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스포트라이트] 랑방 우먼이 ‘향수’에 눈 뜰 때 2013-04-12 14:10:47
심아영 대리) (사진제공:랑방 퍼퓸) 한경닷컴 bnt뉴스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dna 신드롬, 한국 여성은 안다 ▶스타일 甲 ‘고준희 헤어스타일’ 비법은? ▶“아빠 어디가”...
뷰티·의료·IT 결합 테마 카페 `색다른 재미` 2013-03-29 10:19:38
프랜차이즈 카페에서 벗어나, 뷰티, 의료, IT 등 색다른 분야를 결합한 테마 카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파우더룸 갖춰진 여성들의 놀이터 ‘에이티폭스’ 따뜻한 분위기가 가득한 입구에 들어서면 여성들의 웃음소리가 가득하다. 홍대에 자리잡은 에이티폭스(a;t fox) 카페는 같은 이름의 티...
삼성전자, 예비 신혼부부 위한 웨딩페어 개최 2013-03-05 11:00:23
맞게 구성한 '스타일룸'을 선보여 신혼부부들의 혼수 선택을 도울 계획이다. '지펠 오븐 쿠킹 클래스'와 네스프레소 커피 시음, 아모레 퍼시픽의 피부진단상담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웨딩페어를 방문해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 '삼성전자 S 프러포즈 매거진'과 신라면세점 VIP...
백화점 한 가운데 바(bar)가 생겼다? 길게 줄 늘어선 곳 가보니… 2013-02-28 14:37:02
한편 현대무역센터점에서 뷰티바를 처음 선보이며 계획한 화장품 브랜드 필로소피는 국내 론칭 2개월만에 최대 규모의 뷰티 커뮤니티인 파우더룸에서 1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미국 토크쇼의 여왕 오프라 윈프리가 ‘가장 좋아하는 top 10 제품’으로 선정된 것으로 유명하다. (사진출처: 필로소피, bnt뉴스 db)...
토크쇼의 여왕이 극찬한 제품 “도대체 뭐길래?” 2013-02-14 14:22:02
탄력을 부여하는 비타민c 성분이 들어간 뷰티제품이다. 최근에는 전달체계를 연구해 피부 흡수율을 높이는 기능을 갖춘 화장품이 늘어나 꾸준히 사용한다면 미백효과도 기대해 볼 수 있다. 평소 사용하는 수분크림이나 세럼에 덜어 섞어 바를 수 있는 필로소피의 ‘터보 부스터 c 파우더’는 99.8%의 토피칼 비타민c를 가장...
'제2의 김태희' 이민선, 상위1%의 겨울 발리휴가 모습 공개 2013-02-13 13:34:56
현재 이민선은 최여진과 구은애가 mc를 맡고 있는 패션n의 ‘사심 뷰티톡 팔로우미 (follow 美)’에 패널로 출연해 톡톡 튀는 입담을 과시하고 있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연예계 성스캔들 '술렁'…女배우 누군가 봤더니▶ 의사에게 성폭행 ...
동안 스타들의 ‘솜털피부’ 갖고 싶다면? 수분관리부터! 2013-01-18 10:08:04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커뮤니티인 파우더룸에서 1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았다. 필로소피 제품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매장 및 롯데닷컴, 엘롯데, 롯데 아이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출처: 필로소피, sbs ‘청담동 앨리스’ 홈페이지,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뷰티 기자 추천 “이건...
레드카펫 위 스타들의 ‘광채피부’를 카피하라! 2013-01-17 20:12:59
선정된 브랜드로도 유명하며 브랜드 론칭 2개월만에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커뮤니티인 파우더룸에서 1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았다. 필로소피 제품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매장 및 롯데닷컴, 엘롯데, 롯데 아이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출처: 필로소피 ,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작...
일본에 한국이 있다? ‘스킨가든’에 열광하는 이유 2013-01-03 10:06:19
뷰티스페셜리스트 잇코가 자주 매장을 방문한다는 점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일본 화장품 업계의 거장인 그가 추천하는 제품은 높은 인기로 완판이 되는 등 ‘잇코 효과’가 상당하다. 잇코의 절대적인 영향력과 함께 한국 화장품의 인기를 증명하는 사례라 할 수 있다. 20대에서 50대까지 폭넓은 여성고객을 확보하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