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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11-03 15:00:02
변경 19개사…"피해 주의" 171103-0288 경제-0057 10:01 "알뜰폰, AI에 물어보세요"…CJ헬로, 상담 챗봇 도입 171103-0289 경제-0059 10:03 슈로더 "韓투자자, 예금>주택구입>투자 순 선호" 171103-0291 경제-0060 10:09 신한카드, 연내 자동차 결제하면 최대 1.2% 환급 171103-0298 경제-0292 10:15 여수 상포매립지...
[주요 기사 2차 메모](3일ㆍ금) 2017-11-03 14:00:01
- "알뜰폰, AI에 물어보세요"…CJ헬로, 상담 챗봇 도입(송고) - LG유플러스, '무약정 고객에 데이터 2배' 프로그램 출시(송고) [의료ㆍ건강] - "스트레스ㆍ우울감 있으면 '스마트폰 중독' 심해진다"(송고) - 동성애자ㆍ유흥업소 접객원 71%, 성병 예방조치 소홀(송고) [미디어여론] - [SNS돋보기] IP카메라...
"알뜰폰, AI에 물어보세요"…CJ헬로, 상담 챗봇 도입 2017-11-03 10:01:22
"알뜰폰, AI에 물어보세요"…CJ헬로, 상담 챗봇 도입 스스로 진화하는 머신러닝 기반…"음성으로 영역 확장" (서울=연합뉴스) 고현실 기자 = CJ헬로비전[037560]은 빅데이터 기반의 인공지능(AI) 상담 챗봇 '우디'를 알뜰폰 헬로모바일에 도입했다고 3일 밝혔다. 우디는 모바일이나 PC로 24시간 대화 가능한 로봇...
[터치 핀테크 서비스] '동부화재', 앱 설치 필요 없이 카카오페이 인증으로 보험금 청구 2017-10-26 19:52:53
보험 상담을 할 수 있는 ‘프로미 챗봇(chat-bot)’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 서비스는 1000여 개의 지식데이터를 분석해 보험금 청구 방법, 필요 서류, 계약대출 이용 방법, 서비스망 찾기 등 고객의 문의에 응대하는 것이다. 고객들은 카카오톡에서 ‘동부화재 알림톡’을 친구로 추가하면 이용할 수...
SK C&C-한솔인티큐브, 고객 컨택센터 전용봇 개발 '맞손' 2017-10-23 10:22:26
기반으로 '한솔인티큐브 AI 컨택센터 전용봇'을 개발할 계획이다. 가상 상담원과 상담원 보조 역할을 하는 AI 컨택센터 전용봇은 채팅·전화·이메일·SNS 등 다양한 채널로 들어오는 고객 상담 내용을 모니터링하며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심층 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대화창에서 챗봇과 직접 통화, 채팅을 할...
경희대병원, 인공지능 활용 스마트병원 시스템 구축 2017-10-19 19:33:24
2018년 8월 도입…ai가 환자 상담서비스 [ 이지현 기자 ] “인공지능(ai)을 활용해 환자가 집을 나서는 순간부터 병원까지 길을 안내하고 대기 장소까지 알려주는 스마트병원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입니다.”이길연 경희의과학연구원 부원장(경희대병원 대장항문외과 교수·사진)은 “내년 8월...
ING생명, SK C&C와 인공지능서비스 도입 제휴 2017-10-18 15:14:14
ING생명이 SK㈜ C&C와 인공지능 `FC상담챗봇 서비스 구축`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맺었습니다. `FC상담챗봇 서비스`는 ING생명의 재정 컨설턴트인 FC가 고객 상담이나 업무 처리 중 궁금한 사항이 있을 때 챗봇을 통해 실시간 대화로 질문하고 해답을 얻는 서비스입니다. `영업현장 업무지원 FAQ`와 `FC 지원시스템...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10-18 15:00:02
회복'(종합2보) 171018-0282 경제-0063 09:44 ING생명, 재무설계사 지원 상담챗봇 연내 도입 171018-0283 경제-0064 09:46 신한은행, 부정사용 방지 시스템에 빅데이터 적용 171018-0286 경제-0065 09:47 한·일 관광객 1천명, 백제 유적지 함께 걷는다 171018-0288 경제-0066 09:50 가재울뉴타운 '래미안 DMC...
ING생명, 재무설계사 지원 상담챗봇 연내 도입 2017-10-18 09:44:17
ING생명, 재무설계사 지원 상담챗봇 연내 도입 SK C&C와 사업제휴…내년에는 인공지능 콜센터 개발 추진 (서울=연합뉴스) 구정모 기자 = ING생명은 연말까지 재무설계사(FC)가 업무에 필요한 내용을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FC상담챗봇'을 도입한다고 18일 밝혔다. ING생명은 이를 위해 지난 17일 SK C&C와...
[Better Life] 더 가까워진 '손 안의 은행'… 금융 원스톱 창구로 진화 2017-10-17 17:14:53
‘로봇 상담원(챗봇)’도 속속 등장하고 있다. 시중은행들이 경쟁적으로 ai 기반의 ‘챗봇 서비스’ 개발에 나서고 있다. 챗봇은 문자나 음성을 통해 금융 소비자들의 질문 내용을 인식하고, 그에 적합한 답변을 자동으로 건네준다. 아직까지는 일반 직원처럼 다양한 상담업무를 완벽하게 처리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