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심현경, 밀키드레스 ‘코스모프로프 홍콩’ 부스 방문 2013-11-21 10:23:03
참가해 각 브랜드 부스를 운영했으며 6만 여명의 바이어와 5만7천여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해 위상을 이어갔다. 이번 코스모프로프 홍콩에는 340개 이상의 한국 브랜드가 참가하여 ‘k-뷰티’ 열풍을 식지않는 인기를 보여줬다. 이 중에서도 인산인해를 이루는 밀키드레스의 부스는 단연 돋보였다. 바이어와 관람객들은...
[bnt포토] 심현경, 코스모프로프 제논의 에델르 부스 방문 “뭐가 잘 어울릴까요?” 2013-11-21 10:22:02
부스는 단연 돋보였다. 에델르 부스 벽면을 가득 메운 화려한 네일 용품들과 아이래쉬, 뷰티 소품들은 지나가던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냈다. 한편 제논에서 전개 중인 에델르는 일본 유명 뷰티 브랜드 브리지트를 포함해 화려한 네일 용품들과 아이래쉬, 뷰티용품들로 뷰티족 사이에서 입소문을...
[bnt포토] ‘코스모프로프’ 제논의 에델르 부스 안 심현경 “다 갖고 싶어요!” 2013-11-21 10:20:08
부스는 단연 돋보였다. 에델르 부스 벽면을 가득 메운 화려한 네일 용품들과 아이래쉬, 뷰티 소품들은 지나가던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냈다. 한편 제논에서 전개 중인 에델르는 일본 유명 뷰티 브랜드 브리지트를 포함해 화려한 네일 용품들과 아이래쉬, 뷰티용품들로 뷰티족 사이에서 입소문을...
[bnt포토] ‘코스모프로프 홍콩’ 밀키드레스 방문한 심현경 “써보니 좋은데요~” 2013-11-21 10:19:03
밀키드레스였다. 부스를 방문한 바이어들과 관람객들은 밀키드레스의 인기 상품인 ‘밀키드레스 더 화이트’, ‘밀키드레스 소 프레쉬 워터 미스트’ 등을 직접 사용해보고 설명을 들으며 관심을 표했다. 한편 밀키드레스는 아기로 태어났을 때 가진 본연의 하얀 피부에 대한 회귀 욕구를 충족시키고자 론칭된 브랜드로...
[bnt포토] 심현경 ‘코스모프로프’ 밀키드레스 방문 “이게 그렇게 좋다면서요?” 2013-11-21 10:18:02
밀키드레스였다. 부스를 방문한 바이어들과 관람객들은 밀키드레스의 인기 상품인 ‘밀키드레스 더 화이트’, ‘밀키드레스 소 프레쉬 워터 미스트’ 등을 직접 사용해보고 설명을 들으며 관심을 표했다. 한편 밀키드레스는 아기로 태어났을 때 가진 본연의 하얀 피부에 대한 회귀 욕구를 충족시키고자 론칭된 브랜드로...
'오즈의 마법사'들이 달려간다! '러시앤캐슬' 2013-11-19 13:14:12
부스트' 아이템을 지급하고, 일정 레벨을 달성하거나 게임 영상을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유저에게는 '넥슨캐시'와 '에메랄드(게임머니)'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12월 2일까지 진행한다. '러시앤캐슬 for kakao'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 또는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한경창업마당] 강남역 국수 전문점 양도양수 창업 외 15건 2013-11-19 09:58:00
- 기타: 경기지역 유명백화점 전문푸드코트 코너 부스로 입점가능합니다. 유명 백화점 인지도로 안정적이게 매출을 보실 수 있습니다. 피자 & 치킨 업종으로 대중적인 아이템이라 매출 유지 및 고매출 예상합니다. 가시성 뛰어나고 유동선과 코너매장 전면 5미터 view가 좋습니다. 원금 환급성 또한 뛰어납니다. - 문의:...
역시 '얼라이언스', 지스타서 도타2 세계최강 위용 2013-11-18 17:55:01
도타 2 부스에서 열린 3회차 경기는 2세트 선승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디 얼라이언스'는 명성대로 상대인 '디케이'와 '포유'를 상대로 위협적인 전술과 완벽한 팀워크를 펼치며 단 한 세트도 뺏기지 않는 저력을 과시하며 전승(2승)을 거뒀다. '디 얼라이언스'는 상대 팀의 어떠한 전술에도...
게임법 덮친 '지스타2013' 폐막 '절반의 성공' 2013-11-18 06:51:00
활활 타올랐다는 점이다. 올해 b2b관은 처음으로 벡스코 신관 전시장 전체를 전시관으로 활용했다. 1026개 부스가 꾸며져 지난해보다 40% 이상 커지면서 단순 전시에서 비즈니스 장터로 영역을 넓혀지는 '지스타'의 면모를 보였다. 해외 유료바이어는 전년보다 66.3%이상 증가한 1397명을 기록했다. b2b관에 부스를...
[포토] ‘2013 코스모프로프 홍콩’ 방문한 심현경 “퓨어힐스 한 번 써보세요~” 2013-11-17 22:11:04
haley shim)이 아미코스메틱의 부스에서 퓨어힐스의 제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코스모프로프 홍콩(cosmoprof hongkong)’은 세계 4대 뷰티 박람회이자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의 화장품 박람회로 올해에는 44개국 2,000여개 업체를 비롯해 6만 여명의 바이어, 5만5천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해 위상을 떨쳤다. 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