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트러스톤 '역발상 ESG'…BYC 경영참여 선언 2021-12-23 17:21:12
참여까지 선언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지만 과거 적극적인 주주활동을 통해 주주가치를 높인 적이 많다. 2013년 만도가 부실 계열사에 대규모 자금을 투입하려고 하자 소송 등을 통해 주가를 끌어올렸다. BYC로서는 이미지 타격을 피할 수 없게 됐다. BYC는 오마이걸 인기 멤버 아린을 모델로 기용하는 등 적극적 홍보를 통해...
'아린 내복' 만드는 BYC, 주주 심판대 오른 진짜 이유는 2021-12-23 16:29:24
경영참여까지 선언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지만 과거 적극적인 주주활동을 통해 주주가치를 높인 적이 많다. 2013년 만도가 부실 계열사에 대규모 자금을 투입하려하자 소송 등을 통해 주가를 끌어올렸다. BYC로서는 이미지 타격을 피할 수 없게 됐다. BYC는 오마이걸 인기 멤버 아린을 모델로 기용하는 등 적극적 홍보를 통해...
"야 너두 할 수 있어" 조정석이 아니라니…새 모델의 정체 2021-12-23 10:39:43
‘신개념 메타버스 홈트레이닝’이라 홍보하고 있다. 전용 어플리케이션(앱)을 내려받아 연동하면 집에서도 다른 사람들과 세계 주요 도시 랜드마크를 달리며 재미있게 운동하고 가상대결도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야나두 관계자는 “신사업으로 집중 추진해온 ‘야핏 사이클’은 누구나 함께 재미있게 즐길 수...
롯데건설, 대형 복합개발사업으로 '100년 기업' 거듭난다 2021-12-22 15:25:41
강남에 유럽 성을 떠올리는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선보이면서 큰 인기를 얻었다. 이후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은 물론 대구, 부산, 울산, 광주 등 주요 도시에서 롯데캐슬 아파트를 공급해 오고 있다. ‘우리 가족이 살 집을 짓는다는 마음으로 끊임없이 고민하고 앞서간다’는 브랜드 미션 아래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하겠다는...
중소기업공제기금 홍보대사로 '뽀식이' 이용식 위촉 2021-12-22 15:11:11
중소기업공제기금 홍보대사로 '뽀식이' 이용식 위촉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중소기업중앙회는 22일 중소기업의 경영 안정을 지원하는 중소기업공제기금의 홍보대사로 방송인 이용식을 위촉했다. 이용식은 1975년 코미디언으로 데뷔한 이후 19년 동안 '뽀식이 아저씨'로 이름을 알렸다. 홍보대사...
'미래의 광고'는 이미 우리 곁에 와 있다 [김병희의 광고이야기] 2021-12-21 17:14:06
복제 예술품의 이미지로 가득 찬 ‘벽 없는 미술관’을 구축해 모든 시대의 모든 예술을 개인이 감상하고 소유할 수 있게 하자는 생각이었다. 그의 주장은 건물 전체를 거대한 캔버스로 활용하는 미디어 파사드가 등장하면서 현실화됐다. 건물 외관에 빛을 비춰 환상적인 이미지를 구현하는 미디어 파사드는 미디어 아트로,...
컨시어지에 투자상품 '완전판매'까지... AI 활용도 높이는 신한은행 2021-12-21 13:49:10
금융 서비스를 홍보하기로 했다. 신한은행 이날 은행 중 처음으로 AI가 투자상품(비예금상품)의 완전판매를 지원하는 ‘AI 활용 완전판매 프로세스’도 도입했다. 완전판매란 투자상품 상담과 판매과정에서 은행원이 소비자에게 상품에 대한 필수 설명과 함께 주요 서류를 교부한 후, 고객 서명을 받아 권리를 보호하는...
[단독] '설강화' 제작지원 P&J 손절 선언…"안기부 미화 몰랐다" 2021-12-20 12:09:45
저희 제품 사진을 삭제했더라"라고 막대한 이미지 타격을 우려했다. 이어 "공식 SNS에 '망해라'라는 글이 올라오고, 투자까지 물 건너 갈 수 있는 상황"이라며 "손해가 막심하다"고 호소했다. '설강화'는 올해 3월 원제 '이대기숙사'의 시놉시스 일부가 유출되면서 남자주인공이 운동권인 척...
자일리톨 용기에 BTS 사진 넣더니…전지현 손잡은 롯데제과 2021-12-20 10:04:14
점과 특유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가나초콜릿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 계약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롯데제과는 전지현을 통해 가나초콜릿의 새로운 디저트 라인업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일상 생활 속에서 가나 초콜릿을 음미하며 새로운 세계의 디저트 카페에 닿게 된다는 설정의 감성 광고를 기획했다....
관광공사, 메타버스서 해외 MZ세대에 한국관광 매력 홍보 2021-12-20 08:40:32
있다. 관광공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글로벌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 세대)의 주요 소통 창구이자 새로운 마케팅 채널로 메타버스가 파급력을 확장해 가고 있다"며 "메타버스 마케팅은 미래 방한 관광객들에게 한국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