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신상] 달콤살벌한 ‘봄볕’ 만끽하기 “이 것만 조심하자!” 2016-04-08 09:11:00
역시 기초 케어 제품만 챙겨 바른 후 현관을 나서는 경우가 허다하다. 자외선이 스킨에 미치는 악영향은 즉각적으로 체감하지 못할 정도로 천천히 진행되기 때문에 꾸준히 관심을 가져야 한다. 화사한 봄을 더욱 산뜻하게 만들어줄 자외선 차단제부터 피부만을 생각한 신제품까지 다양하게 알아보자. 아토팜, 아이 피부에...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6-04-06 18:07:56
있도록 선케어 4종을 업그레이드 및 새롭게 출시합니다. 아토팜 선케어 4종으로는 신제품 프레쉬 선젤 SPF30 PA++과 톡톡 페이셜 선팩트 SPF43 PA+++ 2종이 새롭게 추가되었고 기존 마일드 선크림 SPF25 PA++과 수딩 선밀크 SPF50+ PA+++는 업그레이드 출시됐습니다. 모두 네오팜의 국제 특허 피부장벽 MLE® 기술이 적용,...
아토팜 리얼 베리어, 광고모델로 신세경 기용 2016-03-31 18:11:32
아토팜 리얼 베리어는 전했다.고채은 아토팜 리얼 베리어 브랜드매니저는 "신세경과 함께 민감한 피부와 약해진 피부장벽이 고민인 2030 여성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 피부장벽 전문 케어 브랜드로 입지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네오팜, 1분기부터 이익 정상화…매출도 고성장"-NH 2016-03-22 08:12:22
33% 늘어난 32억원이 될 것"이라며 "이는 성인 스킨케어 라인의 고성장과 작년 4분기 빅배스(부실 반영) 후 이익 정상화에 따른 것"이라고 설명했다.이어 "올해 연간으로 봐도 매출은 30% 이상 성장하고 영업이익 또한 개선될 전망"이라며 "특히 중국 판매망이 늘어나면서 중국에서도 한국과...
이번 주 937개사 정기 주총…25일 금요일에 819곳 집중 2016-03-20 12:00:42
▲케어젠 ▲케이디씨▲케이맥 ▲케이사인 ▲케이씨씨건설 ▲케이씨에스 ▲케이씨티 ▲케이씨피드 ▲케이아이엔엑스 ▲케이에스씨비 ▲케이엔더블유 ▲케이엠 ▲케이지이티에스 ▲케이티서브마린 ▲케이프 ▲케이피티유 ▲켐트로닉스 ▲코나아이 ▲코다코 ▲코리아나화장품▲코리아에스이 ▲코리아에프티 ▲코맥스 ▲코미팜...
스마트한 소비 기준, K-BPI 골든브랜드를 확인하라 2016-03-14 10:44:17
부문 골든브랜드 등극 ㈜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은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선호도 등 전 분야에서 1위를 기록하며 K-BPI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0년 연속 1위, 골든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민감피부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네오팜의 국제 특허 피부장벽 MLE® 기술을...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6-03-10 18:18:37
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6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0년 연속 1위에 올랐습니다. 동시에 아토팜은 10년 연속 1위 브랜드에 주어지는 골든브랜드로도 선정됐습니다. 브랜드 이미지 및 선호도,...
[인터뷰]조중명 크리스탈 대표 "올 아셀렉스로 흑자전환…추가 수출 4건 목표" 2016-02-04 08:35:48
헬스케어 콘퍼런스 2016'에 참석해 29개 기업과 만남을 가졌다.콘퍼런스 기간 터키에 본사를 둔 티알팜과 아셀렉스 수출 계약을 성사시키기도 했다. 아셀렉스의 첫 해외 수출 계약이다. 이번 계약으로 티알팜은 10년간 아셀렉스 완제품을 공급받아 터키 중동 북아프리카 지역 19개국에 독점 판매한다. 크리스탈은...
"이제는 큰 곳에서 화장품 사자" 화장품 업계 메가 매장 열풍 2016-02-02 13:06:15
등 다양한 부위의 전문적인 왁싱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이브로우 바(Eyebrow Bar)`를 마련했다. 아이브로우 바에서는 고객 주문에 따라 매장 내에서 단 시간 내 시술하는 기존 제모 전문점과는 달리,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충분한 시간 동안 뷰티 컨설팅을 통해 피부 상태와 얼굴형, 눈의 모양 등을 다각도로 파악해...
KT, 3년만에 연간 영업이익 '1조 클럽' 복귀(상보) 2016-01-29 08:02:36
확산이 가능한 사업모델 확보하고 스마트팜 등 신규 모델을 지속 개발할 계획이다.발굴한 성장사업모델은 강력한 기가 인프라와 융합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연계(o2o), 핀테크, 사물인터넷(iot) 등 주요 플랫폼 기반 사업으로 전환을 함께 추진한다. iot 분야에서는 빅데이터, 클라우드 등 지능형 인프라를 바탕으로 다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