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해외여행 시 유용한 스마트폰 앱, 플레이오티오(PlayOTO) 2014-07-16 11:42:19
있다.통화 품질이 좋지 않아 정상적인 통화가 어려운 경우, 네트워크 상태가 열악한 경우에는 플레이오티오의 음성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해 보자. 음질에 영향을 받지 않는 이 서비스는 상대방에게 정확한 내용을 전달한다.또 다른 방법으로 워키토키로 메시지를 보내는 방법도 있다. 워키토키로 메시지를 보낼 때 네트워크...
텍스트 문자보다 따뜻하고 전화보다 간편한 채팅어플, 플레이오티오(PLAYOTO) 2014-07-14 14:12:32
기능으로 갖추고 있지만, 음성기능의 실효성이나 통화 품질 면에서는 좋은 반응을 얻지 못했다. 그러나 어플리케이션 플레이오티오(playoto)는 최상급의 음성품질을 전달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무료 국제전화와 sns기능까지 합쳐져 품질과 기능 모두 갖춘 어플리케이션이다.플레이오티오(playo...
한국도로공사, 이통 3사와 MOU 체결 2014-07-11 16:19:53
3사와 '고속도로 이동통신서비스 품질향상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11일 도로공사에 따르면 이번 협약을 통해 이통 3사의 와이파이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도록 휴게소에 통신망을 구축할 예정이다. 또한 수신률이 떨어지는 지역은 시설을 보완한다는 방침이다. 기지국 설치 시에는 전파 품질을 측정,...
도공, 이통3사와 고속도로 통신품질 향상 협약 2014-07-11 10:18:10
와이파이가 터지는 휴게소가 늘어나고 통화 끊김 발생이 줄어드는 등 고속도로에서 스마트폰 사용이 더 편리해질 전망이다. 한국도로공사는 10일 KT, SKT, LGU+ 등 이동통신 3사와 ‘고속도로 이동통신서비스 품질향상 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협약 당사자들은 이번 협약을 통해 새로 만들어지는 고속도로...
[2014 한국서비스대상] KT, 365일 개통·24시간내 불편처리…10배 빠른 '기가인터넷 시대' 주도 2014-07-10 07:01:58
있는 기술, 상품,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은 것이다.kt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새로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의 특성에 맞춘 상품 개발 및 영업 프로세스 혁신으로 체감품질 1위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365일 개통, 24시간 내 불편 처리, 바로 응대하는 콜센터 등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KT, 광대역 품질개런티 이벤트 진행 2014-07-09 10:06:52
+ 통화)’에서 KT의 LTE 대역폭(bandwidth)이 ‘광대역 20MHz’가 아닌 ‘10MHz’, 타사 LTE 대역폭이 ‘광대역 20MHz’로 나오는 경우 사진을 찍어 올레닷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됩니다. KT는 이벤트 접수 후 검증을 거쳐, 각 기지국 별로 가장 먼저 접수한 고객에게 ‘LTE 완전무한 67’ 요금을 1년간 제공하며,...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삼성전자서비스, 고객 부담 덜어주는 '수리비 상한제' 2014-07-08 07:00:00
하면 음성을 인식해 바로 전문 상담원과 통화가 되도록 했다는 점이다. 대부분 콜센터가 ars를 통한 상담원과 통화하기 위해 몇 단계를 거쳐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 것과 대조적이다. 또한 서비스예측시스템을 도입해 시간대별 균등한 전화 수신 체계를 확보하고 제품별로도 고객의 상황에 맞는 스크립터를 개발해 소비자...
활용 만점 IT액세서리 아이템으로 스마트한 여름 휴가를! 2014-06-30 11:53:28
미니를 고속으로 충전해준다. 또한 엄격한 품질 보증 테스트를 통과한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며 기기 보호를 위한 과전압 방지 기능을 갖추고 있어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동하는 차량 안에서는 물론 휴가지에서도 기기를 스마트하게 충전할 수 있는 벨킨 가정용 충전기 역시 함께 준비하면 좋은 아이템이다. 애...
[세계 경제사] 경제력 편차 큰 국가 통화 통합…PIIGS 도덕적 해이 불러 2014-06-27 18:36:52
내에서 같은 통화를 사용함으로써 개별 통화 간의 환전에 수반되는 거래비용과 헤징비용을 줄여 유럽인의 부와 소득을 증가시키기 위함이었다. 출범 당시 세계 각국은 대체로 유로의 탄생을 환영하는 분위기였다. 유로가 달러에 대응하는 또 다른 기축통화가 된다면 국제 환율 안정에 기여할 것이란 기대 때문이었다. 경쟁...
[2014 KS-SQI (한국서비스품질지수)] SK텔레콤, 무한멤버십·분실폰 찾기…차별화된 서비스 2014-06-26 07:01:26
피하고, 믿을 수 있는 통화를 원하는 고객들의 희망사항을 적극 반영해 개발된 서비스다. sk텔레콤은 ‘t전화’를 통해 △쉽고 편한 전화 △안심하고 걸고 받는 전화 △함께 만드는 전화를 목표로 고객의 입장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인 ‘통화’를 중심으로 서비스를 개발했다는 데 큰 의의가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