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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스트빌리지, 나이키 제품 500원에 판매…파격적 할인판매 ‘눈길’ 2014-01-17 16:27:19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아울렛단지로 나이키, 뉴발란스, 아디다스, 리바이스, 코데스컴바인, 펠틱스 등으로 꾸며진 퍼스트빌리지 아울렛과 노스페이스(예정), 블랙야크, k2, 네파, 라푸마 등이 입점되어 있는 아웃도어 빌리지, 헤지스, 닥스, 질스튜어트 등이 입점한 lg패션종합관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나이키 운동화가 500원? 퍼스트 빌리지가 뭐야? 2014-01-17 13:18:55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아울렛단지로 나이키, 뉴발란스, 아디다스, 리바이스, 코데스컴바인, 펠틱스 등으로 꾸며진 퍼스트빌리지 아울렛과 노스페이스(예정), 블랙야크, K2, 네파, 라푸마 등이 입점되어 있는 아웃도어 빌리지, 헤지스, 닥스, 질스튜어트 등이 입점한 LG패션종합관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퍼스트빌리지, 나이키 운동화 500원...정말이야? 2014-01-17 09:31:00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아울렛단지로 나이키, 뉴발란스, 아디다스, 리바이스, 코데스컴바인, 펠틱스 등으로 꾸며진 퍼스트빌리지 아울렛과 노스페이스(예정), 블랙야크, K2, 네파, 라푸마 등이 입점되어 있는 아웃도어 빌리지, 헤지스, 닥스, 질스튜어트 등이 입점한 LG패션종합관을 운영하고 있다....
"대형유통사로 광명 소상공인 피해" 2014-01-16 21:28:56
롯데아울렛 등이 출점하면 가구와 패션 관련 자영업자들은 영업기반을 잃고 무너질 수밖에 없다”며 “조속한 대책 마련이 절실하다”고 말했다. 박재영 명예옴부즈만은 “대기업의 패션 아울렛이 들어선다면 인근 지역 상권뿐 아니라 패션단지로 기반을 갖추고 있는 서울 금천, 가산지역 상인들까지 피해를 본다”고...
W몰, 23일까지 설 맞이 고객감사 대축제 진행 2014-01-16 15:55:04
백화점형 패션 아울렛 w몰(대표 김영근, www.w-mall.co.kr)이 설 명절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설빔을 구입할 수 있는 ‘설날맞이 고객감사 대축제’를 진행한다. 먼저 ‘남성정장 10만 원 이하 균일가전’이 10층 이벤트 행사장에서 17일부터 23일까지 개최된다. ‘지이크 파렌하이트’, ‘트루젠’, ‘레노마’ 등의...
폴로 반값되면...소비자 따라 '주가' 웃을까? 2014-01-14 15:01:19
부정적"이라며 "백화점은 패션과 화장품에서 판매수익이 많이 나기 때문에 가격경쟁에 따른 매출 부진이 주가에 악재가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다만 "최상위급 명품의 경우 업체 측에서 물량 관리에 들어가 병행수입 활성화에 따른 영향을 최소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병행수입 활성화에 따른 '아울렛' 성장으로...
신세계百, 중국인 고객 마케팅 총력 펼친다 2014-01-09 14:12:01
계획이다. 또 인근 신세계 조선호텔, 면세점, 아울렛 등을 연계한 통합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중국인 큰손을 타겟으로 중국인 vip 마케팅도 더욱 강화한다. 먼저 우리은행이 새롭게 선보이는 중국인 vip카드의 백화점 대표 제휴사로 선정돼 다양한 vip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카드는 우리은행 중국지점의 vip...
원더브라, 오프라인 매장 확대 “성장은 계속된다” 2014-01-09 12:01:02
8월 말 오픈한 부산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매장이 월매출 1억 원을 기록하는 등 홈쇼핑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시장성을 입증하기도. 원더브라는 홈쇼핑에서 얻은 탄탄한 인지도와 제품력에 대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빠른 속도로 매장 수를 늘려가고 있다. 엠코르셋 관계자는 “현재까지 전국 주요 지역에...
[2014 유통산업] 백화점, 합리적 소비 확산…아울렛·복합쇼핑몰 경쟁 거세진다 2014-01-07 06:58:00
및 이월상품을 판매하는 아울렛은 가격경쟁력을 무기로 백화점의 몫을 잠식하고 있다. 홈쇼핑도 최근 유명 디자이너 의류와 해외 패션 브랜드를 판매하는 등 의류 부문을 강화하고 있다. 이경희 미래정책연구소 수석연구원은 “소비 침체에 대응하는 백화점의 마케팅 역량이 강화돼 매출 증가 폭이 커질 것”이라며 “다른...
[신년기획] 저성장시대 물 만난 SPA…영역확장 나선다 2014-01-03 10:03:17
아울렛·뉴코아·킴스클럽 등 그룹 계열 유통망을 활용하면서 '후아유'와 '로엠' 등 기존 주요 브랜드의 spa화를 발빠르게 진행했다.최근 일본, 중국, 미국에 미쏘(mixxo), 스파오(spao), 후아유(who.a.u) 매장을 내며 해외시장 공략에 나서기도 했다.이랜드 관계자는 "자사 의류브랜드의 소구 대상과 가격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