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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죄도시3' 600만명 넘게 봤는데…흥행 대박에도 '한숨' 2023-06-09 16:02:02
투자·배급(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에 나서며 시장의 관심을 받았다. '범죄도시3'는 지난달 31일 개봉 후 일주일 만에 6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하고 있다. 8일 기준 누적 관객 수는 645만명에 달한다. '범죄도시2'에 이어 3편도 ‘1000만 영화’가 될 가능성이 높아졌지만 주가는 오히려 하락한 것이다....
9월부터 국내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알리페이 결제 가능 2023-06-09 08:34:02
온라인 플랫폼인 '알리페이'와 '알리페이 플러스' 결제가 가능해질 전망이다. 한국간편결제진흥원은 8일 알리페이코리아와 서울 중구 알리페이코리아 본사에서 제로페이와 알리페이 및 알리페이 플러스와의 결제 연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중국과 동남아 권역 알리페이...
7% 할인에 3% 페이백 '서울배달플러스' 발행 2023-06-09 07:43:57
공공배달서비스 '서울배달플러스'에 소속된 6개 배달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상품권을 12일 오전 10시부터 발행한다고 9일 밝혔다. 발행 규모는 30억원이다. 상품권은 7% 할인된 금액으로 살 수 있으며 결제금액의 3%를 페이백으로 받을 수 있어 10% 할인받는 셈이 된다. 배달업체별로 제공하는 쿠폰...
"연 200만원 혜택" vs '무배·OTT'…뭘 쓸까? 뜨거워진 '멤버십 경쟁' 2023-06-08 16:51:05
플랫폼 등 분야의 다른 기업들과도 멤버십 협업을 추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인영 SSG닷컴 공동대표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하나면 일상과 연계된 많은 영역에서 혜택을 볼 수 있도록 설계됐다. 혜택 영역은 점차 확대될 것이란 점에서 비교 불가능한 최고 멤버십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락인 효과 기대하고 혜택...
청소연구소 운영 생활연구소, 5060 취미 플랫폼 '우리클래스' 출시 2023-06-08 15:30:43
홈클리닝 서비스 플랫폼 청소연구소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생활연구소가 5060을 대상으로 한 취미 플랫폼 ‘우리클래스’를 23일 선보였다. 우리클래스는 △공예, 미술 △음악(악기) △커피·차 △주류 시음(위스키, 와인) △여행 △댄스 등 다양한 분야의 53개 클래스로 구성돼 있다. 이달 중 요가, 필라테스, 수상레저,...
테슬라 시총 7000억달러 돌파…국내 전기차주 훈풍 기대 [증시 개장 전 꼭 알아야 할 5가지] 2023-06-07 08:01:06
주요 산유국들의 협의체인 'OPEC 플러스'(OPEC+)의 맏형 격인 사우디아라비아는 회원국들을 설득하지 못하고 단독으로 추가 감산을 결정했다. 사우디가 원유 생산을 줄이라고 회원국들을 압박했지만, 아프리카 산유국들의 거센 저항에 부딪혀 결국 기존 감산 규모를 연장하는 쪽으로 합의안이 마련된 것으로...
한경 긱스 또 변신…유니콘 꿈꾸는 '괴짜' 다 모았다 [긱스] 2023-06-06 18:11:46
함께 짚었다.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찾아가는 긱스플러스의 지향점은 ‘깊이의 초격차’다. ‘팽창하는 초거대 AI…토종 스타트업이 빅테크와 경쟁할 수 있는 이유’ 콘텐츠는 AI 스타트업 한 곳의 취재 내용을 1만 자 분량으로 다루기도 했다. 긱스 POLL은 스타트업 뉴스 플랫폼 가운데 처음 시도하는 콘텐츠다. 기사 말미...
애플, MR 헤드셋 '비전 프로' 공개…팀쿡 "증강현실 플랫폼"(종합2보) 2023-06-06 07:24:16
컴퓨터'라고 지칭하며 아이폰 이후의 "완전히 새로운 플랫폼의 시작"이라고 강조했다. 컴퓨터에서 혹은 아이폰에서 그동안 해왔던 컴퓨팅 기능이 '비전 프로'를 통해 3차원(3D) 공간에서 구현될 수 있다는 것이다. 팀 쿡 최고경영자(CEO)는 "증강현실(AR)은 디지털 콘텐츠를 실제 세계에 섞이도록 하는 고도의...
"보고 싶지만 구독은 NO"…OTT 대신 '요약본' 찾는다 2023-06-05 21:10:14
티빙 10.1%, 쿠팡플레이 7.5%, 웨이브 6.1%, 디즈니플러스 1.8% 순으로 나타났다. 오픈서베이는 "브랜드 충성도 형성을 방해하는 요소로 넷플릭스는 비싼 구독료, 티빙은 동시 시청 가능 인원수가 적은 점, 쿠팡플레이는 낮은 인지도, 디즈니플러스는 최신 콘텐츠 부족이 주로 꼽히고 있다"고 분석했다. (사진=연합뉴스)
"OTT 사용자 3명 중 1명 '구독료 싸도 광고는 싫어'" 2023-06-05 18:19:20
티빙 10.1%, 쿠팡플레이 7.5%, 웨이브 6.1%, 디즈니플러스 1.8% 순으로 나타났다. 오픈서베이는 "브랜드 충성도 형성을 방해하는 요소로 넷플릭스는 비싼 구독료, 티빙은 동시 시청 가능 인원수가 적은 점, 쿠팡플레이는 낮은 인지도, 디즈니플러스는 최신 콘텐츠 부족이 주로 꼽히고 있다"고 분석했다. lisa@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