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페르노리카코리아, ‘하바나 모히또 킷’ 선보여 2013-07-04 18:49:31
페르노리카코리아는 4일 서울 중구 플라자호텔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쿠바 럼(rum) 브랜드 ‘하바나 클럽’으로 정통 모히또를 만들어 즐길 수 있는 칵테일 도구로 구성된 ‘하바나 모히또 킷’을 선보이고 있다. '하바나 모히또 킷'은 하바나 클럽 아녜호 3 아뇨스 1병과 하바나 클럽 쿠바 글라스, 머들러, 라임...
페르노리카코리아, 여름 시즌 '하바나 모히또 킷' 선보여 2013-07-04 18:42:49
페르노리카코리아는 4일 서울 중구 플라자호텔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쿠바 럼(rum) 브랜드 ‘하바나 클럽’으로 정통 모히또를 만들어 즐길 수 있는 칵테일 도구로 구성된 ‘하바나 모히또 킷’을 선보이고 있다. '하바나 모히또 킷'은 하바나 클럽 아녜호 3 아뇨스 1병과 하바나 클럽 쿠바 글라스, 머들러, 라임...
관광대국 싱가포르의 비결은 2013-06-23 14:43:35
코리아플라자’를 열고 매주 한글·한식·k팝 댄스 등 다양한 한국문화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한류의 확산에 따라 이들 강좌는 수강 대기생이 줄지어 서서 기다리고 있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심 지사장은 “최근 몇 년간 개별 방한관광객이 늘어 이들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킬 만한 소재를 개발하기 위해 한류와...
[기고] 한류·SNS 마케팅으로 싱가포르 관광객을 유혹하라 2013-06-23 14:39:36
싱가포르지사가 운영하고 있는 코리아플라자에는 매일 많은 고객이 찾아와 직전 주말에 방영한 ‘런닝맨’이나 ‘1박2일’에 나온 장소가 어디인지를 묻는다. 우리 싱가포르 지사에서도 이런 점에 주목해 다양한 노력을 펼쳐왔다. 국내 지자체와 협력을 강화해 전국 각지의 새로운 관광 정보를 여행사 직원과 개별...
[마켓인사이트] 사정 칼바람에 휘청거리는 M&A 2013-06-03 17:30:29
c&m 대주주인 mbk파트너스와 맥쿼리코리아오퍼튜니티는 당초 올해 하반기부터 매각 작업을 추진할 예정이었으나 검찰 수사 변수를 우려하고 있다. 잠재적 인수 후보자인 cj그룹과 태광그룹 오너들이 검찰 수사나 재판을 받고 있어 대형 m&a를 추진하기 어려운 상황이기 때문이다. 매각 관계자는 “대형 사업자의 가입자...
[세부 행사내용] 그린카드로 친환경제품 구입하면 에코머니 포인트 '차곡차곡' 2013-06-02 15:06:13
ak플라자 등 한국의 대표적인 백화점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이랜드 리테일 등 대형 유통마트도 이 캠페인에 함께한다. 무공이네, 올가홀푸드, 초록마을 등 중소형 유기농 매장도 힘을 보태고, 코리아세븐, bgf리테일, gs리테일 등 편의점도 참여한다. 전국적으로 참여하는 점포 수만...
[올해의 녹색상품] 애경 퍼펙트 헹굼세제·브러쉬월드 생분해 칫솔 '올해의 녹색상품' 2013-06-02 14:50:22
오후 4시30분 서울 대방동 서울여성플라자 국제회의실에서 시상식을 연다. 올해의 녹색상품은 환경 개선 효과가 높고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은 상품을 말한다. 녹색구매네트워크가 소비자들이 좋아할 만한 녹색상품을 찾아 추천하고 생산 기업을 독려하면서 시장을 활성화시키고자 하는 취지로 2008년부터 매년 선정하고...
타이틀리스트 '유틸리티 아이언' - 던롭 젝시오 '한국형 아이언' 2013-05-28 17:24:18
젝시오 '한국형 아이언'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는 한국 전용 모델인 ‘젝시오 포지드 cb아이언’(사진)을 출시했다. 탄소 함유량이 적은 소재를 헤드에 적용해 볼이 페이스에 달라붙는 듯한 타구감을 실현했다고 업체는 밝혔다. 또 얇은 페이스로 반발력을 높여 비거리 증대를 꾀했다.8개 아이언이며 미야...
혼다코리아, 55년 스테디셀러 '슈퍼 커브' 첫선…"소상공인과 자영업자 공략" 2013-05-15 13:35:53
혼다코리아는 15일 서울 중구 플라자호텔에서 비지니스 모터사이클 '슈퍼커브' 발표회를 갖고 7월부터 판매를 개시한다고 발표했다.정우영 혼다코리아 사장은 "슈퍼커브는 혼다 모터사이클의 상징적인 모델이자 혼다가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게 된 원동력"이라며 "이를 국내 시장에 선보이는 것은 대단히 의미있는...
'노 세일' 다미아니, 30% 할인하는 까닭 2013-05-05 17:35:20
플라자 매장 두 곳의 문을 닫았다. 이 회사의 매출은 2011년 297억원에서 지난해 234억원으로 21% 감소했다. 엠앤비아이엔씨는 갤러리아 명품관과 롯데 부산 본점 매장은 계속 운영하면서 보유 중인 재고를 최근 다미아니 본사 측에 넘기고 사업을 아예 접으려고 했다. 하지만 본사가 이를 받아주지 않자 결국 ‘떨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