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선예 파워블로거 논란, 네티즌 반응 보니 '싸늘' 2014-03-03 13:17:03
원더걸스 멤버 선예가 협찬 홍보 논란에 해명을 했다.선예는 2일 자신의 트위터에 "별볼일 없는 제 이름의 파워로라도 작은 도움을 드리고 싶은 것을 협찬의 대가로 오해하지 마세요. 파워블로거라는 닉네임도 제겐 과분하게 들리네요"라는 해명글을 게재했다.앞서 선예는 자신의 트위터에 차를 협찬 받아 차량 명을...
[알립니다] '3월의 으뜸中企제품' 공모 2014-03-02 22:10:59
으뜸중기제품’을 공모합니다. 으뜸중기제품상은 기술력은 있지만 판로 개척과 인지도 등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 제품을 발굴해 체계적으로 홍보하기 위한 민관 합동 마케팅지원 프로그램입니다. 매달 4개의 우수 제품을 선정해 지면에 소개합니다. 우수기술 중소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마...
유니폼, 디자인을 입다 2014-02-28 15:18:07
되면 범국가적인 홍보 효과를 톡톡히 누릴 수 있기 때문. 그렇다면 막을 내린지 채 한 달도 되지 않은 2014 소치 올림픽의 유니폼 디자인에는 어떤 것들 것 있을까. ■ 2012 런던 올림픽, 한국 유니폼 역사의 시작? 한국의 올림픽 유니폼 역사는 2012 런던올림픽 때부터 시작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1948년 런던 올림픽...
배우 김하늘, 3년 연속 ‘코리아나’ 모델로 활약 2014-02-28 10:44:21
제품 ‘글램3 립스틱’과 ‘라비다 bb팩트’ 등이 큰 인기를 누리며 매출액 증가와 브랜드 인지도 상승 등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하며 재계약을 진행하였다. 코리아나화장품은 화장품 업계가 브랜드 모델을 잇따라 교체하는 가운데 배우 김하늘이 지닌 생기 있는 피부, 활기 넘치며 우아한 이미지와 팔색조 매력이 브랜드가...
이민호, 카페 브랜드 투썸플레이스 전속 모델 발탁 2014-02-28 08:32:06
"홍보 영상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나만의 작은 즐거움을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브랜드`로 지난 2002년 처음 론칭한 이후 현재 전국적인 매장을 갖고 있는데 향후 국내는 물론 중국시장을 겨냥한 사업 활성화를 위해 이민호를 전속 모델로 기용한 것으로...
[패션의 SOUL을 만나다]박만현, 한효주의 `엄마`같은 스타일리스트 2014-02-27 15:11:13
또 홍보대행사를 함께 해 브랜드 홍보를 대행해주면서, 모델과 배우들의 에이전시 역할도 하고 있어요. VVIP들의 퍼스널 쇼퍼를 하기도 해요. 백화점 브랜드와 VIP 클래스를 열기도 한답니다. 방송도 하고요”라고 말한다. 이 남자, 몸이 100개라도 모자라겠다. ▲ 사형제 중 막내, `상남자`가 스타일리스트 된 이유 그를...
'광고계 블루칩' 이상화, 첫 모델은 브레댄코 2014-02-27 11:47:51
딴 제품을 출시하는 등 3월부터 적극적인 활동을 벌일 계획이다. 앞서 브레댄코는 올림픽 기간 러시아 소치 현지에서 이상화가 출연한 방송사의 예능 프로그램에 장미꽃 케이7크을 제공했으며, 현지에 파티쉐를 보내 귀국 비행기 안에서 생일을 맞은 이상화에게 케이크를 선사한 바 있다.김민정 브레댄코 마케팅 팀장은...
LS산전, 일본 태양광 시장 공략 2014-02-27 09:28:29
솔루션과 연내에 출시될 태양광솔루션 제품을 대거 소개했습니다. 이와 함께 부스 전시장에 별도의 공간을 마련, 매일 3회 고객세미나를 진행하고 LS산전의 태양광솔루션과 국내외 실적과 태양광사업의 미래상을 적극 홍보했습니다. LS산전 관계자는 "현지에서 LS산전의 인지도가 높아졌지만 이번 전시회를 통해 브랜드를...
[특집 취업&뉴스] 경제혁신 3개년 계획 일자리 로드맵 2014-02-26 16:52:44
제품을 생산하는 일손도 부족한 실정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구인난이 심각하다는 것인데, 제도를 도입하면 결국 직원들이 감당해야 하는 업무가 늘어나는 것 아닌가요. 김대인 대흥소프트밀 대표) 그렇기 때문에 사업, 사장의 역할은 물론 전직원의 적극적인 동참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박준식 기자) 그래서 업무를...
아이러브파스타, 2일만에 사전예약자 10만명 돌파 2014-02-24 15:29:09
21일 오후부터 진행한 사전예약 이벤트는 별다른 홍보 활동을 하지 않았음에도 2일만에 참여자가 10만명을 돌파하는 등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에 대한 높은 인기와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이에 따라 3월 출시 전까지 진행될 사전예약 이벤트 참가자는 더욱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사전예약 이벤트 전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