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써브웨이 스크래치 이벤트에 상품 ‘우르르’ 2013-03-22 10:00:00
웰빙 샌드위치를 찾는 이들이 급격히 늘고 있다”며, “스크래치 카드 증정 이벤트는 각 매장을 찾는 손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에서 마련한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써브웨이는 현재 전 세계 100개국에 총 38,945개의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전국적인 가맹 사업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화장품·애견용품…넌 쇼핑하니? 난 '구독'한다 2013-03-20 15:31:31
규모가 작은 사업자가 많기 때문에 서비스가 중단되는 경우도 있다. 웰빙 차와 간식을 배달해주는 ‘잇티박스’는 최근 경영 악화로 문을 닫기로 했다. 업계 관계자는 “일부 업체는 사업을 정리하면서 환불해주지 않기도 한다”며 “장기간 결제를 할 때는 업체가 얼마나 믿을 만한 곳인지 미리 알아보는 것이 필수”라고...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미스터피자, 최고 피자 원료 앞세워 글로벌 브랜드 제쳐 2013-03-18 15:31:46
성장을 거듭했다. 최고급 식재료를 바탕으로 한 웰빙 지향 프리미엄 피자를 개발해 고객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사로잡았다. 미스터피자는 창업 초기부터 수타, 수제, 석쇠구이 원칙을 지키고 ‘300% 원칙에 충실한 100% live’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내걸었다. 저온 숙성한 생도우를 손으로 직접 만들고, 모를 심듯 토핑한...
[스몰비즈 단신] 천연향기 및 실내환경 전문기업 ‘에코미스트’ 등 2013-03-17 10:06:56
제거하고 실내공기를 맑게 해주는 실내환경 관리사업과 침대 청소와 집 진드기 제거 등 주거환경 관리사업을 아이템으로 하는 소자본 무점포 사업이다. 창업비용은 1000만원. (031)977-2500○뷔페전문점인 ‘홍빠’가 건물주를 대상으로 가맹점을 모집한다. 홍빠는 웰빙 셀프바를 콘셉트로 다양한 종류의 초밥, 샐러드,...
웰빙 트렌드, 소자본 수제 햄버거 창업 전망 ‘맑음’ 2013-03-12 10:00:01
사업에 뛰어드는가 하면 외국의 유명 햄버거 브랜드들도 잇달아 국내 시장에 진출하면서 시장이 점차 확장되는 추세다. 업계 관계자들에 의하면 국내 외식업계의 규모나 잠재력 면에서 더욱더 비중이 커질 전망이다. 업계에서는 앞으로 패스트푸드 시장의 규모는 점차 줄어드는 반면 수제 햄버거 시장은 지속적으로...
"중국 경기 둔화 우려..돌파구는?" 2013-03-11 11:35:31
강하게 나갈 것으로 보인다. 이로 인해 웰빙형 식품뿐만 아니라 우리의 패션의류나 화장품에서도 특수가 예상된다. 특히 내수 활성화를 위해 중국정부는 전인대가 끝나면 에코자동차나 친환경 가구나 가전과 관련해 소비 확대 정책이 나올 것으로 보인다. 이는 가전하향 정책에 버금가는 대규모 투자 사업이기 때문에 관...
[프랜차이즈 상생시대] 채선당, 매주 목요일 가맹점 찾아 '생생토크' 2013-03-07 15:31:25
설립,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한 후 현재 303개의 점포가 전국에서 운영 중이다. ‘야채(菜)가 신선한(鮮) 집(堂)’을 뜻하는 채선당은 샤부샤부를 대표적인 웰빙 외식 아이템으로 대중화시킨 ‘일등공신’이다. ○야채가 신선한 음식점 샤부샤부는 천천히 즐길 수 있는 외식 아이템으로 맛과 건강에 충실하면서도 유행을...
[프랜차이즈 상생시대] 팔색삼겹살, 인삼·와인 숙성…여덟가지 맛을 한번에 2013-03-07 15:31:10
사용한다. 먹을수록 건강해지는 웰빙 삼겹살을 내세우고 있다. 전통 방식으로 만든 된장과 신선한 해산물로 맛을 낸 해물된장찌개도 함께 즐길 수 있다.팔색삼겹살의 메뉴는 두 개의 버너가 있는 테이블에서 맛볼 수 있다. 팔색삼겹살의 버너는 ‘다방향 불 조절이 가능한 가스버너’라는 명칭으로 특허를 받았다. ‘테이블...
[프랜차이즈 상생시대] 놀부NBG, 매장 인테리어·영업전략 '밀착관리' 2013-03-07 15:31:09
트렌드를 이끄는 마켓 리더로 성장, 대표적인 웰빙 음식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는 놀부보쌈에 이어 놀부의 제2 전성기를 이끌고 있는 히트 브랜드로 1992년에 탄생, 부대찌개 열풍을 이끈 대명사로 불린다. 기존 부대찌개의 이미지에서 탈피해 세련된 인테리어와 표준화된 새로운 맛, 푸짐함...
[프랜차이즈 상생시대] 본아이에프, 가맹점 부담줄인 로열티·다문화 자녀에 장학금 2013-03-07 15:31:02
전문점을 선보여 죽에 대한 인식을 환자식에서 웰빙 영양식으로 전환시킨 공로를 인정받은 것이다. 창립 8년 만에 가맹점 1000개를 돌파, ‘프랜차이즈 1000클럽’에도 이름을 올렸다. 이 회사는 ‘세계 최고의 한식 프랜차이즈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 누구나 한식의 우수성을 인정하면서도 유독 외식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