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엔 `캔디바 콜라보`로 Z세대 공략…휠라-빙그레 협업 2021-09-13 17:09:04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빙그레 대표 아이스크림 캔디바와 협업해 `휠라X빙그레 캔디바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컬렉션은 가을 신학기에 맞춰 백팩과 크로스백, 양말, 모자 등 4종으로 구성했다. 아이템 전반에 캔디바 고유의 파스텔블루 컬러와 캔디바 형태의 와펜, 참 장식 등을 반영해...
GS샵, 골프 카테고리 매출 역대 최고치 쓴다 2021-09-10 13:45:31
10일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 속 야외 스포츠인 골프가 각광을 받으며 관련 상품 수요가 급증한 가운데, 비대면 소비 채널인 온라인몰이 특수를 누린 것으로 풀이된다. 골프 최대 성수기인 가을이 도래하자 골프 카테고리 매출은 더욱 가파른 상승 추세를 보이고 있다. GS샵은 이달 내 지난해 연간 매출 실적을 무난히...
"민망하게 레깅스만 어떻게 입어?" 했는데 막상 입고보니… 2021-09-08 15:54:57
활보할 거라고 예상이나 했었나"라면서 "지금 레깅스 패션을 이상하게 보는 이들의 시선도 몇 년 후에는 바뀌고 평범한 일상이 될 수도 있다"라고 추측했다. 한편 레깅스 열풍은 어느새 최근 패션 트랜드의 일부로 자리 잡았다.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레깅스 시장 규모는 2017년 6801억 원에서 지난해 76...
아마존 올라탄 11번가…해외직구 거래액 3.5배 증가 2021-09-08 11:22:15
밝혔다. 인기 상품은 주방용품, 식품·건강, 스포츠·아웃도어 용품으로 자체 목표 대비 최대 5배를 초과한 것으로 나타났다. 아마존 스토어에서는 가전·디지털, 컴퓨터, 주방용품, 패션·잡화, 화장품은 물론 수천만 권의 도서 상품도 구매 가능하다. SK텔레콤이 선보인 구독 상품 우주패스에 가입하면 구매 금액과 관계 ...
롯데GFR '카파' 독점 판매…내년 MZ 브랜드로 리론칭 2021-09-07 18:16:50
롯데쇼핑의 패션 자회사 롯데지에프알(GFR)이 이탈리아 의류 브랜드 ‘카파’의 국내 판권을 확보했다고 7일 밝혔다. 롯데지에프알은 내년 2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라는 새로운 콘셉트로 카파를 재단장해 공개할 예정이다. 롯데지에프알 관계자는 “카파의 이탈리아 본사...
[인터뷰] 조아영 “목표? 행복한 배우이자 좋은 에너지 주는 사람 되고 싶어” 2021-09-07 15:53:00
평소 패션도 너무 멋있으시다. 가수, 배우를 나누지 않고 둘 다 소화해낼 수 있다는 게 배울 점이 많다고 생각된다” q. 취미 “사이클이다(웃음). 뭐 하나에 빠지면 오래 하는 편인데 작년엔 발레에 빠졌었다. 지금은 사이클인데 너무 매력적이다. 다른 스포츠는 협동해서 하거나 땀을 흘려야 하는데 사이클은 달리다 보면...
롯데지에프알, 이탈리아 스포츠브랜드 카파 국내 사업권 획득 2021-09-07 09:45:32
롯데지에프알, 이탈리아 스포츠브랜드 카파 국내 사업권 획득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롯데쇼핑의 패션 자회사인 롯데지에프알(GFR)은 이탈리아 스포츠브랜드 카파(KAPPA)의 국내 독점사업권을 확보해 내년 2월 판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카파는 그동안 카파코리아에서 운영해 왔으나 올해 1월 이탈리아 본사와...
UFC Sport, 9월 국내 처음 선봬 2021-09-06 10:00:00
패션 편집숍에 동시 론칭함으로써 한국의 패션과 문화를 일본 시장에도 널리 전파한다고 전했다. 신한코리아 상품부문장 김낙승 이사는 “이번 캡슐론칭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에게 ufc 스포츠 어패럴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 기존 스포츠 퍼포먼스 웨어라는 프레임에서 벗어나 일상복으로 즐겨 입을 수 있는...
크래비티, ‘가스 페달’ 밟고 시원한 풀(POOL)로 초대…‘이색 안무 영상으로 뽐낸 팬사랑’ 2021-09-03 18:50:00
퍼포먼스를 펼쳤다. 저마다의 캐주얼한 패션으로 ‘물놀이 룩’을 완성한 크래비티는 선글라스와 물총, 튜브 등 다양한 소품을 매치한 채 귀여운 제스처를 선보이며 천진난만한 소년미를 드러내고 있다. 특히 크래비티는 무대 위 카리스마는 잠시 내려놓고, 웃음기와 장난기를 가득 장착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G9, 해외직구 서비스 강화…'가성비' 중국상품 전문관 운영 2021-09-03 08:50:59
'니하오 갓성비'에서는 가전·디지털, 리빙·생활, 스포츠·레저, 패션·뷰티, 장난감·취미 등 5개 카테고리에서 샤오미와 디베아, QCY 등 '직구족'에게 인기가 많은 중국 브랜드 제품들을 선보인다. 기존 '핫딜' 코너 이름도 '직구핫딜'로 바꾸고 직구 상품을 중심으로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