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감원, 금투상품 판매실명제 검토 2013-11-18 16:05:49
뒤 금투회사를 대상으로 개선사항을 우선 적용하고, 향후 다른 금융회사에도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그런가 하면 최 원장은 "기업구조조정과 외화유동성 관리 모니터링을 강화해 '정책의 타이밍'을 놓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cindy@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금감원, 지방기업 '찾아가는 맞춤형 기업공시 설명회' 개최 2013-11-14 11:58:01
전했다.기업들이 최근의 법규 및 제도 개선사항을 숙지할 수 있도록 유상증자, cp 발행 규제 및 수요예측 제도 개선 등 최근 제도 변경내용을 집중적으로 설명할 예정이다.또 특수관계자 관련 주석 공시 모범사례 및 중요 불공정거래 유형?사례 등에 대해서도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아울러 질의·응답을 통해 기업들의...
장애인 서민우대 자동차보험 가입조건 내년 1월 완화 2013-11-13 05:58:00
개선사항은 민원상담 과정에서 소비자 애로사항을 발굴해 소비자보호실무협의회를 거쳐 관행을 개선하는 사례"라고 덧붙였다. 한편 현재 서민우대 자동차보험은 더케이손해보험, 동부화재, 롯데손해보험, 메리츠화재, 삼성화재, 악사손해보험, 현대하이카, 현대해상, 한화손해보험, 흥국화재, lig손해보험, mg손해보험 등...
미래부, `스마트워크 포털 시스템` 개설 2013-11-01 10:45:38
자사의 스마트워크 성숙도를 파악하고 개선사항을 살펴볼 수 있는 자가진단 서비스도 지원합니다. 스마트워크 서비스 품질 등급제에 대한 설명과 스마트워크 도입 우수사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래부는 포털 시스템에 스마트워크 사업자와 근로자가 서로 의견을 나누고 정보를 공유하는 서비스를 추가할 예정입니다....
이카루스 파이널 CBT "더이상 기다림 없다" 2013-10-18 17:42:17
■ '유저들의 피드백으로 개선 사항 추가' 개선사항에 대해서는 짧고 굵게 설명했다. 석훈 팀장은 '개선 사항은 모두 유저들이 지난 1차 cbt 이후 주신 피드백이 기반이 되었다. 우선 '탑승 전투'를 훨씬 쉽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탑승한 상태에서 특정 옵션을 켜면, 타겟이 쉬워져 전투를 조금 더 편하게...
김창수 사장의 質경영, "다르게 생각하라"…고객과 소통으로 상품 차별화 '올인' 2013-10-18 06:59:13
또 경쟁사들의 마케팅을 분석한 뒤 개선사항을 제시하면 삼성화재 임직원들이 함께 해결책을 고민하는 시스템이다. 이런 과정을 통해 콜센터의 자동응답전화(ars) 메뉴가 이용하기 쉽게 바뀌었고, 자동차사고 긴급 출동서비스의 출동자 표준 서비스교육이 시작됐다. 특히 긴급 출동서비스에 여성 특화서비스를 도입한 데...
BMW코리아, "소비자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2013-10-15 11:28:05
의견을 반영, 다양한 개선사항을 서비스 현장에 적용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대표적으로 일부 서비스 센터에서 주 1회 야간 영업일을 지정하고, 토요일 오전 9시~오후 3시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여기에 2014년까지 365일 서비스 센터를 현행 4곳에서 6곳으로 확대하고, 대기시간을 최소화하는 컨시어지 서비스 확대와...
[창간49 도약하는 금융사] 한화생명, '찾아가는 서비스'…모든 민원 3일이내 처리 2013-10-10 07:00:03
개선사항은 경영 정책에 반영된다. 고객 만족을 위한 한화생명의 창의적인 노력은 2007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생명보험업계 최초로 한화생명은 ‘찾아가는 서비스’를 도입했다. 고객을 방문해 보험업무를 대행하는 서비스다. 고객이 콜 센터를 통해 요청하면 설계사가 직접 고객의 직장이나 가정을 방문해 관련 업무를...
[창간49 도약하는 금융사] 신한생명, 2500만 그룹 고객 기반통해 영업 시너지 창출 2013-10-10 06:59:02
대한 의견과 개선사항을 얘기한다. 실제 신한생명은 고객 패널단의 의견을 반영해 실버보험 가입 기준을 완화하고 설계 상담 과정, 홈페이지 이용 방식 등을 개선했다.김은정 기자 kej@hankyung.com 관련기사 예비신부, 채팅 男과 모텔 간 이유가…'경악' 서울대 男, 10살 연하 여대생에 "잠만 자자"며 '기성용...
2000만 유저 '드라켄상' "1년 업데이트만 26번" 2013-09-24 18:29:31
계획, 신규 콘텐츠와 cbt 개선사항이 발표되었다. 또한 독일 현지의 빅포인트 개발자와 화상 인터뷰를 통해 '드라켄상'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볼 수 있었다. 화상 인터뷰를 통해 환한 웃음으로 독일 빅포인트의 구스타프 지올코브스키(사진 왼쪽) 총괄 기획자와 울프강 지베르트(사진 오른쪽) 리드 pm을 만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