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맞춤형·'원카드'로 할인받고 포인트 쌓고 2013-08-06 16:47:14
‘스마트 온’ 카드 하나sk카드는 국내 모든 온라인 쇼핑몰에서 할인 혜택을 주는 온라인 전용 ‘스마트온(smart on)’ 카드를 출시했다.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 온라인 쇼핑몰과 롯데닷컴 현대h몰 신세계몰 등 백화점 쇼핑몰, 티몬 쿠팡 등 소셜커머스, 이마트몰·홈플러스몰 등 대형마트몰, 인터넷 면세점과 개인...
다날, 디지털 캐릭터 콘텐츠 사업 강화 나선다 2013-08-06 10:30:31
있는 다날엔터테인먼트는 스마트폰의 도입과 메신저 서비스의 발달로 디지털 캐릭터 콘텐츠 사업이 급 성장, 다날엔터테인먼트의 7월 디지털 캐릭터 콘텐츠 매출이 지난 2011년 12월 카카오 아이템 스토어 오픈 당시보다 60배 이상 성장했다고 전했다. 올해 상반기 디지털 캐릭터 콘텐츠 매출 역시 지난해 동기 대비 3배...
다날엔터, 카카오·위챗과 디지털 캐릭터 콘텐츠 사업 '강화' 2013-08-06 09:30:38
스토어의 운영 전반을 담당하고 있다. 이 회사는 스마트폰의 도입과 메신저 서비스의 발달로 디지털 캐릭터 콘텐츠 사업이 급성장, 7월 디지털 캐릭터 콘텐츠 매출이 지난 2011년 12월 카카오 아이템 스토어 오픈 당시보다 60배 이상 성장했다고 전했다. 올해 상반기 디지털 캐릭터 콘텐츠 매출 역시 지난해 동기 대비 3배...
애니모드, 애완펫 앱세사리 '코코베리 캣' 출시 2013-08-05 16:31:03
1호로 ‘코코베리 캣’을 5일 출시했다. 스마트폰의 이어폰 잭에 이 액세서리를 꽂고 해당 앱을 다운받아 설치하면 된다. 앱을 이용해 고양이의 표정을 변화시키거나 게임을 할 수 있다. 앱은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서 다운받을 수 있다. 코코베리캣은 애니모드 쇼핑몰과 직영점인 애니모드샵, 교보핫트렉스 등...
팬택의 굴욕…팬택 매장서 삼성 스마트폰 판매량 절반 이상 2013-08-05 15:31:01
모바일샵서 팔리는 팬택 스마트폰 5% 미만 삼성 모바일샵에서 팬택 스마트폰 판매는 미미한 반면, 팬택의 유통 자회사인 '라츠' 매장에서 팔리는 삼성 스마트폰은 전체 판매량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it업계 상생'이라는 대승적 차원에서 시작된 삼성과 팬택의 협력이 기대만큼 효과를...
[불황을 이기는 기업들] GS, "남보다 먼저 혁신하자"…에너지·발전 부문 주력 2013-08-05 15:29:00
디지털 레이더 개발…'it선박혁신' 스마트십 2.0 질주▶ [불황을 이기는 기업들] 롯데, 해외서 초대형 복합쇼핑몰 '승부'…자카르타 이어 선양·하노이 공략[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백화점 쇼핑만 고집하던 그녀, 온라인으로 등 돌린 이유 2013-07-29 19:57:33
장점인 온라인 쇼핑이 스마트 쇼핑 공간으로 자리 잡게 됐다. 강박적 구매로 이어지기도 하는 인터넷 쇼핑은 구매에 대한 충동을 불러일으킨다. ‘이것만은 사야 한다’라는 충동을 부르기도 하는 것. 쇼핑 충동을 불러 일으키는 온라인 쇼핑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 가격-품질 꼼꼼하게 ‘비교 쇼핑’ 가능 온라인...
'마지몬' 마스터를 향해! '입문부터 상급까지' 2013-07-29 12:13:09
마니아들이 즐기던 카드배틀 스마트폰 게임이 이젠 '어떤 카드게임이야?'라는 말이 나올만큼 대중적인 장르가 되었습니다. 쭉쭉빵빵 화려한 미소녀 카드 일색 속에 큐티프리티 팔색조 매력으로 무장한 몬스터들이 나타났다. 이름하여, 오리지널 몬스터 '마지몬'! 마지몬은 이미 일본에서 재미를 검증받은 원조...
'미스터TV'서 '윤바람'으로 바뀌나…삼성, 에어컨 점유율 50% 돌파 2013-07-25 11:20:36
제품 중 스마트 인버터 방식을 채용한 '절전형' 모델이 판매의 50%를 차지했다. 특히 올 1월 내?은 q9000 모델이 판매를 이끌었다. 스마트 인버터 방식을 적용한 이 제품은 일반 정속형 제품보다 한달 전기료를 4만5000원 이상 줄일 수 있다. 제품 전면에 회오리 바람을 형상화한 실루엣 디자인을 적용하기도 했다....
[2013 사회공헌기업대상] SK텔레콤, IT활용 전통시장 활성화 나서 2013-07-24 17:05:17
‘마이샵(myshop)’을 구축했다. 마이샵은 결제뿐 아니라 db 구축·활용 등을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배달 판매가 많은 점포에는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결제하는 솔루션인 ‘?’을 보급했다. 신기시장에선 sk 멤버십 프로그램인 ok캐쉬백과 연계, 시장 전용 멤버십을 구축하기도 했다. sk텔레콤은 앞으로 전통시장별 특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