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수영 '눈을 의심케하는 11자 각선미' 2013-03-08 18:11:47
[인천국제공항=장문선 기자] 그룹 소녀시대의 수영이 '아레나 투어 콘서트' 참석차 8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일본으로 출국하고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JYJ, 라인 공식계정 설립 1주일만에 전세계 58만명 친구등록 2013-03-07 12:47:03
하는 동영상이나 콘서트 연습 사진, 사인회를 마친 소감 등을 음성메시지로 전달하는 등 전세계 팬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발빠르게 전달하고 있다. 이에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기존 우리 공식홈페이지나 페이스북이 사실을 기반으로 한 정확한 정보전달에 목적이 있었다면 라인은 직접 사진을 전송하거나...
JYJ, 라인 개설 기념 김재중 채팅 이벤트 `기대만발` 2013-03-07 11:13:55
현장에서 대본 리딩을 하는 동영상이나 콘서트 연습 사진, 사인회를 마친 소감을 음성 메시지로 전달하는 등 전세계의 팬들에게 다양한 컨텐츠를 전하고 있다. 씨제스 관계자는 "기존의 공식홈페이지나 페이스북은 사실을 기반으로 한 정확한 정보전달의 목적이었다면 라인은 직접 사진을 전송하거나 음성메시지를 녹음하...
지드래곤, 월드투어 ‘ONE OF A KIND’ 홍콩서 개최 2013-03-05 15:36:12
[안경숙 기자] 빅뱅 지드래곤의 월드투어 ‘one of a kind’가 한국, 일본에 이어 홍콩에서도 개최된다. 3월5일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페이스북을 통해 지드래곤의 월드투어 ‘one of a kind’ 개최 국가리스트를 일부 공개하면서 홍콩에서도 공연이 열릴 것임을 예고했다. 2009년 ‘shine a light’ 이후 4년 만에...
포맨 '들려줄게' 전국투어 콘서트 5일 티켓 오픈 2013-03-05 10:23:41
진행된다. 포맨은 이번 콘서트에서 히트곡 '살다가 한번쯤', '고백', '못해' 등을 비롯해 최근 발표한 신곡 '안녕 나야'까지 포맨의 애절하고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라이브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포맨은 지난해 12월 21일부터 9일간 진행된 연말정산 콘서트에서 9회 연속...
엔터株, 이젠 봄꽃 피우나…엔화약세 둔화 조짐·'빅2' 실적우려 해소 2013-03-04 17:16:04
해외에서 소속 가수들의 대형 콘서트와 앨범 발매를 잇따라 계획하고 있는 점도 호재다. 에스엠은 소녀시대의 일본 아레나투어와 동방신기의 일본 5대돔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와이지엔터테인먼트는 싸이의 미국시장 앨범 발매와 g드래곤의 일본 콘서트 계획 등이 잡혀 있다.진홍국 현대증권 연구원은 “엔터주의 향후...
2PM, 마닐라서 2013 아시아투어 포문 “가슴벅찬 시간” 2013-03-04 15:03:07
2pm의 첫 단독콘서트이자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사상 첫 단독콘서트인 만큼 2pm 멤버들과 현지 팬들의 관심과 기대가 높았다. 이 때문에 현지에는 60여개 매체, 100여명 취재진의 뜨거운 취재열기가 펼쳐졌다. 이어 2일, 마닐라 mall of asia에서 콘서트를 개최한 2pm은 약 2시간동안 히트곡은 물론 현지 동요 ‘tong...
마이네임, 데뷔 후 첫 단독콘서트 어땠나 ‘보컬-퍼포먼스 공존’ 2013-03-04 13:52:24
세용은 “데뷔하면서 줄곧 꿈꿔왔던 단독콘서트를 할 수 있게 돼 정말 행복하다. 앞으로도 쭉 마이네임이 이런 무대를 이어갈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쉬지 않고 더 열심히 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마이네임은 5월 도쿄, 오사카, 나고야에서 열리는 일본 전국 투어에 돌입할...
지마켓, 지드래곤 콘서트 티켓 단독 판매 2013-03-04 10:09:05
8시부터 지드래곤 콘서트 티켓을 단독 판매하고, 응원용품인 공식 굿즈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지드래곤 2013 월드투어 - 원 오브 어 카인드’는 오는 3월 30일(오후 6시)과 31일(오후 3시) 이틀 간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지드래곤의 YG 공식 굿즈 아이템도 한정(480개) 판매하며,...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신한카드, 카드 고객 2200만명…빅데이터 분석 톱 2013-03-03 10:15:20
전국 투어 콘서트인 ‘러브 콘서트’와 프로 스포츠 이벤트 ‘러브 데이’, 브랜드 체험 공간인 ‘러브 스퀘어’ 등 고객 체험을 중시하는 문화 콘텐츠로 이뤄진 ‘러브 시리즈’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광주비엔날레와 부산국제영화제 등 여러 지역 축제도 후원한다. 꼬마피카소 그림축제와 태양의 서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