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10-25 15:00:02
부진…목표주가↓" 181025-0165 경제-001408:37 [게시판] KT스카이라이프, 8K UHD 기술협력 워크숍 개최 181025-0166 경제-001508:37 하나금투 "투자자, 손실 위험 적은 자산 선별해야" 181025-0168 경제-001608:41 [그래픽] 3분기 경제성장률 0.6% 181025-0169 경제-001708:44 대신증권 "신한지주, 대출 규제 영향 크지...
`마틴싯봉리빙` 홈세트, 접시, 머그 등이 1+1… 론니데이 개최 2018-10-25 09:00:00
신세계몰, 네이버 총 7곳의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마틴싯봉리빙은 마틴싯봉의 프렌치 모던 감성을 기반으로, 백스테이지 라이프를 사는 모델, 스타일리스트, 패션 에디터를 모티브로 한 패션 라이프 스타일 리빙브랜드이다. 2015년 12월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전 제품이 품절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으며, 작년...
[PRNewswire] Emaar, “두바이 크리크 하버의 부동산 가격 30~40% 상승” 전망 2018-10-23 17:43:32
가까운 라이프스타일 목적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두바이 크리크 하버는 약 300만 명에 달하는 두바이 사람들에게도 서비스를 제공하며, 동시에 각 토후국에서 비행시간 4시간 이내의 거리에 소재함으로써, 지리적 권역에 있는 부호 투자자가 선호하는 라이프스타일 목적지가 될 전망이다. 추가 정보: Kelly Home...
'진리상점' 설리 "소통하고 싶어요"…진심 통할까 2018-10-23 14:57:17
없이 진행돼 어디에서도 공개하지 않았던 설리의 리얼한 라이프스타일과 고민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진리상점'은 팬들과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하고자 하는 설리의 의지가 담긴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진리상점'에는 설리와 함께 한사장, 미미가 출연한다. 특히 미미는 설리가 sns를 먼저...
"소금커피·오렌지 비앙코…아메리카노만 알았는데, 커피에 눈떴어요" 2018-10-21 20:56:30
되는 것”이라며 “돈을 쓰고 여행가는 것만이 ‘욜로 라이프’가 아니라 나를 다독이는 것, 자신의 감정에 충실한 것도 욜로”라고 말했다.곽 칼럼니스트는 21일 오후 청춘스테이지 무대에 섰다. “매일 똑같은 일상이 반복돼 의미를 찾기 힘들다”는 고민에 그는 “반복되는 일...
[PRNewswire] Emaar, “두바이, 가장 높은 주택 부동산 잠재 가격 성장률 제공” 2018-10-19 18:23:41
이에 상응하는 세계적 수준의 설계, 놀라운 라이프스타일 편의시설 및 중심적인 입지는 다운타운 두바이 같은 두바이의 부동산에 투자자가 몰리는 주요 이유 중 하나다. 다운타운 두바이는 세계에서 가장 방문자 수가 많은 여가&라이프스타일 명소다. 이곳에 있는 두바이 몰은 4년 연속 연간 방문자 수가 8천만 명을 돌파했...
롯데, 1천300억원 물량 '웨딩 페스타'…"혼수 원스톱 쇼핑" 2018-10-18 10:01:29
브랜드, 라이프스타일 등에 따라 30만 원대 실속형 패키지에서부터 180만 원대 프리미엄 패키지까지 고를 수 있다.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에서는 예비부부들을 위한 각종 뷰티 및 헬스케어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롯데그룹 유통사 온라인몰에서도 '웨딩 페스타' 행사가 진행된다. 롯데닷컴은...
CNP 푸드 `아우어 베이커리`, `도산분식` 입점 확정! `앨리웨이 광교` 관심집중 2018-10-17 16:04:57
즐거운 경험과 휴식을 선사하는 국내 최초 경험중심의 라이프스타일센터다.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까지 총 4개 층 규모로 조성된다. 소비자의 일상을 점유하는 라이프 쉐어(Life Share)를 중요한 가치로 삼아 지역의 특성에 맞게 큐레이션 된 특화 콘텐츠와 골목마다 즐거운 경험이 있는 공간들로 구성된다. 한국의 그로브...
SSF샵, '스타일 플랫폼'으로 재탄생 2018-10-16 09:46:50
온라인몰 SSF샵이 3주년을 맞아 라이프 스타일 종합선물세트와 같은 '스타일 플랫폼'으로 변신했다. SSF샵은 16일 패션, 뷰티, 인테리어, 푸드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스타일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고 밝혔다. 앞으로 주 고객인 20∼30대 연령층을 겨냥해 삼성물산 패션 부문 브랜드뿐...
삼성물산,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라니트' 론칭 2018-10-15 09:44:54
스웨덴식 라이프스타일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그라니트는 지난 12일 에잇세컨즈 가로수길점 2층에 숍인숍 형태로 오픈했고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www.ssfshop.com)에도 입점했다. 김동운 해외상품2사업부 상무는 "홈퍼니싱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북유럽식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