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속초시 '라마다 설악 해양호텔' 556실 본격분양, 수익률 11% 2014-07-24 12:12:00
평창 동계올림픽 개최와 강원도 국제관광거점도시 육성계획에 따라 고속화 철도를 비롯한 다양한 노선의 도로교통망 구축으로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 유입이 늘 것으로 보인다. 투자자는 연간 30일 객실무료사용이 가능하며, 개별 등기가 가능해 객실 소유권의 매매도 자유롭다. 카드사 제휴와 대기업과의 연계로 ...
5분 만에 더 예뻐지는 뷰티 노하우 2014-07-22 09:16:02
광채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 크림. ★로얄코스메틱 로얄ex크림 기존의 스킨, 아이크림, 에센스, 로션, 크림 등의 기초 라인 및 각질 제거 기능까지 하나로 모은 올인원 제품. 젤 타입으로 빠르게 흡수되고 금, 다이아몬드, 터키석, 오팔 등의 보석 효모 발효 추출물과 순 식물성 성분을 조합하여 피부에 윤기와 탄력을 준다....
[한국기업 미래는 있는가] 삼성·LG 점유율 야금야금 뺏는 중국 2014-07-21 23:29:26
자신감은 시장에서 현실화되고 있다. 베이징 광순베이다제(廣順北大街)에 있는 까르푸왕징(望京)점. 2층 대형 전자제품 매장의 tv코너는 중국 제품 일색이다. 한 종업원은 “외국산 tv가 팔리지 않는 데다 값도 비싸 아예 갖다놓지 않는다”고 말했다.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도 마찬가지다. 지난해 1~5월 중국...
[인포그래픽] 명동 동대문시장 고궁 … 외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관광지 2014-07-15 13:17:08
우리나라에서 외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관광지는 서울 명동으로 나타났다. 15일 한국관광문화연구원에 따르면 서울 명동을 다녀왔다는 외국인 응답자 비율이 58.9%(중복 응답)로 가장 많았다. 지난해 한국을 방문했다가 출국하는 외국인 1만2000명을 대상으로한 면접 조사 결과다.이어 서울 동대문시장(45.8%), 경복궁 등...
서울 명동, 외국인들 가장 많이 찾는 한국 관광지 2014-07-15 10:45:22
가장 많이 방문했고, 제주민속촌(62.0%), 용두암(60.8%), 한라산(49.1%) 등의 순이었다. 우리나라를 여행할 때 가장 좋았던 관광지로도 역시 서울 명동(33.1%)이 선정됐다. 동대문시장(15.8%), 고궁(14.7%), 남산·N타워(9.5%), 롯데월드(9.5%)가 그 뒤를 따랐다. 외국인들은 우리나라를 방문했을 때 쇼핑(70.9)을 가장 ...
"지난해 공기업 신입사원 77%가 남자"<사람인> 2014-07-03 11:04:13
3일 밝혔다. 한국조폐공사,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여수광양항만공사, 대한석탄공사는신입사원 전원이 남성이었다. 이어 한국도로공사(87.2%), 한국남부발전(86.6%), 한국석유공사(84.8%), 해양환경관리공단(84.5%), 한국남동발전(84.4%), 한국중부발전(83.1%) 순으로 남자 신입사원 비율이 높았다....
2010년 ‘해맞이’ 여행, 어디가 좋아? 2014-06-26 18:11:52
명소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뒤이어 동해안 해수욕장, 호미곶 순으로 나타났다. (자료제공: 한국관광공사) 한경닷컴 bnt뉴스 김희정 기자 life@bntnews.co.kr ▶ '이병헌&김태희' 데이트 코스 따라잡기? ▶ '男 78% 고민' 데이트비용 왜 남자가? ▶ 낭만 가득! '한강유람선' 데이트...
[광파리의 글로벌 IT이야기] 페이스북도 사진 자동 업로드…구글플러스는 '스토리'도 만든다 2014-06-26 07:01:41
광파리의 글로벌 it이야기페이스북 앱에서 기능 활성화 '설정→사진→휴대폰 동기화' 순구글플러스는 자동 보정·편집 '이야기 사진책'도 만들어 줘 [ 김광현 기자 ] 구글플러스(구글+)에 이어 페이스북도 사진 ‘자동 업로드’ 기능을 추가했다. 휴대폰에 깔린 페이스북 앱(응용 프로그램)에서...
[2014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 '퀸 연아'처럼…고객 마음에 바람을 일으키다 2014-06-25 07:10:07
어울린다’ 순이었다.오뚜기 진라면지 난해 11월부터 류현진을 모델로 내세운 오뚜기 진라면 광고는 호감도가 급등하면서 식품부문 1위, 전체 광고 순위 2위에 올랐다. 소비자가 이 광고를 좋아하는 이유로는 ‘모델과 제품이 서로 잘 어울린다’ ‘유머러스하다’ ‘모델을 신뢰한다’...
‘끝없는 사랑’ 첫 방송, 빠른 전개+완벽 연기…시청자 호평 2014-06-22 13:21:38
[연예팀] ‘끝없는 사랑’이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6월21일 첫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끝없는 사랑’(극본 나연숙, 연출 이현직)은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국 기준 8.0%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전작인 ‘엔젤아이즈’ 마지막회 시청률(8.9%)보다 0.9포인트 하락한 수치다. 이날 방송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