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스포트라이트] 랑방 우먼이 ‘향수’에 눈 뜰 때 2013-04-12 14:10:47
심아영 대리) (사진제공:랑방 퍼퓸) 한경닷컴 bnt뉴스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dna 신드롬, 한국 여성은 안다 ▶스타일 甲 ‘고준희 헤어스타일’ 비법은? ▶“아빠 어디가”...
온라인 유통한류, 제 3세계 국가에도 통했다 2013-04-09 16:23:26
인기상품군을 선정한 결과 화장품-뷰티용품이 1위를, ‘강남스타일’ 의상을 비롯 한류 수집품이 2위, 유아용품이 3위, 스마트폰액세서리가 4위, 블랙박스를 비롯한 자동차용품이 5위를 차지했다. 이베이코리아 국가간거래담당 나영호 상무는 “전세계적으로 한국 제품의 우수성이 인정을 받으면서 한류스타상품 외에도...
야외 활동이 잦아질수록 ‘화이트닝’ 케어에 집중 2013-04-09 10:13:01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요즘 대세 ‘컬러 파우치’ 리얼 사용 후기 ▶[유행 예감] ‘원 포인트 메이크업’은 이렇게 ▶스타일 甲 ‘고준희 헤어스타일’ 비법은?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dna 신드롬, 한국 여성은 안다
글로시박스, 남성 글루밍 `테크닉박스` 출시 2013-04-05 15:21:35
글로시박스 코리아가 남성 전용 뷰티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된 `테크닉박스`를 선보였다고 밝혔습니다. `빌리질러시`의 클렌저와 `닥터브로너스` 리퀴드 솝, `뉴트로지나 맨`의 클렌저 등 세안 제품과 `CNP 차앤박`의 블랙헤드 키트가 포함돼 있습니다. 현빈을 모델로 한 `맨즈스킨`의 BB크림과 신사 양말 브랜드...
오르비스 4월 한달 간 착한 기부한다! 2013-04-05 14:49:01
것을 비롯하여, 화려한 과잉 포장과 외장박스를 생략한 간이포장만을 사용한다. 포장용 비닐은 자원으로 재활용이 가능하고, 불에 탈 경우에도 유해가스가 발생하지 않는 합성수지, 폴리프로필렌을 사용하며, 절약된 포장비는 제품 개발에 투자하여 상품의 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한다. 더불어 이번 자동 기부 이벤트의 환...
SON&PARK `컬러큐레이팅 박스` CJ오쇼핑 연속 매진 2013-04-03 14:00:01
오랜 연구와 실험을 거듭해 탄생한 큐레이팅 박스는 매직 컬러 NO.12가지 색상(립 크레용 6컬러, 아이 크레용 6컬러)으로 구성되었으며, 첫 방송에 이어 진행 된 방송에서도 전량 완판기록을 보여 두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브랜드 손앤박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는 후문. 특히 큐레이팅 박스는 전년에 걸쳐 지속적인 유행을...
[뷰티신상] 건조 피부 막는 생기 촉촉 아이템 2013-04-01 17:10:34
위해 쓰여진다. 캔들의 박스 패키지는 재활용 용지로, 유리병은 재활용 유리로 제작됐다. 마다가스카르 지역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아로마가 특징. 바닐라, 시나몬 그리고 일랑일랑 등 마다가스카르에서 공수한 100% 인증 유기농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있다. ▶ 뉴트로지나 ‘딥 모이스처’ 뉴트로지나가 ‘딥 모이스춰...
화장품·애견용품…넌 쇼핑하니? 난 '구독'한다 2013-03-20 15:31:31
높다.초창기 서브스크립션 커머스는 뷰티 제품 위주였다.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의 시초로 알려진 미국의 ‘버치박스’도 화장품 미니어처를 제공하는 서비스였다. 이 회사는 2010년 4월 미국 뉴욕에 세워진 뒤 미국 전역에서 인기를 끌며 서브스크립션 커머스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했다. 국내에서도 ‘글로시박스’를...
잘 팔리는 화장품, 이유는 다 있다 2013-03-16 15:35:02
등장했다. 한 달에 한번 잡지처럼 받아볼 수 있는 뷰티 박스가 그것. 유명 명품 브랜드나 새롭게 떠오르는 뷰티 브랜드의 샘플을 한 상자에 담은 것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러한 소비성향은 요즘 유행하는 체험단 활동에서도 살펴 볼 수 있다. 주로 신제품이 출시와 함께 시행돼 잠재...
제이에스티나, 캔디보다 달콤한 러브&프로포즈 박스 공개 2013-03-06 18:47:54
성황리에 완판 되는 기록을 세웠다. 시크릿 박스 안에는 제이에스티나의 신상품을 포함한 주얼리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하여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어떤 제품이 나올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재미있게 풀어냈다. 럭키 박스 시즌 첫 번째 이벤트가 흥행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