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기성장단계별 맞춤 물티슈, '블루나' 출시 2015-02-09 10:40:03
상품의 원자재, 부자재를 관리하고 유통, 판매까지 담당하여 최상의 품질과 가격을 추구하여 제품을 생산한다고 소개했다. 아기의 성장 단계별 특성에 따라 3단계로 구분하여 물티슈 두께, 크기, 수분, 부드러움을 특성에 맞추어 생산한 제품이라는 점도 기존 제품들과는 차별화된 점이다.클린 사업장 인증과 iso 인증을...
설 맞은 유통업계, `PB·맞춤형`으로 고객 공략 2015-02-06 16:36:23
살려 선물세트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문현 기잡니다. <기자> 마트 중심에 위치한 선물세트 코너. 예년과 다르게 눈에 띄는 자리에 자체브랜드, PB상품들이 진열돼 있습니다. 대형마트가 일반 브랜드 제품보다 저렴한 가격에 품질까지 높아진 PB제품을 선물세트 시장 전면에 세운 것입니다. 이러한 PB상품의 인기는...
설 맞은 유통업계, `PB·맞춤형`으로 고객 공략 2015-02-06 16:35:39
올리기 위해 유통 채널마다 특색을 살려 선물세트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문현 기잡니다. <기자> 마트 중심에 위치한 선물세트 코너. 예년과 다르게 눈에 띄는 자리에 자체브랜드, PB상품들이 진열돼 있습니다. 대형마트가 일반 브랜드 제품보다 저렴한 가격에 품질까지 높아진 PB제품을 선물세트 시장 전면에 ...
포드코리아, 챌린지 컨퍼런스 개최 2015-02-06 14:24:11
제공,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했다. 판매사인 선인자동차와 프리미어모터스, 혜인모터스, 이한모터스, 더파크모터스 및 포드코리아 임직원 등 총 400여 명이 참석했다. 공식행사에서는 세일즈와 서비스, 리셉션 등 각 분야에서 가장 우수한 실적을 거둔 사원 21명과 베스트 전시장 3곳을 선정했다. 이후 트레이닝...
[핫이슈] '게임' 품은 삼성 SUHD TV 어떻게 변했나? 2015-02-05 11:24:00
설명했다. 이어 '올해 목표는 10년 연속 전세계 판매 1위라는 기록에 도전하는 해이다. 삼성의 키워드는 '혁신'이다. suhd tv는 완전히 새로운, 모든 한계를 극복한 것으로 본격적인 uhd 시장을 앞당기게 될 것. 또한 타이젠 플랫폼을 장착해 다양한 瘦袖?연결을 손쉽게 만들었다. 타이젠은 tv 냉장고, 세탁기,...
삼성 TV마케팅 새 수장 김문수…주요팀장 재진용 2015-02-05 08:17:08
연속 세계 판매 1위 점유율을 지켜온 삼성의 tv 사업의 수익성 개선에도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김 부사장은 그간 영상사업부 lcd tv pm 그룹장, gmo 브랜드전략 그룹장 등을 지냈다. 구주총괄 소속으로 유럽 법인 영업도 이끈 바 있다. 삼성 콘트롤타워 격인 그룹 미래전략실 전략 1팀에서 재무와 사업 부문을 담당하기도...
[취재수첩] 환경부의 늑장 보조금 2015-02-04 20:49:26
배출량이 97g/㎞ 미만인 친환경 차량 판매를 늘리려는 취지였다. 환경부는 차량 구매자들에게 보조금을 신청하면 30일 이내에 지급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에 따라 지난달 2일부터 총 750여명이 보조금을 신청했다.그러나 4일 현재 보조금을 받은 구매자는 한 명도 없다. 어떻게 된 일일까. 환경부에 전화를 걸어봤다. 담당...
소자본창업의 판도를 바꾼 `쏘닭`, 10일 창업 설명회 개최 2015-02-04 16:49:12
대출을 가능하게 하고 개점시 본사 담당 슈퍼바이져를 파견해 안정된 운영이 될 수 있도록 맞춤교육을 지원하며, 1월에 좋은 반응을 얻었던 오픈 매장에 한 달간 판매된 생맥주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2월까지 진행된다. 지난달 28일 서울 송파구 문정동 쏘닭 본사에서 창업 설명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경험에 이어...
2015년 이렇게 달라진다. [2015년 달라지는 정책 - 식품의약 분야] 2015-02-03 18:15:59
제조·판매하였으나, 2015년 1월 부터 식품용 기구류는 '식품용' 문구나 마크를 표시해야 한다. 식품용 기구에 '식품용'임을 확인할 수 있는 표시가 없어 비식품용 기구를 혼용하는 사례가 발생하여 소비자가 이를 구분할 수 있는 표시를 하게 함으로써 식품용으로 제조된 적합한 기구를 소비자가 선택 구매 할...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경동나비엔, 대한민국 국가대표 보일러 2015-02-03 09:55:15
금액(무역협회 기준)의 66%를 경동나비엔이 담당하며 23년 연속 수출 1위라는 위업을 달성했다.경동나비엔은 콘덴싱 기술을 국내 시장에 최초로 선보이던 때부터 연구소를 설치하고, 세계수준의 기술력 연구 개발에 매진하며 세계시장을 위한 준비를 했다. 1992년 업계 최초 중국 시장에 보일러를 수출하며 세계 시장 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