다. 동호회 등에 가입해야 참여 자격이 있다. ○소비자가 버블 걷어내 기획 공동구매가 확산되는 것은 유명 캠핑용품 브랜드들의 비싼 가격에 대한 캠핑족의 불만이 커지고 있어서다. 수요 증가로 가격이 꾸준히 인상돼 이마트의 캠핑용품 1인당...
[비즈&라이프] 적당한 가격과 품질…'굿-이너프' 제품으로 승부하라 2013-07-16 17:14:27
두텁고 성장 잠재력도 크다. 중국 시장은 구매자의 소득 수준 및 구매 패턴에 따라 크게 세 가지로 분류할 수 있다. 첫째는 프리미엄 시장으로, 선진국 기준 중상류층 이상인 고소득층이 주 고객층을 형성한다. 이들은 가격보다는 브랜드 및 품질을 중시하는 경향이 강하며 베이징과 상하이, 광저우 같은 1급 도시에 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