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경창업마당] 죽전신세계백화점 內 소자본창업 신규입점 외 11건 2014-02-25 09:57:00
매장 입니다. 매출 확인한 매장으로 직원 또한 인수인계 가능한 매장 입니다. - 문의: 02-542-6282잠실 롯데백화점 식음료 코너 버블티 신규 창업 - 지역: 잠실역 - 프랜차이즈 종류 및 이름: 이디야,스타벅스,커피빈,카페베네,버블퐁,공차. - 위치: 역세권, 특수상권. - 특징: 이용인구 다수, 안정성, 수익성 높음 - 실...
[한경창업마당] 성북구 대형커피 창업 외 11건 2014-02-21 09:57:00
비교해도 전혀 밀리지 않는 규모로 개장. 부산커피창업에 추천드리는 매장 입니다. - 문의: 02-542-6282잠실 롯데백화점 식음료 코너 버블티 신규 창업 - 지역: 잠실역 - 프랜차이즈 종류 및 이름: 이디야,스타벅스,커피빈,카페베네,버블퐁,공차. - 위치: 역세권, 특수상권. - 특징: 이용인구 다수, 안정성, 수익성 높음 - ...
[한경창업마당] 잠실 롯데백화점 식음료 코너 건강주스 신규 창업 외 11건 2014-02-19 18:14:15
잠실 롯데백화점 식음료 코너 건강주스 신규 창업 - 지역: 잠실역 - 프랜차이즈 종류 및 이름: 이디야,스타벅스,커피빈,카페베네,투썸플레이스,탐앤탐스. - 위치: 역세권, 특수상권. - 특징: 이용인구 다수, 안정성, 수익성 높음 - 실 면적: 30m² (10평) - 월평균매출/월평균순이익: 3,000만원 / 600만원 - 보증금/월세:...
[정성 듬뿍 설 선물] 마음을 가득 담아 당신께 드립니다 2014-01-22 07:07:00
전할까 고민이다. 백화점이나 대형마트 매장을 찾아 진열된 선물세트를 둘러보고 선물 카탈로그를 뒤적여보고 주머니 사정을 고려해 예산을 짜고 가격대를 정해 보지만, 막상 선물 고르기는 쉽지 않다. 선물을 받은 상대방이 무성의하다고 느끼지는 않을지, 너무 부담스러워하지 않을지 망설이게 된다. 불황을 반영한 알뜰...
상가투자 "키 테넌트부터 찾아라" 2013-12-23 13:22:30
식음료, 문화콘텐츠들을 유치하는 테마파크형 패션쇼핑몰이다. 쇼핑과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민 1층 파크 에비뉴에는 ‘토니모리’, ‘롭스’, ‘룩옵티컬’ 등 화장품 및 잡화, f&b 매장이 들어선다. 2층에는 로코코 건축양식의 플라워 에비뉴와 젊음의 거리 다운타운 에비뉴로 구성되며 ‘잇미샤’,...
GE라이팅, 완벽한 구 형태 LED조명 출시 2013-12-23 10:42:13
이 때문에 식음료 프랜차이즈 매장이나 일반 가정에서 홈 데코레이션 조명으로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LED광원을 최초로 개발한 GE라이팅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G110은 LED조명의 가장 큰 장점인 높은 에너지 효율과 탁월할 밝기를 자랑한다. 소비전력 6W와 11W 두 가지 제품으로 출시되는데, 11W 제품의...
현대엠코 상봉동 이노시티 상가 29일 그랜드 오픈 2013-11-28 10:17:32
유럽거리의 풍경을 테마로 패션, 식음료, 문화콘텐츠들을 유치하는 테마파크형 패션쇼핑몰인 엔터식스가 입점합니다. 쇼핑과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민 1층 파크 에비뉴에는 `토니모리`, `롭스`, `룩옵티컬` 등 화장품 및 잡화, F&B 매장이 들어섭니다. 2층에는 로코코 건축양식의 플라워 에비뉴와 젊음의...
상봉동 이노시티 11월29일 오픈 2013-11-28 10:04:21
유럽거리의 풍경을 테마로 패션, 식음료, 문화콘텐츠들을 유치하는 테마파크형 패션쇼핑몰인 엔터식스가 입점한다. 쇼핑과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민 1층 파크 에비뉴에는 ‘토니모리’, ‘롭스’, ‘룩옵티컬’ 등 화장품 및 잡화, f&b 매장이 들어선다. 2층에는 로코코 건축양식의 플라워 에비뉴와 젊음의...
깐깐한 엄마들, 아이 먹거리 체험에도 뜨거운 관심 2013-11-27 11:37:27
보여준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최근 식음료업계는 안전한 먹거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체험마케팅을 전개하며 소비자 신뢰를 확보하기 위한 노력에 적극 나서는 모양새다. 특히 안전한 먹거리에 무엇보다 민감한 대상이 어린이들인 만큼 자라나는 어린이들을 위한 안전 먹거리 체험교실이 30대 주부들 사이에서...
롯데리아 등 외식업계 '안전 먹거리 체험마케팅' 확산 2013-11-20 14:06:25
식음료업계도 이런 분위기 탓에 안전한 먹거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체험마케팅을 전개, 소비자들의 신뢰를 확보하기 위한 노력에 나서고 있는 모습이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특히 "아이를 가진 30대 여성이 안전한 먹거리에 관심이 많다"며 "어린이와 함께하는 체험 프로그램은 재미와 정보를 전달해 고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