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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증권 브라질국채 판매 1조 돌파 2013-01-07 09:38:45
이자소득, 채권평가차익, 환차익이 모두 비과세되는 절세상품이다. 이종필 상품마케팅본부장은 "금융소득 종합과세 기준금액이 4천만원에서 2천만원으로 하향조정돼 안정적인 비과세 장기투자 상품인 브라질국채에 대해 더욱 많은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kak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현대카드·캐피탈, 우량 개인사업자 대상 서비스 런칭 2013-01-07 09:28:13
특성에 맞는 특별 한도도 제공됩니다. 또 멤버십 회원이 전용 상담센터(1588-0101)를 통해 사업자대출과 현대캐피탈 주택대출, 자동차할부, 다이렉트 중고차론 등을 이용할 경우 1회차 이자가 감면되고, 자동차 리스와 장기 렌터카 이용 시 최고 30만 원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와 함께 현대라이프 보험에 가입할...
창립기념, 일주일 통째로 쉬는 '파격' 회사 어디? 2013-01-07 09:15:28
7일, 8일에 연차휴가를 사용하면 최대 12일의 장기 휴가를 누릴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충분한 휴식을 통해 재충전과 자기계발을 장려하기 위한 인사 정책에 따른 것"이라며 "다른 기업의 임직원들보다 4일을 더 유급으로 쉴 수 있다"고 설명했다. 올림푸스한국은 평소에도 임직원들이 개인 연차를 100% 소진할 수 있도록...
[글로벌 이슈&이슈] 美, 위기 속 경기지표 `회복` 2013-01-07 08:38:50
3% 선으로 복귀할 경우 장기 채권값이 폭락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유로존의 제조업과 서비스업이 좀처럼 위축국면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전문가들은 유로존 국가들이 성장과 위축사이에서 갈피를 잡지 못하는 상황이 이어질 것이라고 진단했습니다. <앵커> 우리나라도 이번주...
[조간신문브리핑] 中企적합업종 법제화 추진한다 2013-01-07 08:21:14
장기불황 대비 실탄 확보하라" 글로벌 경기침체 등으로 기업들이 직격탄을 맞는 상황에서 기업들의 장기불황에 대비한 실탄확보 현황 등을 종합면에 싣고 있습니다. 불황기에 사옥까지 팔아 현금 확보에 나서는 모양새인데요. 이런 추세는 올해도 지속될 것이라는 분석입니다. 지금까지 조간신문브리핑이었습니다....
`인기 카드의 변심'…부가 혜택 무더기 축소(종합) 2013-01-07 08:00:30
카드사들은 가맹점 수수료율 인하와 경기 불황 장기화로 최악의 경영 여건이 예상돼 불가피한 조치라고 항변한다. 인기 카드를 쓰는 고객에도 더는 공짜 부가 혜택을 주기에 힘이 벅차다는 것이다. 매월 50만원 정도는 써야 기존 혜택을 주겠다는태도다. `SK엔크린 신한카드'는 7월부터 SK주유소 OK캐시백 서비스...
"소재·산업재, 추가 상승 기대 제한적"-삼성證 2013-01-07 07:53:59
연구원은 "펀더멘탈 부진에도 소재·산업재의 장기 소외 현상이 과도했다는 판단이 부각되면서 이들 업종이 작년말 일부 반등에 성공했다"면서 "이 정도의 반등은 평균 회귀 관점에서 충분히 인정할 수 있는 부분이지만 추가 상승은 제한적일 것"이라고 밝혔다. 임 연구원은 "소재·산업재의 주가가 근본적으로...
NHN, '라인'발 깜짝실적 시작-대우 2013-01-07 07:35:03
예상했다.김 애널리스트는 새로운 장기 성장 동력으로 부각된 ‘라인’의 가치가 재정립돼야 하는 시점이라고 진단했다.최근 nhn 주가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던 2가지 변수가 있다. 첫 번째는 매출액의 10% 수준이며 이익 기여도가 높은 웹보드게임 규제 이슈. 그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도하고 있는 웹보드게임 규제는...
<세계경제 지각변동…경제권력 선진국→신흥국 이동> 2013-01-07 04:57:14
속에 수출이 부진한 모습을 보이며 장기침체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반면 중국은 미국과 어깨를 나란히 할 정도로 성장했고 동남아, 중남미 신흥 국가들도 계속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아세안 지역이 중국으로부터 바통을 이어받아 세계의 공장 역할을 하고 있다. 중국이 임금 상승으로 가격...
<금융사 콜센터 작년 10억건 전화 황당ㆍ엽기 `얼룩'> 2013-01-07 04:55:39
불황 장기화로 대출금리를 낮춰달라는 전화가 예년보다 20~30% 많았다. 연체된 신용카드 채무를 감면해달라는 전화도 늘었다. 은행 콜센터 문의는 이용 한도ㆍ사용 내역 문의(20%), 정보 변경(15%), 청구ㆍ입금(13%), 발급(10%) 순이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대출 관련 전화는 대부분 고객 신용도가 하락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