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토지주택공사, 국민임대주택 `고양덕은 A1블록`에 공급... 무주택 신혼부부 지원 2020-11-25 09:58:25
또한 단지의 인근에는 상암DMC 연계 미디어 복합타운과 관련 도로체계, 강변북로~제2자유로 변에는 상업시설과 업무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여기에 21년도에는 월드컵대교가 개통을 앞두고 있으며, 신설 예정인 서부광역철도 덕은역은 부천시 원종과 홍대까지 연결돼 교통망이 한층 더 강 화된다. 단지 앞에는 도보로...
‘제주 최고 높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12월 18일 그랜드 오픈 확정 2020-11-23 11:00:01
함께 제주의 밤을 아름답게 수놓을 국내 최대 규모의 미디어 파사드(가로 241m, 세로 42m)는 물론 5개의 특색있는 분수쇼와 각종 K-Pop공연, 이벤트 등의 문화예술 공연이 펼쳐질 그랜드 플라자 광장에도 많은 관광객이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는 제주의 명동이라 불리는 노형오거리에...
`젝시믹스` 브랜드엑스, 젤라또랩 인수…뷰티로 사업 확장 2020-11-20 10:20:17
미디어커머스 기업 1호 상장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젤라또랩`을 인수해 기존의 패션·리빙·헬스 영역에서 뷰티 영역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한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젤네일 브랜드 `젤라또팩토리`를 운영하는 젤라또랩을 인수했다고 20일 밝혔다. 인수 금액은 26억7000만원이다. 젤라또랩은 티몬 사내 벤처로...
KT 슈퍼 VR, 인테리어·전시·커머스로 영역 넓힌다 2020-11-20 09:41:44
매장 투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영국의 고급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더 콘란샵(The Conran Shop)'의 매장을 슈퍼VR로 찾아가 볼 수 있다. 360도 VR 콘텐츠로 구현된 매장 곳곳을 둘러보며 주요 제품들을 보고 온라인으로 살수도 있다. KT 커스터머신사업본부장 김훈배 전무는 "KT는 앞으로도...
제네시스, '제네시스 스튜디오 안성' 개관 2020-11-19 10:02:55
미디어 월을 통해 제네시스 브랜드 정체성을 소개하는 브랜드 체험존, 전 차종을 직접 만지고 살펴볼 수 있는 상품 체험존, 제네시스의 다양한 색상을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내·외장 체험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원하는 차종과 코스를 선택해 주행할 수 있는 시승존 등으로 구성된다. 전시 공간에는 제네시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온라인 셀렉트숍 29CM 입점 2020-11-18 09:28:52
미디어를 통해 전달하는 쇼핑 채널이다. 특히 2030 세대를 중심으로 확고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채널로 주요 소비층으로 급부상한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29CM를 선택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코웨이는 브랜드숍 오픈과 함께 29CM와 협업을 통해 신제품 아이콘 정수기 PT(온라인 프레젠테이션)를...
현대차, BTS 출연 전기차 '아이오닉' 캠페인 공개 [영상] 2020-11-17 10:00:59
주요 미디어 채널에서도 영상이 동시 송출된다. 현대자동차는 이번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본격적으로 확보하겠다는 구상을 내놨다. 아울러 아이오닉 철학이 반영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활동을 지속적으로 연계해 내년 공개될 아이오닉5의 성공적인 출시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신현아 한경닷컴 기자...
아이오닉과 만드는 지속가능한 미래…현대차, 캠페인 영상 공개 2020-11-17 09:51:27
글로벌 미디어 채널에서도 동시에 송출된다. 지난 8월 방탄소년단과 협업해 공개한 아이오닉 브랜드 뮤직비디오는 2천700만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조원홍 현대차 고객경험본부 부사장은 "커넥티비티 기술을 통해 아이오닉만의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단순한 이동 수단이 아닌 삶의 공간으로써 개인의...
현대차, 아이오닉 브랜드 알리기 나서 2020-11-17 09:44:56
피카딜리 옥외광고 등 주요 글로벌 미디어 채널에서도 동시에 송출한다. 현대차는 이번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브랜드 인지도 확보 및 아이오닉 철학이 반영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활동을 지속적으로 연계해 2021년 공개될 아이오닉5의 성공적인 론칭에 대한 사전 기대감 형성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현대차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 캠페인 영상 공개 2020-11-17 09:23:42
영국 피카딜리 옥외광고 등 주요 글로벌 미디어 채널에서도 동시에 영상을 송출한다. 현대자동차는 이번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브랜드 인지도 확보 및 아이오닉 철학이 반영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활동을 지속적으로 연계해 2021년 공개될 아이오닉5의 성공적인 론칭에 대한 사전 기대감 형성에 박차를 가한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