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덴마 귀여운 악당이 온다" 게임 '요!빌런' 사전 예약 2015-09-03 09:46:00
케이큐브벤처스가 투자한 10여개의 게임사 중 핀콘, 레드사하라에 이어 자체 출시의 계보를 이어 가는 팀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이벤트] 모의투자대회 사상 최초 총 2억원의 경품 지급..상위 1%...
연예인 ‘윤광 피부 메이크업’ 따라하기 with 투쿨포스쿨 2015-08-19 19:10:00
라 올라에 내장된 팔레트의 컨실러를 사용할 것. 눈가와 t존 등에 브라이트너를 바른 후 치크로 생기를 더해주면 갓 메이크업을 마친 듯한 화사한 윤광 피부가 연출된다. >> 간편한 수정 메이크업을 위한 must have item with 투쿨포스쿨 다이노플라츠 라 올라(dinoplatz la ola) 촉촉한 수분 메이크업과 함께 미백,...
종로 한정식업계 강타, 진진바라 프리미엄매장 광화문점 9월 오픈 2015-08-13 15:55:01
진진바라에서 기존 매장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매장 광화문점을 9월 21일 전격 오픈한다. 푸짐하고 고급스러운 음식과 합리적인 가격을 앞세워 한정식의 대중화를 선도해온 진진바라는 이러한 장점들을 무기로 기존 한정식집에서 접근하지 못한 돌잔치와 생신잔치 장소 및 회식장소로도 많은 선택을 받은 서울...
터치인솔, 공격적인 판매처 확대 나선다 2015-08-07 19:38:51
바 있다. 롭스 입점 제품은 세포라에서 제품력을 인정 받은 `스트레치 엑스 스트레치 래쉬 이펙트 마스카라`와 젤 타입의 아이라이너인 `스타일 세피아 프렌치 가든 젤 라이너`다. 스트레치엑스 스트레치 래쉬 이펙트 마스카라는 브랜드 베스트 셀러 아이템으로 깃털처럼 가벼운 초경량 포뮬라와 특수 개발된 커브드 롱...
K-뷰티, 아시아 넘어 美시장 공략 2015-08-05 08:50:25
세포라에는 2010년 론칭했으며 현재 캐나다를 포함한 199개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아모레퍼시픽 외에는 설화수, 라네즈, 아닉구딸이 백화점 매장, 플래그십스토어 등 형태로 진출해 있다. 아모레퍼시픽 기업의 미국 매출은 2010년 121억원에서 2014년 349억원으로 크게 늘었다. 닥터자르트는 2011년 세포라 미국 매장에...
[명품의 향기] 코가, 투어링 자전거 '랜도너' 등 2015-08-03 07:01:20
화장품 전문매장인 세포라에서 미국 메이크업 부문 1위를 차지한 브랜드로, 간판 상품인 ‘네이키드 팔레트’ 등은 해외 직구족 사이에서 인기가 높았다. 한국이 화장품 한류의 중심이어서 중국이나 일본보다 먼저 진출하기로 결정했다고 한다.[8/7]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 d-8 [이슈] 40호가 창...
우버 가치, 창업 5년만에 500억弗 넘어 2015-08-02 18:07:52
늘리겠다고 밝혔다. 중국 업체 디디콰이디와 인도 업체 올라에 대항하기 위해서다. 우버는 미국과 유럽시장에선 점유율 기준으로 절대적인 우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중국과 인도에선 현지업체에 밀린다.나수지 기자 suji@hankyung.com[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조성아22, 미국 세포라에서 K뷰티 위상 높였다 2015-07-29 11:00:27
조성아22`가 미국 세포라에서 K뷰티의 위상을 높였다. 조성아22는 지난 4월 `동공미인 브로우 메이커`를 미국 내 300개 세포라 매장에 동시 론칭한 이후 3개월만에 단일 품목으로 약 14억원 매출을 올렸다고 29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동공미인 브로우 메이커의 성공적인 론칭에 힘입어 지난 26일에는 `듀얼 립...
랑, 중위웬유한공사와 중국 수출 계약 2015-07-27 14:36:09
관계자는 "현재 중국의 메인 드러그스토어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에 입점을 추진하고 있다"며 "브랜드가 가진 고유의 가치를 활용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매스티지 브랜드로 포지셔닝하기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 지원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7/31]...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5-07-16 11:22:48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현재 세포라에 입점한 다수의 국내 브랜드가 단일 품목 또는 주력 제품라인 정도가 판매되고 있는 반면, 문샷은 예외적으로 브랜드 전 라인 구색을 갖추고 세포라 메인 존으로의 입점을 타진하여 그 성과를 이뤄냈다고 하네요. 또한 13일 자사 글로벌 및 중국 이커머스 사이트를 오픈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