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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카드 건강보험료 신규 자동이체 납부 중단 2013-02-05 15:01:05
가맹점 수수료율 인상을 받아들일 수 없다며 현대카드사에 결별을 통보했다. 이에따라 현대카드 기존 고객은 건강보험료를 카드로 자동이체 납부를 계속 할수 있지만 신규 회원은 건강보험료 카드 결제가 안 된다. 건강보험료를 카드 결제하는 비율은 전체의 1%도 안 돼 카드 자동이체 중단에따른 영향은 크지...
[조간신문 브리핑] 저축은행 예금금리 추락 2013-02-05 07:04:42
▲ 카드 수수료 갈등 커진다 신용카드사가 대행했던 인터넷과 인터넷TV 요금의 신용카드 자동 납부접수 서비스가 휴대전화 요금에 이어 중단됐습니다. 이동통신사에서 촉발된 신용카드 가맹점 수수료 분쟁이 유선 통신사로 옮겨가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 7000만원 이하 소형주택 보유자도 무주택 인정...
통신사, 카드사 인터넷요금 납부 대행 전면 중단(종합2보) 2013-02-04 19:00:40
카드사와 맺었던 인터넷요금의 자동납부 접수 대행도 전면 중단하기로 했다. 이동 통신사에서 촉발된 카드사와 가맹점 수수료 분쟁이 인터넷 등을 취급하는유선 통신사까지 확대되는 양상이다. 수수료 인상 반발로 올해 하반기부터 아파트 관리비의 카드 납부도 힘들어질 것으로 보인다. 4일 카드업계에...
"KB국민·현대카드로 인터넷 요금납부 안돼" 2013-02-04 17:15:33
sk텔레콤과 kt, lg유플러스는 신용카드사들과 맺은 자동납부 접수대행 제휴를 중단했다. 이동통신사에서 촉발된 카드사와의 수수료 분쟁이 유선통신사로 번진 것이다. 통신사들의 이번 조치는 카드 수수료율 체계 개편을 주요 내용으로 한 여신전문금융업법 개정 이후 통신업계와 카드업계가 수수료율 협상을 벌이는 도중에...
춘절 맞은 백화점업계…"'큰손' 요우커 잡아라" 2013-02-04 14:38:01
제치고 12개 카드사 중 5위를 차지했다. 한국관광공사는 올해 춘절 연휴기간(2월9~15일)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인 관광객이 전년보다 25% 증가한 6만3000명에 달할 것으로 전망했다. '백화점 큰손'인 중국인 관광객이 늘어나면서 롯데백화점은 8일부터 17일까지 열흘간 요우커를 대상으로 한 사은행사와 이색...
통신사, 카드사 인터넷요금 납부 대행 전면 중단(종합) 2013-02-04 10:42:29
기정사실화에 대한 반격인 듯 통신사가 신용카드사와 맺었던 인터넷 요금의자동납부 접수 대행도 전면 중단하기로 했다. 이동 통신사에서 촉발된 카드사와 가맹점 수수료 분쟁이 인터넷 등을 취급하는유선 통신사까지 확대되는 양상이다. 4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KB국민카드는 SK브로드밴드[033630]의...
<게시판> 신한카드 생활 밀착형 렌털서비스 개시 2013-02-04 10:13:52
제휴해 국내 카드사 최초로 렌털서비스를개시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코웨이의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을 올댓만의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렌털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마이신한포인트 2만5천점이 적립된다. 렌털용품의 정기 관리, 필터교환, 수질검사도 무료 제공된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이통사, 카드사 인터넷요금 납부대행 중단 2013-02-04 10:10:41
당분간 중단됐다면서 통신사에 직접 등록 신청을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신한카드와 삼성카드, 현대카드 등 대형 카드사들도 관련 서비스가 중지됐거나 조만간 중단될 예정입니다. 이통사들이 인터넷 요금까지 카드사의 자동 납부 대행을 막은 것은 금융 당국과 카드사들이 인상된 가맹점 수수료율을 기정사실화하려는...
이통사, 카드사 '인터넷 요금 납부대행' 전면중단 2013-02-04 09:19:11
중단될 예정이다.이동통신사가 신용카드사와 맺었던 인터넷 요금의 자동 납부 접수 대행을 전면 중단키로 한 것이다. 카드 수수료율을 둘러싼 양측 갈등으로 신규 카드 고객은 통신·인터넷 요금을 통신사에 직접 내야 하는 불편을 겪게 됐다.그동안 통신 가입자는 통신사 외에도 카드사에 카드를 통한 통신·인터넷요금...
이통사, 카드사 인터넷요금 납부 대행 전면 중단 2013-02-04 08:01:08
조치 검토 방침을 밝히고 통신사들이일부 카드사에 소송까지 고려하면서 갈등 양상이 악화했다. 다른 카드사 관계자는 "카드를 처음 만드는 고객은 통신 및 인터넷 요금 자동이체를 선택할 수 있었으나 이제는 통신사에 별도로 요청해야 하는 등 번거로움이커지게 됐다"면서 "고객을 담보로 협상을 벌이는 통신사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