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HK이노엔, 제로 칼로리 음료 '티로그' 1천만병 판매 돌파 2023-06-22 09:45:53
판매 실적을 이끈 것으로 파악된다. 티로그 브랜드 매니저는 "칼로리 부담 없이 맛있게 마실 수 있는 과일 아이스티라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본격적인 여름에 접어드는 만큼 판매량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최근에는 1020세대에게 인기 있는 유튜브 채널 ‘미미미누’와 협업한 영상...
일본 맥주 인기에...삿포로맥주, 한국서 최초로 팝업스토어 연다 2023-06-21 16:53:54
브랜드 '잔잔'과의 콜라보 라운지로, 삿포로 맥주와 페어링 안주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삿포로맥주 관계자는 "한국에서 처음 오픈하게 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소비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통해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마르코' 아트테이너로 첫 도전 '아트페스타 서울' 전시 참여 2023-06-21 14:45:09
인 협력사로써 유니콘랜드의 아트 브랜드 Artique(아틱)과 함께하는 팝핀현준, 전이서, 임성 훈, 마르코, 모마강, 백송, 박정우, EVE 등 연예인 아트테이너 작가들과 이송준, 홍태양, 다니엘신, 황정빈, 테즈킴, 구본원 등 MZ세대들에게 본인들만의 독특한 작품세계를 어필하는 작가 들과 같이 참여한다. 특히, 22일 6시...
'디지털 문구'는 왜 생겼을까?…Z세대가 이끄는 새 문화 2023-06-21 11:02:36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은 브랜드와 직접 상호작용하는 모습을 보이는 적극적인 소비자들입니다. 이전 세대와 비교하면 개인주의적 성향도 가지고 있는 동시에, 소비의 방향 역시 상당히 개인화되는 모습을 보이고 있고요. 그뿐만 아니라 학교에 다니던 중에 코로나19를 겪었다는 점이 이들의 라이프스타일에 큰...
"연예인 아닌 일반인까지 열풍"…SNS서 난리 난 '댄스 챌린지' [이슈+] 2023-06-20 19:54:49
해시태그로 공유된 영상의 총조회수는 3억5000만회에 달한다. 브랜드나 제품을 알리고자 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하는 기업들도 늘어나는 추세다. 지난 13일 DGB금융그룹은 'Z세대와의 거리 좁히기'를 주제로 한 '숏폼의 왕' 콘텐츠를 공개하고, SNS 유명 인사인 음악 프로듀서 겸 크리에이터가 만든 ...
4년 만에 200억→1조2000억…"커머스계 유튜브 된다" [긱스] 2023-06-20 16:33:44
차별점은 무엇일까요. A. 기존 플랫폼은 브랜드를 인수하고 독점 계약을 맺고, 또 그 브랜드를 미디어를 통해 강조합니다. 그런데 에이블리는 완전 대척점에서 끊임없이 새로운 셀러들이 데뷔하고, 개인 취향에 맞춘 상품을 계속 추천합니다. 그래서 완전히 다른 모델이죠. 기존 플랫폼이 TV라면 저희는 유튜브죠. 그래서...
첫사랑(CSR), 18세 동갑내기 시너지로 '글로벌 루키' 발돋움…일본 프로모션 재돌입 2023-06-20 11:30:03
연계해 한국의 우수 중소기업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한류 브랜드 박람회'이다. 행사 첫째 날 '첫사랑 (Pop? Pop!)' 무대로 오프닝을 연 첫사랑은 "K-컬처를 전 세계에 알리는 행사에 저희 첫사랑이 함께하게 되어 뿌듯하고 기쁘다"라며 "저희가 벨기에 공연은 처음인데 벨기에 팬들과의 만남...
경기 성남시, 콜택시 서비스 '푸른콜과 브랜드콜, 성남콜로 통합 업무협약' 2023-06-19 16:57:33
‘브랜드콜’이 하나로 통합된다. 19일 성남시에 따르면 시청 상황실에서 ‘푸른콜’ 개인택시조합과 ‘브랜드콜’ 법인택시협의회로 이원화돼 있던 택시 콜센터를 ‘성남콜(가칭)’로 통합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통합된 성남콜(가칭)은 기존 전화 콜 호출 방식에 플랫폼 앱 택시 호출 방식을 추가해 시민들에게 더욱...
넥센타이어, 프리즘과 협업해 '넥스트레벨 콘서트' 열어 2023-06-19 10:33:36
통해 mz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한 활동들을 지속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kg모빌리티, 춘식이컵 스크린골프 대회 마쳐 ▶ 금호타이어, 폭스바겐 타오스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 휘슬, 서울시 동대문구 주정차 알림 서비스 시작
더클래스효성, 홀인원 한진선 프로에게 'EQE' 전달 2023-06-19 10:11:22
골프 대회 후원을 통해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소통 접점을 확대할 수 있도록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금호타이어, 폭스바겐 타오스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 휘슬, 서울시 동대문구 주정차 알림 서비스 시작 ▶ 스텔란티스코리아, 여름 서비스 캠페인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