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光나는피부, 2014년 BRTC가 책임진다! 2014-01-10 16:29:58
에서 보다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하다.(사진출처: brtc 비알티씨)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wes.com ▶ ‘동안(童顔)’의 조건 ▶ 올바른 화장품 선택법 “브랜드만 믿지 마라” ▶ 신년 다이어트 다짐 “올해도 말로만?” ▶ 셀프 네일아트 시대 “센스를 판가름하다” ▶ 2014 s/s 트렌드 메이크업 3...
몇 개나 팔렸길래? 그레이멜린‘퍼퓸 핸드크림’대박 2014-01-10 15:10:05
현재 오픈 기념으로 70% 할인해 판매한다. (사진출처: 그레이멜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wes.com ▶ ‘동안(童顔)’의 조건 ▶ 올바른 화장품 선택법 “브랜드만 믿지 마라” ▶ 신년 다이어트 다짐 “올해도 말로만?” ▶ 셀프 네일아트 시대 “센스를 판가름하다” ▶ 2014 s/s 트렌드 메이크업 3...
“이제 고민하지 말자!” 촉촉 틴트, 주말 특가 ‘2+1’ 행사 2014-01-10 15:00:05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주말 특가 행사인 ‘모든 컬러를 다 가져라!’ 이벤트는 1월13일 오전 11시까지만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베리코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wes.com ▶ ‘동안(童顔)’의 조건 ▶ 올바른 화장품 선택법 “브랜드만 믿지 마라” ▶ 신년 다이어트 다짐 “올해도...
응답하라! 소녀시대 태연 메이크업 2014-01-08 16:54:46
메이크업 등 소녀시대의 다양한 연출에 관심을 보였다. 소녀시대 멤버 중 태연은 티파니, 제시카와 함께 셀프 메이크업을 할 정도로 뷰티에 관심이 많다고 알려졌다. 스케줄이 없는 날 메이크업을 배울 정도로 열정적이라고. 무대와 일상, 화보 속에서 발견한 태연 화장법에 주목하자. step1 오일 보습으로 피부...
이색 뷰티클래스 ‘펀(FUN)’하다! 2014-01-07 14:00:03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과 삼성은 스마트카메라 스튜디오에서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뷰티클래스에서는 셀프 촬영시 사진을 잘 나오게 해주는 메이크업 팁과 촬영 노하우를 설명했다. 삼성 스마트카메라 nx300m과 바비 브라운이 함께 한 뷰티 클래스는 연말 파티 메이크업 룩과 셀카 촬영 노하우로 카메라...
이유리 동안피부, 시간차 수분 공급이 비결 2014-01-06 09:36:31
[뷰티팀] 동안미녀 이유리가 겟잇뷰티 셀프에서 바른 스킨케어법을 공개한다. 연예인 최강 동안으로 꼽히는 배우 이유리가 세안 후부터 메이크업 전까지 단계별 케어법을 전수한다. 수분공급과 자외선 차단으로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함과 동시에 맑고 탱탱한 동안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자신만의 바른 ...
셀프 네일아트 시대 “센스를 판가름하다” 2014-01-04 16:38:02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상위 1% 프레스티지 화장품 ‘스위스퍼펙션’의 품격 ▶ 유진-조여정-손담비, 뷰티 멘토들의 피부관리법 ▶ 홈케어 vs 에스테틱 관리, 어느 쪽이 더 중요할까? ▶ 요즘 대세 이다희의 ‘음영 메이크업’ 따라잡기 ▶ 카오리온 반값할인으로 겨울철 ‘피부미녀’ 되는 법...
[뷰티신상] 알록달록 컬러 신드롬 2014-01-03 10:06:02
어바웃 아이 메이크업 북(all about eye make-up book)’에는 아티스트의 노하우와 아이섀도우의 다양한 활용 팁이 담겨있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에스쁘아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팔레트를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트렌디한 ‘북 클러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아리따움, 모디(modi)...
[아듀! 2013] 올해의 뷰티 키워드 2013-12-30 09:12:01
아트가 인기를 끌며 신규 브랜드 론칭과 셀프 네일 제품, 네일 아트 서비스 등의 시장이 확장됐다. 립스틱 못지 않은 강렬한 효과는 물론 직접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는 네일 아트는 소유보다는 경험의 측면을 강조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힘입어 지속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쿠션 메이크업 베이스 메이크업...
조성아22, 2013년 뷰티시장에서 “열풍” 2013-12-26 11:36:02
gs샵’을 선언하고 셀프 미용 시장의 유행을 주도해 왔고 또한 아모레퍼시픽 등 대형 화장품 기업의 제품을 제치고 높은 판매액을 기록했다는 점에서 ‘gs홈쇼핑 이미용 부분 1위’는 그 의미가 남다르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홈쇼핑에서 가장 인기를 끈 것은 바로 올 여름 쿠션 팩트를 제치고 베이스 메이크업의 강자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