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 물가상승 본격화하나…코카콜라 이어 P&G도 가격인상 2021-04-21 00:46:50
= 미국의 주요 기업들이 잇따라 소비자 제품 가격을 올리기로 해 물가상승 우려가 커지고 있다. 프록터앤드갬블(P&G)은 20일(현지시간) 기저귀와 생리대 등 생필품 가격을 올리겠다고 밝혔다.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아기용품과 성인용 기저귀, 여성용품 등의 가격이 오는 9월부터 한 자릿수대 중후반의 퍼센티지로...
그린알로에 정광숙 대표이사 "반평생 알로에 인생길 한 치의 후회 없이 행복했습니다" 2021-04-20 15:14:43
일으켰다.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제품력의 지표를 제시했고 건강기능식품과 코스메틱 업계의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발전해왔다. 정 대표는 “기존 알로에 시장과 견주려면 그린알로에만의 경쟁력이 필요했다. 첫째는 제품력이고 둘째는 회사 시스템이 뒷받침돼야 장수기업으로 성장하겠다 싶어 지금까지도 제품 연구개...
친환경 원료의 고품격 알로에 화장품, 알로에스테 2021-04-20 14:27:20
커버제품에도 라벤더수와 자연유래방부성분을 적용했고 보석파우더와 발효추출물 같은 식물 성분을 함유해 가벼운 밀착력과 도자기 같은 광채피부표현을 연출시켜준다. 주차미 그린알로에 연구소장은 "알로에스테는 자연주의를 표방하는 기업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친환경제품 연구개발에 주력하고 있다"며 “소비자가...
그린알로에 ‘2021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알로에화장품 부문 7년 연속 수상 2021-04-20 14:23:27
제품의 판매 채널도 사람 중심의 회원제로 단일화시켜 입소문을 통한 감성마케팅 전략으로 운영함으로써 기업의 성장속도보다는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가고 있다. 주차미 그린알로에 연구소장은 “알로에스테는 자연주의를 표방하는 기업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친환경제품 연구개발에 주력하고 있다”며 “소비자가...
들썩이는 여성복 플랫폼…지그재그·W컨셉, 무신사 넘어설까 2021-04-18 07:30:02
품질'이라는 이미지를 표방한다. 제품 가격대가 상대적으로 높아 20대 중후반부터 30대 여성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또 다른 여성복 플랫폼인 브랜디는 지난해 9월 네이버, 지난 16일에는 KDB산업은행으로부터 각각 100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 에이블리를 운영하는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지난해 신세계그룹의...
그린알로에, `2021 Korea Top Awards` 10년 연속 혁신브랜드 대상 수상 2021-04-15 10:00:00
가치를 자랑하는 제품에는 현대 여성의 피부 고민인 탄력, 주름, 미백, 피부결, 모공 등을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게 4종의 발효여과물, 3종의 줄기세포, EGF, 펩타이드복합체, 콜라겐, 엘라스틴, 금 등의 복합 신소재를 함유해 피부를 맑게 정화시켜주며 느슨해진 진피층의 단백질 층을 활성화시켜 탄력회복을 도와주고...
"중국 茶시장 성장성 높아…20∼30대도 커피보다 선호" 2021-04-14 06:00:01
차지한다. 성별로는 여성이 68.1%로 남성보다 2배 이상 많았으며 여름에 녹차(40%), 겨울에 홍차(45%), 봄·가을에는 사계춘차(28%) 등으로 계절에 따라 소비하는 차의 종류가 달랐다. 고범서 무역협회 청두지부장은 "중국의 차 음료 시장은 포화한 한국의 커피 시장을 대체할만한 곳"이라며 "우리 기업들이 적극적으로...
'야쿠르트 아줌마' 반세기…이젠 화장품·밀키트도 배달 2021-04-10 10:00:06
제품을 비롯해 자사몰 '프레딧'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을 배달한다. 이에 따라 취급 품목이 비누, 치약, 바디워시, 여성 위생용품 등으로 다양해졌다. 이 부문장은 "많은 기업이 '러브콜'을 보내는 상황"이라며 "현재 프레딧에서 주문하면 대상 '종가집 김치'와 CJ제일제당 '비비고'...
[현장이슈] 시니어 산업 변화 가져오는 스타트업…홈케어뿐만 아니라 교육·취업 연계까지 2021-04-09 17:45:05
기업이 원하는 기간만큼 시니어 전문가를 매칭해 고용을 창출하는 형식이다. 2018년 서비스 출시 이후 700건 이상의 매칭과 60% 이상의 재의뢰율을 기록하며 중소기업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2200명 가량의 고스펙 시니어 인력을 보유한 탤런트뱅크는 기업 고객들이 경험해보지 못한 사업전략, 경험, 노하우...
[단독] 카카오, 단숨에 여성의류 플랫폼 1위로 2021-04-08 17:41:28
명품 화장품, 지갑, 핸드백 등 브랜드 제품을 쇼핑하고 직접 배송받을 수 있는 ‘명품선물’ 테마관을 열었다. 네이버, 쿠팡과의 정면승부를 피하고 남아 있는 시장에서 승부를 보려는 복안이다. 최근 카카오가 이베이코리아 인수를 포기한 것도 ‘거액의 인수대금을 쏟아붓는 리스크’ 대신 ‘실용적인 차별화 전략’에 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