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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자기업계, 불황 모르는 '리빙'시장으로 2013-07-01 17:24:44
주방용품 라인을 통합했다. 프라이팬과 편수냄비, 찜기, 곰솥 등 조리도구와 조리용기를 판매하고 있다. 재료인 도자기를 버리고 스테인리스 재질로 만들었고 손잡이에는 실리콘을 사용했다. 젠한국은 앞으로 앞치마 등 의류 상품까지 개발해 ‘종합 리빙기업’으로 변신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생활용품 사업에 이미...
네오플램, 250억원 신규 투자 유치로 `제 2의 도약` 2013-06-26 18:19:25
대한 부분을 담당합니다. 네오플램은 세라믹 코팅 냄비, 프라이팬, 항균 도마 등을 생산, 유통하는 회사로 독일, 일본, 영국, 미국 등 세계 6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습니다. 본격적인 주방용품 제조업을 시작한 지난 2006년 100억 원이 되지 않았던 매출은 지난해 1천 120억 원으로 성장했습니다. 네오플램 관계자는 "...
네오플램 '주방 한류' 날개 달았다 2013-06-24 17:20:07
프라이팬도 히트를 쳤다. 박창수 네오플램 대표(사진)는 “항균 도마와 세라믹 프라이팬 모두 세계 시장에서 1등을 하는 제품”이라며 “미국과 유럽 등을 포함해 6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2006년 100억원이 채 안 됐던 매출은 6년 만인 지난해 1120억원으로 11배 이상으로 불어났다. ◆네오플램과...
"中企제품 해외진출 도와드려요" 2013-06-24 17:04:13
맞춰 프라이팬 크기를 2㎝가량 줄여 인도사람들이 좋아하는 오렌지색을 입힐 것을 조언했다. pn풍년은 인도 진출 두 달 만인 지난달 1만세트의 프라이팬을 수출하는 성과를 냈다. cj오쇼핑은 해외 방송 판매제품 중 90% 이상이 중소기업 제품이다. gs샵은 튀김 요리가 많은 중국, 태국 요리의 특성을 고려해 주방용품업체...
나쁜 여자? 올리비아 리 셰프의 맛있는 인터뷰 2013-06-24 15:15:58
생활하며 자연스럽게 요리를 시작했다는 그가 프라이팬을 처음 쥐었던 것은 무려 네 살 때의 일이다. 외할머니를 도와 팥죽의 새옹심을 만들고 김장 재료 손질을 도우며 놀이처럼 요리를 접하게 됐던 것. 수줍음이 많은 성격도 요리를 하면서 바뀌었다. 두바이 부르즈 알 아랍(burj al arab), 프랑스 르 메우리스(le...
[위례 힐스테이트④평면]생활패턴에 따라 45가지 평면 선택 가능 2013-06-18 07:33:00
가스레인지의 아랫부분은 프라이팬 수납장으로 두도록 했다. 안방에는 넓직한 워크인 드레스룸이 설치된다. 110㎡a는 힐링라이프타입으로 꾸몄다. 방을 넓직하게 짜서 공간이 주는 넉넉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욕실에는 선반을 둬서 벽면 수납이 가능했다. 성인이 된 자녀와 함게 사용할 것을 감안해 공용욕실에는 문을...
성준 폭풍 흡입, 김성주의 라면땅이 신세계? "아버님 신문물이 좋네요" 2013-06-17 16:44:22
쇄국정책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성주는 프라이팬에 생라면을 넣고 설탕을 뿌려 라면땅을 만들었고 인스턴트식 음식을 비판한 아빠 성동일과는 달리 아들 성준은 라면땅에 흠뻑 빠졌다. 여러 번 김성주가 만들어 놓은 라면땅을 폭풍흡입한 것. 앞서 성준은 4월에도 봉지라면 뽀글이를 폭풍흡입해 눈길을 끈 바 있...
김성주 라면땅, 성준 사로잡아 `제2의 짜파구리 되나?` 2013-06-16 19:57:32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김성주는 프라이팬에 생라면을 넣고 설탕을 뿌려 라면땅을 만들기 시작했다. 지나가던 성준은 무심코 김성주의 라면땅을 집어 먹은 뒤 라면땅 맛에 반하고 말았다. 성준은 연신 김성주 텐트 앞을 왔다갔다하며 라면땅을 집어 먹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성주는 성동일에게 "꿀맛이야"라며...
인테리어 소품도 '비비드' 인기 식을 줄 몰라 2013-06-14 18:18:06
‘프라이팬’도 기존 블랙, 레드, 블루 3가지 종류에서 오렌지, 그린, 핑크 등으로 컬러가 다양해졌다. 기존 색상보다 화려한 색상의 프라이팬 매출이 30% 가량 더 높게 나타나고 있다. 롯데마트 측은 컬러 마케팅이 호조를 보이고 있는 것은 경기가 어려울수록 화려하고 과감한 색상으로 분위기를 전환하고 싶어하는...
불황엔 `컬러 마케팅`이 뜬다 2013-06-14 13:52:54
‘프라이팬’도 기존 검정, 빨강, 파랑 3가지 종류에서 주황, 초록, 핑크 등으로 색이 다양해졌습니다. 기존 색상보다 화려한 색상의 프라이팬 매출이 30%가량 더 높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처럼 컬러 마케팅이 호조를 보이고 있는 것은 경기가 어려울수록 화려하고 과감한 색상으로 분위기를 전환하고 싶어 하는 심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