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내일 아침 기온, 서울 영하4도··· ‘꽃샘추위 기승’ 2014-03-05 22:13:21
더 심해지겠으며 서울과 경기 일부 지역에 건조주의보가 발효 중이니 화재를 주의해야 한다. 이번 꽃샘추위는 모레인 7일까지 기승을 부리다 주말에 누그러들 전망이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내일 아침 기온 한겨울 날씨네”, “내일 아침 기온 보니까 오랜만에 패딩을 입어야 겠네”, “내일이 경칩이구나”,...
[Smart & Mobile] 모바일 메신저 大戰…와츠앱·위챗·라인 "총공격" 2014-02-27 07:11:00
플레이어에 의해 각각 우세한 지역이 나눠져 있다. 라인은 일본과 태국, 대만에서 ‘국민 메신저’로 통할 정도로 압도적인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동남아시아와 스페인어를 쓰는 중남미 국가에서도 라인의 인기가 높다. 반면 위챗은 13억 인구를 보유한 중국 시장에서 확고한 1위를 지키고 있다. 와츠앱은 미국과 유럽...
세바른병원, 보건복지부 의료기관 인증 획득 2014-02-19 17:23:31
강서점과 강남점이 있으며 두 병원 모두 풍부한 임상경험을 갖고 있는 의료진과 함께 비수술치료센터, 최소침습치료실, 무균시술실 등 특화된 치료공간, 진료 당일 입원 및 검사, 진단, 시술, 퇴원이 가능한 원스톱시스템(one stop system) 등을 갖췄다. 또한 지역민, 소외계층, 노인환자 등과 함께 하며 척추·관절수술,...
세바른병원 강서점, 척추건강에 유익한 무료강좌 열어 2014-02-18 19:53:03
강서점에서는 경막외 내시경레이저시술과 고주파 수핵 감압술, 그리고 척추에 풍선을 삽입해 협착을 해결하는 척추협착 풍선확장술 등 다양한 비수술적 치료를 진행하고 있다. 세바른병원은 이번 무료강좌 외에도 매월 셋째주 목요일마다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척추관절질환의 증상과 치료법을 알리는 강좌를 무료로...
고객 요구에 귀 기울여 차별화된 서비스 2014-02-17 06:57:43
만들었다. 대학생 손님의 비중이 높다는 지역 특성을 분석한 결과다. 또 매장 분위기에 어울리는 그림들을 직접 골라 매장 곳곳에 배치했다. 단순한 카페가 아니라 문화적인 공간으로 거듭나야 한다고 판단해서다. 본사 슈퍼바이저와 지속적으로 연락하며 마케팅 거리를 논의하는 것도 잊지 않는다. 그는 “비용 부담이...
[편의점 시장 '빅뱅' 인터뷰①]권혁모 미니스톱 관리이사 "편의점·대형마트·SSM 구분 사라질 것" 2014-02-14 13:53:46
미니스톱에 입사해 영업관리, 지역점포개발 등 현장에서 다년간의 경험을 쌓았다. 1998년 외환위기 때 한국 미니스톱으로 발령받은 이후 이곳에서만 상품부장, 마케팅실장, 경영관리본부장 등을 거쳐 현재 한국 미티스톱 관리담당 이사로 재직하고 있다.◆ "현재의 편의점, 차별화 안하면 발전하기 어려워"권 이사는 현재...
세바른병원 강서점, 오는 12일 척추건강 무료강좌 열어 2014-02-10 17:54:38
어떤 치료법이 효과적인지 알아볼 수 있다. 세바른병원 강서점에서 이뤄지는 ‘척추건강 바르게 지키는 법’ 무료강좌는 지역주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이준혁 기자 rainbow@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al Estate] 홍대역 쇼핑몰 '와이즈파크' 2014-01-23 06:57:48
지역이다. 대상지는 지하철 2호선과 공항철도, 경의선 환승역인 홍대입구역 8번 출구 바로 앞이다. 대중교통 접근성이 뛰어난 셈이다. 이 상가의 8~11층엔 롯데시네마가 입점했으며 건물 외관은 조명을 활용해 낮은 물론 밤에도 활기차고 역동적인 분위기를 낸다. 대표적인 제조·직매형 의류(spa·패스트패션) 브랜드인...
[뷰티 스포트라이트] 이솝(Aesop), 새로운 이야기의 시작 2014-01-21 16:34:20
원한다. 이를 테면 동네의 오래된 커피숍이나 서점처럼, 오가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따뜻한 공간이 되길 바라는 것. 이솝 매장은 시간이 갈수록 매력적인 장소가 되길 바란다. 글로벌 체인의 부티크나 로드샵과 차별화하기 위해 각 나라와 지역이 가진 개성을 매장에 반영하고자 노력한다. 현재 이솝은 7개 백화점 매장...
SK플래닛, 맞춤형 패션쇼핑 '스타일태그' · 멀티 마케팅 플랫폼 '뉴OK캐쉬백' 2014-01-10 06:58:09
주변 매장들을 대상으로 nfc 터치 기반의 지역 마케팅을 시작했다”며 “한 매장을 방문해 nfc 태깅을 했을 때 인근 매장의 쿠폰을 같이 제공해 매장 간에 상호 협력할 수 있는 길을 열어놓았다”고 설명했다. 점심을 먹은 사람이 근처 커피숍에서 커피를 마시고, 근처 서점에서 책을 사는 등 사람들의 구매 활동은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