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랑스 시슬리그룹 부회장 "한국은 엄청난 영감을 주는 나라" 2023-06-11 09:01:00
기업 시슬리 그룹에서 총괄 디렉터로서 브랜드 이미지와 제품 개발 등을 담당하는 크리스틴 도르나노(50) 부회장은 독특한 정체성이 있는 한국과 소통하는 접점을 만들고 싶어 하는 기업은 비단 시슬리만이 아닐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도르나노 부회장은 파리 8구에 있는 시슬리 본사에서 한국 현대 미술 작가 8명의...
남양유업, '네이버 도착보장' 할인 행사..."최대 53% 싸다" 2023-06-09 10:58:31
하루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네이버 도착보장 메가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테이크핏, 프렌치카페, 아이엠마더, 아몬드데이 등 남양유업의 인기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53%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의 빠른 배송 서비스 '도착보장'을 통해 보다 신속하게 배송받을 수...
이마트, 피코크 10주년…'미식 유랑단'이 2030 직접 찾아간다 2023-06-07 16:02:35
브랜드인 피코크 10주년을 맞아 이마트가 기획한 캠페인이다. ○고객 직접 찾아가는 캠페인피코크의 대표 상품들을 시식할 수 있는 푸드트럭 형태의 부스를 대학 축제, 음악 페스티벌, 해수욕장 등에 설치해 젊은 소비자들과 피코크의 접점을 만들려는 의도다. 시식 외에도 각종 게임을 통해 피코크 대표 간식류를 경품으로...
"대형 붓 당기자 문이 스르르"…'간판 없는 치맥바' 연 교촌 [현장+] 2023-06-07 15:18:39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브랜드를 알리는 상징적 매장으로 활성화시킨다는 계획이다. 올해 1호점 시범 운영 후 내년에 점포 확대 등을 검토한다는 방침이다. 진상범 교촌에프앤비 특수사업본부장은 "교촌치킨이 30~40대에 강력한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지만 교촌필방을 통해 20대를 비롯한 더 넒은층의 고객을 확보하려 한다....
역시 성시경…10회 맞은 '축가', 명불허전 공연의 신 2023-06-07 14:22:43
가수 성시경이 대표 브랜드 콘서트 '축가'로 서울 연세로를 환희의 보랏빛으로 물들이며, 올해 10회를 맞은 공연의 감동을 이어갔다. 성시경은 지난 2~4일, 6일 총 4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봄 시즌 대표 브랜드 콘서트 '축가'로 관객과 만났다. 이번 콘서트는 2012년 개최 이래 전회 전석...
"올해 10개국 막걸리 수출"…지평주조, 새 CI '지평브루어리' 공개 2023-06-07 13:56:58
“100년 가까이 전통주를 연구하며 한국 술 문화를 선도해 온 지평주조가 이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첫 발을 내딛게 됐다”며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해외 수출, 주종 라인업 확대, 다양한 브랜드 콜라보 등을 성사시킴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한국 술을 알리고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060의 성지' 만들었다…로쉬코리아, 프리A 후속 투자유치 2023-06-07 13:45:02
시니어 서비스 브랜드를 개발했다. 온라인 앱과 오프라인 클래스 공간을 기반으로 구매력 있는 5060세대 대상 참여형 체험 및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북촌과 응암동에 오프라인 오뉴하우스를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 오뉴하우스앱을 통해서는 200개가 넘는 체험·문화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이번 투자를 주도한...
KB증권, 깨비증권 자산관리 서비스 신규 광고 공개 2023-06-07 13:37:29
7일 밝혔다. KB증권은 지난해 MZ세대와 새롭게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 닉네임으로 '깨비증권'을 선정하고 "투자를 뚝딱!" 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이번 광고에서는 악뮤(AKMU) 이찬혁을 모델로 내세워 '게을러지자', '한눈을 팔자', '머리 쓰지 말자'를 주제로 광고를 진행했다. 기존...
"글로벌 성장기회 확보"…'지구 세바퀴 반' 누빈 조주완 LG전자 사장 2023-06-07 10:00:06
있다. 또 다양한 현지 온라인 커뮤니티와 적극 소통하며 고객들의 제품탐색 및 구매패턴 분석을 기반으로 온라인브랜드샵(OBS)을 운영, 소비자직접판매(D2C)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조 사장은 이어 노이다에서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등 가전 생산라인을 살펴보고 ‘친환경 스마트공장’ 추진 현황 등을 챙겼다. LG전자는...
'케이콘 LA 2023' 사흘간 3개 쇼 선보인다…규모 대폭 확대 2023-06-07 09:23:21
아티스트들이 등장해 스페셜 퍼포먼스부터 팬들과의 소통까지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KCON LA 2023'은 LA지역 최초로 삼성 갤럭시가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를 확정해 컨벤션 내 브랜드 체험 존과 다양한 아티스트 협업 콘텐츠를 선보임으로써 한류 팬들에게 더욱 풍부하고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