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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투증권, 해외 선물·옵션 수수료 할인 이벤트 2024-07-02 10:59:46
▲ 한국투자증권은 온라인 전용 거래 서비스 '뱅키스'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선물·옵션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외 선물·옵션 신규 고객 또는 3개월 이상 거래가 없는 휴면 고객에게 이벤트 신청일부터 6개월간 온라인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년 만에 50조 원 뭉칫돈…ETF 시장에서 기회를 찾아라” 2024-07-02 10:29:38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온라인으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고객 요청이 오면 전국 어디든 마다하지 않고 투자자 교육을 적극적으로 진행한다. 운용사의 역할은 상품 공급자라고 생각한다. 운용사는 직접 판매보다는 은행이나 증권사 등을 통해 상품을 공급하고 판매를 지원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또한 상품에 대한...
게임스톱 사태 주도 '대장개미' 이번엔 반려동물 관련주 타깃 2024-07-01 22:57:32
= 미국의 반려동물 용품 전자상거래업체 '츄이'(Chewy)에 '밈 주식'(온라인 입소문으로 투자가 이뤄지는 주식) 열풍을 주도해온 키스 질(계정명 로어링 키티·Roaring Kitty)이 거액을 투자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1일(현지시간) 장중 주가가 급등세다. 이날 뉴욕증시에서 츄이 주가는 오전 9시 43분 기준 전...
"뉴진스 콜라보할 땐 좋았는데"…'성희롱 논란' 역풍 맞은 크래프톤 [이슈+] 2024-07-01 22:00:03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유했다. 뉴진스 멤버 가운데 해린,혜인 2명은 미성년자인 만큼 논란은 더욱 거세졌다. 이에 크래프톤과 뉴진스의 소속사 어도어는 배그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콜라보 취지에 맞지 않는 착용 아이템에 대해 적절한 조처를 할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하지만 배그 이용자들은 "미성년자 캐릭터를 제작해...
'포효하는 야옹이' 지분 6.6% 인수 공시에 츄이 급등 2024-07-01 21:41:20
길은 유튜브와 레딧 등의 플랫폼에 자신의 거래 포지션을 공개하고 그의 공개에 따라 추종 매수를 하는 개인 투자자들이 적지 않다. 애완동물 사료와 의약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츄이 주가는 2024년 현재까지 15% 상승했지만, 팬데믹 이후 애완동물에 대한 지출이 둔화되면서 지난 3년간 하락했다. 분석가들은 지난 주...
거래소, '주주오픈톡'도 들여다본다…네이버페이와 MOU 2024-07-01 18:00:02
했다. 거래소 시장감시위원회는 1일 네이버페이와 건전한 온라인 투자문화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사이버 시장감시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클린 캠페인을 통해 불공정거래 예방 및 투자자보호에 협력하기로 했다. 시장감시위원회는 기존의 네이버페이 종목토론실 외에도...
거래소·네이버, 종토방·주주오픈톡 내 불공정거래 예방 맞손 2024-07-01 18:00:01
편입된다. 거래소는 1일 네이버페이와 건전한 온라인 투자문화 조성을 위해 서로 협력하기로 하는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협약에 따라 거래소와 네이버페이는 △사이버 시장 감시 모니터링 △클린 캠페인을 통한 불공정거래 예방 및 투자자 보호에 협력한다. 이에 따라 네이버페이의 종목토론실과 주주오픈톡이 시장...
거래소, 네이버페이와 맞손…건전한 온라인 투자문화 조성 2024-07-01 18:00:00
한국거래소 시장감시위원회와 네이버페이가 건전한 온라인 투자문화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1일 체결했다. 두 기관은 건전한 온라인 투자문화 조성을 위해 사이버 시장감시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클린 캠페인을 통해 불공정거래 예방 및 투자자 보호에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네이버페이는 종목토론실 및 주주...
한국 플랫폼 정책의 바람직한 방향은…공정위, 학술대회 개최 2024-07-01 15:00:08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공정거래학회는 1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한국에서의 온라인 플랫폼 정책의 바람직한 방향'을 주제로 공동학술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학술대회에는 전문가들과 온라인 플랫폼 정책에 관련된 이해관계자들이 참석해 플랫폼 시장의 경쟁을 촉진하기 위한 과제와 쟁점을 공유하고, 바람직한...
온라인 車 시장 '급성장'…전년比 75%↑ 2024-07-01 14:40:00
현대차 캐스퍼 등이 온라인 자동차 시장 확대로 연결 중이다. 전체 온라인쇼핑 거래(20조 8,652억 원) 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한 품목은 음·식료품(13.9%)로 파악된다. 전년비 16.1% 증가하면서 월간 기준 2조 8,989억 원을 기록했는데, 쿠팡이나 쓱(SSG)을 필두로한 소비자들의 식품 구매 행태 변화와 길어지는 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