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H포토]엑소 카이 ``우리가 화장품 모델인거 아시죠" 2015-04-23 13:34:02
오픈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소녀시대 태연, 엑소 디오, 카이, 수호 등이 참석해 매장을 둘러본 후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네이처리퍼블릭 명동월드점은 `Beautiful Green`이라는 주제로 5층 외벽 전체에 살아있는 사철나무 화분으로 심어 자연이 살아 숨 쉬는 도심 속 휴식 공간으로...
[BH포토]엑소 수호 ``명동에 생화가 피었어요~" 2015-04-23 13:34:01
오픈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소녀시대 태연, 엑소 디오, 카이, 수호 등이 참석해 매장을 둘러본 후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네이처리퍼블릭 명동월드점은 `Beautiful Green`이라는 주제로 5층 외벽 전체에 살아있는 사철나무 화분으로 심어 자연이 살아 숨 쉬는 도심 속 휴식 공간으로...
네이처리퍼블릭, 최고 공시지가 자리를 자연 공간으로 바꾸다! 2015-04-22 17:05:00
공간’으로 새롭게 단장해 4월23일 오픈한다. 명동월드점은 ‘뷰티풀 그린(beautiful green)’이라는 테마로 5층 외벽 전체를 초록빛 생화로 꾸미는 획기적인 시도를 통해 도시인들을 위한 휴식 공간으로 거듭났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명동월드점이 전세계가 주목하는 화장품 쇼핑 메카인 명동에서 지난 2009년 출범 때부터...
‘플로럴 & 시트러스’ 봄을 닮은 향기 2015-04-21 09:00:00
제품은 물론, 머무는 공간까지 자신만의 독특한 향기로 채워주는 캔들과 디퓨저까지 향기 제품은 여성들로부터 그 어느 때보다 열렬한 러브콜을 받고 있다. 향기를 맡으면 그 사람의 독특한 개성이나 취향뿐만 아니라 스타일과 성격까지 짐작할 수 있는 것. 당신에게 딱 맞는 향기는 무엇일까. ★순수와 관능으로...
연극 ‘연기학원 요양원’, 5월 1일 막 올린다 2015-04-16 12:52:55
예쁘게만 보이고 싶은 소녀 감성 세레나박, 평생 폐휴지만 줍다 남편에게 황혼이혼 당한 부산댁, 아무도 알아봐주지 않는 왕년의 트로이카 유명 여배우 문씨, 그리고 아들 만석을 잃고 딸집에 얹혀살다 딸 내외의 가정을 지켜주기 위해 요양원에 들어와 안간힘을 쓰며 버티고 있는 만석 어매가 주인공들이다. 그런데 두...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5-04-15 18:02:39
실내공간 등에도 간편하게 냄새를 잡아주는 `라일락 블라썸 올오버 스프레이`, 끈적임 없는 텍스처로 장시간 보습효과를 선사하는 `라일락 블라썸 핸드크림`까지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네요. 메리케이는 전문적인 트리트먼트나 의료 시술을 받는 대신 집에서 셀룰라이트가 보이는 부분을 일시적으로 감소시킬...
[인터뷰] 화가 이주이 "정의내려진 것들에 대해 늘 고민한다" 2015-04-15 16:56:42
전시공간 대비 새로운 작품 수가 적절히 나왔고, 또한 다음 작업들도 이미 구상됐다는 점에서 만족한다. - 이번 전시와 그동안 해왔던 전시의 차이가 있나 그동안의 작업은 모노크롬 색면으로 다양한 형태의 캔버스와 공간 속 설치를 통해 일루전을 일으키는 것이었다. ‘의식적인 자기 착각’을 만들어 내는 작업이라고...
‘그냥은 못 지나쳐’ 여자들의 참새 방앗간, 로드샵 살펴보기 2015-04-14 09:00:00
척 지나치기 아쉬운 마력의 공간이다. 드러그스토어의 장점은 단연 부담 없이 들러 마음껏 제품을 테스트 해 볼 수 있다는 점. 비슷한 카테고리의 뷰티 아이템의 장단점을 한 눈에 비교해 볼 수 있는 것도 매력이다. 드러그스토어에 스마트슈머(smartsumer)로 진화한 ‘똑똑한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이유다....
코오롱 쇼핑몰에 코오롱이 없다?…상생 프로젝트 ‘커먼그라운드’ 2015-04-08 16:05:24
부스, 한남동의 한식집 소녀방앗간 등 이제 기지개를 펴는 브랜드 16개를 엄선했다. 더 놀라운 것은 패션 부문에서 강점을 보이는 코오롱이 커먼그라운드에 자사 브랜드를 전혀 입점시키지 않았다는 것이다. 자사 브랜드가 들어갈 자리에 영세 브랜드를 넣고, 협업을 통해 간접 지원하겠다는 것이 코오롱fnc측의 설명이다....
[뷰티이벤트] 사랑하는 마음 담은 행사 2015-04-08 15:44:00
아베다, 지구의 달 기념 신개념 문화공간 ‘아베다 시네마’ 오픈 아베다가 지구의 달인 4월 한 달 동안 서울 cgv 청담 씨네시티 내에 전용 브랜드관인 ‘아베다 시네마’를 오픈한다. 상영관 내부와 외부 곳곳에 아베다의 내추럴한 분위기와 ‘지구의 달’ 캠페인 기간 동안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방법 등을 곳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