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시노자키 아이 `백댄서가 부러운 순간...` 2016-10-08 17:02:00
뮤콘 개막 특집 아시아뮤직네트워크(AMN) 빅 콘서트`에 참석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1992년생인 시노자키 아이는 일본 도쿄도에서 태어났으며 2006년 그라비아 화보를 통해 데뷔 후, 잡지 화보, 영화뿐 아니라 싱글 음반을 발매하고 아이돌 그룹으로도 활동하는 등 가수로도 활발하게 활동했다. 지난 2월에는 MAXIM...
[포토]시노자키 아이 `저 마이크와 봉, 일괄 구매 합니다` 2016-10-08 17:01:00
뮤콘 개막 특집 아시아뮤직네트워크(AMN) 빅 콘서트`에 참석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1992년생인 시노자키 아이는 일본 도쿄도에서 태어났으며 2006년 그라비아 화보를 통해 데뷔 후, 잡지 화보, 영화뿐 아니라 싱글 음반을 발매하고 아이돌 그룹으로도 활동하는 등 가수로도 활발하게 활동했다. 지난 2월에는 MAXIM...
[포토]시노자키 아이 `AMN 빅 콘서트 나왔어요` 2016-10-08 17:00:00
뮤콘 개막 특집 아시아뮤직네트워크(AMN) 빅 콘서트`에 참석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1992년생인 시노자키 아이는 일본 도쿄도에서 태어났으며 2006년 그라비아 화보를 통해 데뷔 후, 잡지 화보, 영화뿐 아니라 싱글 음반을 발매하고 아이돌 그룹으로도 활동하는 등 가수로도 활발하게 활동했다. 지난 2월에는 MAXIM...
시노자키 아이가 온다…사인회서 100명에게만 '특별한 선물' 2016-10-06 13:36:28
열리는 '2016 dmc 페스티벌'의 '뮤콘 개막 특집 아시아뮤직네트워크(amn)' 무대에 가수로 오른다. 시노자키 아이가 한국 팬들 앞에 가수로 서는 건 이 행사가 처음이다.소니뮤직에 따르면 시노자키 아이는 싱글앨범 '입이 험한 여자(口の惡い女)'가 yes24 예약 판매 종합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시노자키 아이, 상암문화광장 뜬다…‘2016 DMC 페스티벌’서 가수데뷔 2016-10-06 13:09:49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주최해온 뮤직마켓인 뮤콘과 합쳐져 개막식인 ‘뮤콘 개막 특집 AMN 빅 콘서트’를 시작으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뮤콘 개막 특집 AMN 빅 콘서트’에 참여하게 된 시노자키 아이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가수들과 큰 무대에 서게 되어 기쁘다”는 소감을 전하며 한국에서의 이미지 변신에 ...
‘노래의탄생’ 최현석, 딸을 위한 곡 ‘내 곁에’…6일 음원공개 2016-10-06 10:33:04
"승패를 떠나 방송을 통해 대결을 펼치는 2곡 모두 음원으로 출시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번 결정을 통해 각 팀이 선사하는 고퀄리티의 편곡 음원을 함께 접할 수 있게 되면서 아쉬움을 토로하던 시청자들의 마음을 달래줄 것으로 보인다. 한편 tvN ‘노래의 탄생’은 원곡자가 제시한 미발표 멜로디를 단 45분...
`노래의 탄생` 최현석, 딸 향한 애정 드러내 "편하게 웃으면서 행복하게 살았으면" 2016-10-06 09:25:33
곁에’로 윤상-스페이스카우보이와 뮤지-조정치 팀이 프로듀싱 경쟁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두 팀의 프로듀싱이 끝난 뒤 등장한 미스터리 원곡자는 바로 최현석 셰프. 최현석은 “딸이 고등학교 2학년인데, 미래에 대해 걱정을 너무 많이 한다. 장래 직업 등에 대해 너무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걱정이다”라고...
[현재 상영 영화] 아수라, 200만 돌파했지만 관람평은 `글쎄`..입소문 탄 `미스 페레그린`에 역전 2016-10-04 09:40:02
미스 페레그린)에 밀려 박스오피스 2위로 물러났다. 4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미스페레그린`은 개천절이었던 지난 3일 전국 31만 1,276명을 모아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랐다. 누적관객수는 105만 3,839명이다. `가위손`, `유령신부` 등으로 매번 신비하면서도 괴이한 영화를 만들어온 `괴짜 영화감독`...
이서현의 에잇세컨즈, 상하이에 첫 해외 매장 2016-09-29 19:37:17
2개 층, 3531㎡(약 1100평) 규모다. 삼성물산은 이곳에 에잇세컨즈 제품뿐 아니라 중국인들이 좋아하는 한국 브랜드를 숍인숍(매장 내 또 다른 매장) 형태로 입점시켜 ‘k스타일’을 확산하겠다는 전략이다. 입점 브랜드는 텐바이텐, 레미콘, 스틸러&뮤지크, 반디네일, 누누핑커스, 토이리퍼블릭, 크렁크 등 7개...
에잇세컨즈, 중국 상하이에 초대형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16-09-29 17:09:55
30일 그랜드 오픈하는 에잇세컨즈 상하이 플래그십 스토어는 2층 규모에 약 1,100평에 달하는 초대형 매장으로, 에잇세컨즈 브랜드 제품 외에도 `샵인샵` 형태로 한국 브랜드가 함께 입점됩니다. 함께 입점되는 브랜드는 코스메틱과 액세서리, 문구, 캐릭터 상품, F&B 등 분야의 7개 브랜드로 레미콘, 10X10, 스틸러&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