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장에서] 기아차, 신형 쏘렌토 품질 자신하는 이유 있었네~ 2014-08-19 17:14:49
세운 품질검증 시설(글로벌품질센터)도 언론에 개방했다. 이 곳에선 신차 개발부터 양산 단계까지 품질 검증 작업이 이뤄진다. 신형 쏘렌토를 시작으로 앞으로 기아차의 품질 콘트롤 타워 역할을 맡는다. 이날 기아차는 신형 쏘렌토가 글로벌품질센터에서 철저한 품질 검증 평가를 거친 첫 번째 작품이라고 소개했다....
[이슈N] 초저금리 시대 섣부른 투자 `금물` 2014-08-18 16:23:53
5% 사이의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상품을 디자인해 제시하기 일쑤입니다. 수수료·세금을 빼도 초저금리 상황에서 고객들이 충분히 매력을 느끼는 이유에서입니다. 최근 상황이 나은 미국·유럽의 수익증권 등 저금리 때만 되면 부각되는 해외투자는 물론 금·은 등 현물 상품, 은행권 후순위채 등 고금리 채권도 주된 권...
현대차, '신형 i20' 인도서 첫 공개 2014-08-12 16:43:47
신형 i20는 유럽 디자인센터에서 디자인을 맡아 유럽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특히 동급 최초로 ▲ 클러스터 이오나이저 ▲ 1gb 내장 메모리 오디오 ▲ 프리미엄 수퍼비전 클러스터 등 각종 편의사항을 갖췄다.현대차 관계자는 "신형 i20는 고객들의 기대를 뛰어넘는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의 월드 클래스...
현대차, 신형 i20 인도서 공개 2014-08-12 09:29:36
신차발표회를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유럽 디자인센터에서 디자인을 맡은 신형 i20는 스포티하고 다이내믹함을 강조한 해치백 모델입니다. i20는 동급 최초로 클러스터 이오나이저와 1GB 내장 메모리 오디오, 프리미엄 수퍼비전 클러스터 등이 탑재됐다고 현대차는 설명했습니다. 같은날 현대차는 터키공장에서 생산될...
현대차 신형i20, 인도서 출시 2014-08-12 08:46:29
유럽디자인센터가 디자인했으며현대차의 디자인 철학인 '플루이딕 스컬프쳐 2.0'이 반영됐다. 이온을 발생시켜 실내공기 청정기능을 수행하는 '클러스터 이오나이저'가 장착됐으며 1GB(기가바이트) 내장 메모리 오디오와 프리미엄 수퍼비전 클러스터(계기판)등 각종 편의사양을 갖췄다. 현대차는...
넥센타이어, 미국 친환경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14-08-11 15:41:26
디자인 어워드'는 미국 시카고 아테네움 건축 디자인 박물관과 유럽 건축ㆍ예술ㆍ디자인ㆍ도시연구센터가 협력해, 디자인에 대한 대중의 이해와 디자인에 적용된 지속 가능성에 중점을 두고 매년 우수한 친환경 디자인을 선정해 발표하는 상이다. '엔블루 에코'는 넥센의 대표 친환경 타이어로, 최적화된 트...
넥센타이어 `엔블루 에코`, 미국 친환경 디자인상 본상 2014-08-11 12:59:36
건축 디자인 박물관과 유럽 건축ㆍ예술ㆍ디자인ㆍ도시연구센터가 협력해 선정하는 상으로 매년 우수한 친환경 디자인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습니다. ‘엔블루 에코’는 넥센타이어의 대표적인 친환경 타이어로, 최적화된 트레드 패턴과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하는 구조 설계로 회전저항을 줄이고 연비를 크게 향상 시켰으며,...
현대기아차, 맞춤형 전략차종으로 환율 쇼크 넘는다(종합) 2014-08-05 11:20:22
유럽디자인센터가 디자인한 것으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반영한현대차의 디자인 철학인 '플루이딕 스컬프쳐 2.0'이 반영됐다. 신형 i20에는 현대차의 육각형 모양의 그릴이 적용됐으며 헤드램프와 범퍼를 새롭게 디자인해 한층 세련되고 역동적인 모습을 구현했다는 평가다. i20는 현대차가 소형차 중심인...
현대기아차, 맞춤형 전략차종으로 환율 쇼크 넘는다 2014-08-05 06:19:05
유럽디자인센터가 디자인한 것으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반영한현대차의 디자인 철학인 '플루이딕 스컬프쳐 2.0'이 반영됐다. 신형 i20에는 현대차의 육각형 모양의 그릴이 적용됐으며 헤드램프와 범퍼를 새롭게 디자인해 한층 세련되고 역동적인 모습을 구현했다는 평가다. i20는 현대차가 소형차 중심인...
[명품의 향기] 프레디 시걸·커먼피플…美·유럽 감성 듬뿍 2014-07-28 07:00:50
계절마다 미국과 유럽을 비롯해 국내외에서 엄선해 온 따끈따끈한 패션 트렌드를 접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으로 꼽힌다.ph3.0은 현재 20여개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혜박앤룬’은 스타 모델 혜박이 지난해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론칭한 컨템퍼러리 브랜드다. 깔끔하고 편안한 느낌의 디자인으로 제시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