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멈추지 않는 신화, 미샤의 네버엔딩스토리 2013-07-16 15:26:34
그리팅데이(greeting day)’를 열고 있다. 뷰티넷 골드 회원을 대상으로 신제품을 선보이거나 회원들의 의견을 직접 수렴하는 행사로 연 2회 상반기와 하반기에 개최되고 있다. 2013 미샤 s/s 그리팅데이는 미샤가 2012년 화장품 브랜드숍 업계 1위를 탈환한 것을 자축하는 자리로서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대화의 장으로...
'소송 천국' 美, 아시아나 소송 방침에 흠집잡기 2013-07-16 09:47:38
코미디 프로그램인 '세터데이나이트라이브'와 '심슨 가족'들을 소개하기도 했다. 아시아나의 소송방침에 대해 미국의 네티즌들 역시 '아시아나 항공의 명예를 훼손한 것은 그들 자신이 일으킨 충돌사고'라고 비난하고 있다. 또다른 네티즌들 역시 'ktvu방송은 어리석음 때문에 부적적한 방송이 나간...
리듬엔조이, 2만 유저에게 비키니 쏜다! 2013-07-04 22:17:22
선물로 증정한다. '리듬엔조이'는 '소셜데이팅' 시스템을 기반으로 게임 내 여러 친구들과 사귀고, 함께 인기가요에 맞춰 신나는 댄스를 즐길 수 있는 스마트폰용 신개념 리듬액션 게임이다. 10~30대까지 폭넓게 즐길 수 있도록 1990년대 명곡부터 최신곡까지 빠르고 경쾌한 음악들을 위주로 구성됐으며, 게임...
옥션, ‘짝’도 찾고 캠핑도 즐기는 ‘싱글 캠핑’ 눈길~ 2013-07-03 15:19:34
경품을 증정하는 ‘텐트팅’을 추가 편성했다. 행사 시작과 동시에 각 텐트를 그룹으로 묶어서 미팅 및 게임(에어 바운스, 보물 찾기, 운동회)을 진행하고 이에 따라 경품을 제공한다. 또 옥션 회원에 한해 소셜 데이팅 서비스 이음에서 7일간 이음 매칭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이음 싱글 탈출 쿠폰’을 증정한다. 이음...
미혼 男女, 다시 태어난다면 `김태희·원빈` 외모? 2013-06-28 09:16:00
희망하는 외모로, 각각 ‘김태희’, ‘원빈’이 꼽혔다. 소셜 데이팅 ‘이츄’(www.echu.co.kr)는‘대한민국에서 남자, 여자로 살기’를 주제로 미혼 남녀 2,199명(남 1,108명, 여 1,091명)에게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이에 대해 대부분의 남자는‘만족한다’(85.2%)는 답변이 압도적으로 많았다. 여자 또한 자신의 성별에...
[뷰티신상] 여름 화장품 총집합! 2013-06-26 12:01:30
영양분을 공급해주는 래디언스 데이 크림이 있다. 이 외에도 밤새 집중적인 관리로 피부를 맑게 되살려주는 래디언스 나이트 크림, 눈가를 촉촉하고 빛나게 케어해주는 래디언스 아이 크림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래디언스 바디 라인으로는 내츄럴 성분으로 세정 및 각질 케어를 도와주는 래디언스 엑스폴리에이팅...
버츠비, `퀸비의 로얄젤리 듬뿍` 래디언스라인 리뉴얼 출시! 2013-06-25 10:17:49
특별한 영양분을 공급해주는 래디언스 데이 크림, 밤새 집중적인 관리로 피부를 맑게 되살려주는 래디언스 나이트 크림, 눈가를 촉촉하고 빛나게 케어해주는 래디언스 아이 크림 등으로 구성돼 있다. 래디언스 바디 라인으로는 내츄럴 성분으로 세정 및 각질 케어를 도와주는 래디언스 엑스폴리에이팅 바디 워시와 은은한...
“작게, 작게~" 미니멀 열풍‥한입크기 메뉴 잇단 출시 2013-06-20 15:31:26
최근 외식업계에서 가장 큰 마케팅 이슈는 `미니멀리즘`이다. 많은 기업들은 여성이 `사이즈`에 민감하다는 사실에 주목하고 있다. 많은 여성들은 입가에 음식물이 묻거나 립스틱이 지워지는 것을 우려, 한 입에 쏙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의 음식을 선호한다. 실제 한 소셜데이팅 서비스 업체에서 20세 이상 미혼남녀를...
오가게, 스마트폰용 게임 리듬엔조이와 색다른 이벤트 전개 2013-06-20 14:11:02
데이팅 리듬 게임 ‘리듬엔조이’와 함께 이벤트를 전개한다. ‘리듬엔조이’는 1980~90년대 대중 가요의 향수를 가진 20~30대 여성을 타깃으로 다양한 이성 친구들과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가요에 맞춰 댄스를 즐길 수 있는 스마트폰용 게임이다. 오가게는 ‘리듬엔조이’ 여성 타겟층의 관심사를 반영, 게임 적립금을...
돌싱男女, 말 못했지만 이건 정말 궁금해~ 2013-06-18 16:08:14
데이팅 울림에서 돌싱남녀 828명(남:574명, 여:254명)을 대상으로 “새인연에 확실하게 알고 싶지만 물어보기 어려운 질문”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설문결과 남성들의 경우 ‘性적 취향(35.9%)’이 가장 궁금해 하는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여성들은 ‘연봉 및 보유자산(60.6%)’을 가장 많이 선택하여 서로 확연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