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모바일 게임 '다같이 삼국지', 동시접속자 2000명 육박 2013-08-28 08:23:11
백미로 불린다.‘다같이 삼국지’는 앱디스코의 모바일 리워드 광고 플랫폼인 ‘애드라떼’에 소개된 즉시 동시접속자가 2000명에 육박, 사용자 폭주로 한 때 서버가 마비되기도 했다. 앱디스코와 우션은 마비 직후 한 시간 안에 서버를 정상화 하는 한편, 모든 사용자에게 게임 캐시를 지급했다.지난해 국내 흥행작인...
[핫이슈]모바일 CPI 광고 때아닌 '특허 전쟁' 왜? 2013-08-27 18:02:49
시장왜곡이 심했다'고 말했다. '리워드를 통한 앱 설치 마케팅'이란 이용자가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하면 그 대가로 게임머니, 게임아이템, 현금 등을 지급해 주는 앱 마케팅 방식을 말한다. 이는 cpi라고도 불리며, 2011년 등장한 '돈주는어플'과 이후 개발된 '캐시슬라이드' '애드라떼' 등이...
"어려 보이시네요" 스마트폰 앱도 '다운에이징'이 대세 2013-08-23 15:05:10
워드 앱이다. 이 앱은 쿠폰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예약도 간편하게 할 수 있어 어려 보이기 위해 피부 관리를 받으려는 사람들에게 인기다.현재 '뷰티라떼'는 서울 전역을 중심으로 마사지, 네일아트, 스킨케어 등 150여개 뷰티샵과 제휴를 맺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매달 지역 기반의 뷰티 매거진을 발행,...
'컴투스 홈런왕 for Kakao' 시즌2 업데이트 예고! 2013-08-23 14:39:56
리워드 앱 '피카코인', 활-데빌메이커 등 4종 추가요~ 9이닝스: 2013프로야구, 전세계 천만 다운로드 달성!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별장] [한국경제 구독신청]...
다함께 퐁퐁퐁, 신규게임 '모아퐁' 업데이트 2013-08-23 12:14:53
리워드 앱 '피카코인', 활-데빌메이커 등 4종 추가요~ 다함께 퐁퐁퐁, '라인line'통해 일본진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국민 꽃할배들 '모두의 마블'에 등장했다! 2013-08-20 18:41:25
태극기가! 리워드 앱 '피카코인', 활-데빌메이커 등 4종 추가요~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앱디스코, 우션과 '다같이삼국지' 공동퍼블리싱 2013-08-20 18:40:51
화제를 모은 기대작이기도 하다. 앱디스코는 '다같이 삼국지' 게임의 퍼블리싱에 참여하는 한편, 자사의 모바일 리워드 광고 서비스로 900만 회원을 보유한 애드라떼와 라떼스크린 등을 활용해 대대적인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라떼포인트를 게임 유저들에게 지급하는 등...
리워드 앱 '피카코인', 활-데빌메이커 등 4종 추가요~ 2013-08-20 11:40:52
워드앱 '피카코인'에서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모바일 게임아이템 4종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게임아이템은 네시삼십삼분의 액션게임 '활:시즌2' 금괴, 팜플의 소셜 네트워크게임 '모아모아용' 루비, 미들코어 카드 rpg게임 '데빌메이커:도쿄' 빛 회복 포션, 일대일 대전 rpg게임...
앱디스코, 中 게임사와 '다같이 삼국지' 공동 퍼블리싱 2013-08-20 10:06:25
참여해 화제를 모은 기대작이기도 하다. 앱디스코는 '다같이 삼국지' 게임의 퍼블리싱에 참여하는 한편, 모바일 리워드 광고 서비스로 900만 회원을 보유한 애드라떼와 라떼스크린 등을 활용해 대대적인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라떼포인트를 게임 유저들에게 지급하는 등...
앱디스코, 위제너레이션과 '라떼하트' 캠페인 시작 2013-08-19 13:51:36
장기적으로 협력한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은 앱디스코와 위제너레이션이 사회의 따뜻한 관심이 필요한 계층을 돕고 다양한 이슈의 사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모금 활동 '라떼하트 캠페인'을 시작해 기부문화에 대한 대중적 인지도를 높이고 참여를 함께 독려하고자 체결됐다. 이에 따라 앱디스코는 자사의 모바일 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