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이벤트] 뷰티 서포터즈 모집 2014-02-19 09:46:02
제품들을 체험 하고 향기 레이어링, 나만의 향기 만들기 등을 체험 해 볼 수 있으며 리미티드 제품, 국내 미출시 제품들을 가장 먼저 사용 할 수 있어 향기에 관심이 많거나 색다른 서포터즈를 찾는 이들에게 인기이다. 주요활동은 이러한 향기 관련 체험을 통한 온라인 홍보 활동을 진행하게 되며 데메테르의 각종 행사에...
[새봄 새 단장] 삼화페인트, 내 손으로 우리집 색칠해요 2014-02-19 06:57:06
매장을 프리미엄 제품 브랜드 ‘더클래시 아토프리’ 시리즈의 홍보 및 판매를 위해 기획했다. ‘더클래시 아토프리’는 2012년 한국, 미국 등에서 아토피 알레르기협회 인증을 받은 친환경 페인트 제품이다. 듀폰의 테플론 첨가제가 포함돼 있어 옷이나 몸에 묻어도 쉽게 지워지고 항균 기능이 있어 인체에 큰 해가 없다....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2-18 18:38:57
활동하게 된다고 합니다. 활동 기간 중 제품 출시 관련한 프로슈머의 역할은 물론, 매달 다양한 닥터지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을 부여한다네요. 또한 온라인 제품 후기 작성 등 다양한 뷰티 컨텐츠의 기획 및 제작에 참여하며, 뷰티 클래스 등의 브랜드 행사에 초대되어 브랜드 서포터즈로서 ‘닥터지’ 홍보대사의...
기분과 상황에 따라 표정 달라지는 '엑스래빗' 2014-02-18 11:52:01
토끼 인형으로 탄생시킨 제품. 작은 벨크로를를 얼굴에 재조합하여 ^ ^, ㅜㅜ, 윙크 등의 다양한 표정으로 붙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엑스래빗은 이후 극중에서 세라의 감정 변화를 간접적으로 표현하고 그의 마음을 위로하는 매개체로 등장 할 예정이다.엑스래빗 제작 관계자는 “엑스래빗은 이목구비 중심의 정형화된...
립스틱 마니아 3인 “입술로 말해요” 2014-02-18 10:20:33
스머지한다. who 허희재 홍보대행사 intrend pr 과장 when 외출할 때 립 메이크업에 신경 쓰는 편이다. 늦은 오후나 밤이라면 더욱. where 어두운 라운지에서 벌어지는 파티. 올 봄에는 화이트 의상에 라벤더 립스틱을 매치해보고 싶다. 블랙 라이트까지 더한다면 금상첨화! what 흰 피부라 비비드한 컬러가 잘...
온라인 달군 클라라 섹시 스타킹댄스 뭐길래 '화제' 2014-02-17 10:16:09
런칭을 홍보하기 위해 촬영한 티저 영상으로 완벽한 몸매가 드러나는 꼭 맞는 검은색 의상을 착용하고 우월한 각선미와 유연성을 한껏 과시하며 웨이브 섹시댄스를 추고 있다. 스타킹을 양손에 잡은 후 몸매 보정에 좋을 법한 간단한 동작들과 웨이브를 선보였는데, 몇 가지 동작만으로도 완벽한 댄스 안무처럼 보여져 촬영...
한경희생활과학, 공식페이스북 오픈기념 `한경희생활과학 좋아요!’ 이벤트 2014-02-17 10:15:37
적극적인 홍보를 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발합니다. 이벤트에 참여한 당첨자들에게는 한경희생활과학의 대표 제품인 듀얼스팀청소기와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고 편리한 다림질이 가능한 파워핸디, 다기능 스마트 쿠커 `한경희 보온히팅쿠커, 신제품 친환경 무선주전자 등 15명에게 다양한 제품이 경품으로 증정됩니다....
KCC 홈씨씨인테리어, 신규 인테리어 패키지 3종 출시 2014-02-17 10:13:47
참가해 ‘홈씨씨인테리어관’과 에너지를 지키는 친환경 제품들로 구성된 ‘KCC To Zero관’ 등 총 2개 전시 부스를 선보이며, KCC의 인테리어 서비스와 고기능성 건축자재를 홍보할 계획이다. 또 이번 전시회 기간 동안 인테리어 계약을 하는 고객에게는 에어워셔와 스마트 오븐을 증정하며, 홈씨씨인테리어를 SNS로 알리...
[Start-UP] KAIST-홍대 출신 '3D 패션' 의기투합, 3D 의상 제작 솔루션 만든 클로버추얼패션 2014-02-16 21:34:55
제품을 써 본 사람들이 “신기하다”며 자신들이 만든 결과물을 유튜브에 올리면서다. 오 대표는 “생각지도 못했던 일”이라며 “어떻게 홍보해야 할지 모르던 시기에 이름만 대면 알 만한 큰 기업들이 먼저 연락해왔다”고 말했다. 진짜 옷처럼 질감을 세세하게 표현하다 보니 영화와 게임의 컴퓨터그래픽(cg) 쪽에서도...
[Cover Story] SNS의 눈부신 진화…정치·사회·비즈니스를 바꾸다 2014-02-14 16:47:25
연령별, 소비성향별, 가격대별 광고와 홍보를 할 수 있다. 나이와 주소, 휴대폰 번호를 알기란 식은 죽 먹기여서 정확한 마케팅 정보전달이 가능하다. 가령 페이스북의 ‘좋아요’ 기능은 실시간으로 특정 상품의 선호도를 알아볼 수 있게 해준다. 특정 제품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리는 경우도 있다. 개인 이용자들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