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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담없는 가격+혁신 디자인…'합리적 명품' 세계인 사로잡다 2013-04-11 15:30:58
시들해졌다. 전통적인 수작업 방식을 고집하던 코치는 1980년까지 매출 600만달러짜리 가내수공업에 불과했다. 코치의 성공을 이끈 건 이 무렵 전문 경영인으로 코치에 합류한 루 프랭크포트 회장 겸 최고경영자(66)다. 코치는 이때부터 가죽 소재의 핸드백 이외에도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액세서리·장갑·보석류·가방...
세종첨단산단에 수도권 33개기업 둥지…3천449억 투자 2013-04-11 12:00:33
우선 고용, 세종지역 생산 농산물 우선 구매·사용,전통시장 적극 이용 등도 약속했다. 이 산업단지는 단지를 먼저 조성한 뒤 분양하는 방식이 아니라 입주기업을 확정하고 입주업체가 조합을 구성해 시행하는 '민간 실수요자 개발방식'이 적용된다. 산업단지는 세종첨단미래산업단지㈜가 내년 3월부터...
세계인들이 선택한 프리미엄 '자연맥주' 는? 2013-04-10 15:51:17
및 생산제품에 대해 유기농 인증을 받아 양조되는 이 맥주는 양조방식 또한 전통적인 방식을 고수, 제조-발효-숙성의 방식으로 한결같은 맛을 유지하고 있는 것이다. 특히 지난해 일부 수입맥주가 기원국과 생산국이 달라 논란을 일으켰던 반면 이 맥주는 원산지에서 제품을 제조하는 원스톱 방식을 고집하고 있다. 회사...
[봄 & 가구] 한화L&C'하이브리드 창', '시스템+슬라이딩' 窓 가격·에너지 잡았다 2013-03-27 15:31:08
하이브리드 창은 슬라이딩(미닫이) 방식을 유지해 기존 여닫이 방식의 시스템 창호가 갖고 있던 단점인 창 모서리 부딪힘에 의한 어린이 상해, 커튼으로 인한 창 개폐 불편성, 환기 불편성도 개선했다. 또 창 상단 중앙 부분을 열고 닫을 수 있는 슬라이딩 분할 창으로 만들어 창의 개방성을 높인 것도 큰 특징이라는 게...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대상, 국내 유일 100% 콩메주 발효 첨가 2013-03-26 15:31:21
전북 순창에 공장을 건립, 최적의 생산설비를 갖춰 단숨에 업계 선두주자로 부상했다. 소비자들에게 깊은 전통 장맛을 선보이기 위해 국내에서 유일하게 100% 콩메주를 발효 첨가하는 등 전통적인 제조방법을 고수해왔다. 주기적인 품질검사, 소비자 모니터링, 식품연구소의 바이오 발효 기술을 결합해 품질 향상에도...
[Travel & Mice] '로하스 섬' 꿈꾸는 제주, 탐나도다 2013-03-24 10:07:21
관심을 입증했다. 천연·유기농 식품, 전통발효식품부터 천연화장품, 유기농·친환경 화장품 및 입욕제와 같은 뷰티 향장품까지 다양한 제품이 선보였고, 천연자원인 물을 의료에 활용하는 수(水) 치료 등 힐링 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로하스 관련 상품들도 눈길을 끌었다.참여업체는 청정 헬스푸드업체 23개, 뷰티향장업체...
기계가공기능사 출신…산학협력으로 기술력 축적…4000만弗 수출 '기계장이' 2013-03-22 17:01:42
단지 두꺼운 철판을 자르고 붙이는 전통제조업이 아니라 첨단 기술을 갖춰야 할 수 있는 복합기술제조업”이라고 말했다. 그는 “앞으로 화학·발전·수처리 등 3대 플랜트 설비분야에서 균형있는 성장을 통해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자동차 생산방식처럼 플랜트 제작도 모듈화"안동권 아하엠...
[라면 50년] 대형마트, PB라면으로 제조업체와 '맛겨루기' 2013-03-13 15:30:48
대형마트에서는 전통 있는 라면 제조사들의 제품뿐 아니라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의 이름이 겉포장에 쓰여진 라면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주요 대형마트가 라면 제조업체에 위탁 생산하는 방식으로 선보이는 자체상표(pb) 라면이다. 생산은 제조사가 하지만 상품 기획은 대형마트가 맡는다.대형마트들은...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KITURAMI, 보일러 업계 선도…변신 거듭하는 기업 2013-03-03 10:10:43
1962년 창업 이래 한국 고유의 전통 온돌난방 문화를 바탕으로 국내 보일러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2006년을 원년으로 보일러 전문업체에서 냉난방 전문기업으로 변신했다.보일러 난방에 대한 반세기의 첨단기술 축적과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이미 보유하고 있는 보일러 관련 산업재산권이 500여개에 이른다. 부품...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부라보콘, 43년간 사랑 '국민 아이스크림' 2013-03-03 10:08:15
여기에 대표이사 직속의 ‘안전보장원’이 제품 생산과정에서의 위해 가능 요소를 사전에 방지한다.부라보콘은 아이스크림을 먹는 고객들의 또 다른 즐거움도 간과하지 않는다. 부라보콘 전 제품은 배합에 신경을 써서 바삭함과 고소함을 더한다. 또 고객 편의를 위해 포장을 한번에 뜯을 수 있는 이지오픈(easy-open)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