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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 vs 쌍용차, 국산 脫꼴찌 싸움 '흥미진진' 2014-05-21 16:33:55
증가하고 있다. 여기에 최근 얼굴을 바꾼 준중형 sm3가 주문이 늘어나면서 르노삼성 영업부서도 모처럼 웃고 있다.올 4개월간 매달 평균 1500~1600대 가량 팔린 sm3는 이달 2500대 출고될 것으로 회사측은 보고 있다. 5월 실적도 르노삼성이 쌍용차를 잡고 4위 에 오를 가능성이 크다.르노삼성 관계자는 "qm3, sm3 등...
20대는 준중형세단, 30대는 중형과 SUV 선호 2014-05-19 10:31:23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20대는 준중형(23.2%)에 이어 소형(20%), 중형(18.1%)이 순위에 올라 세단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전문가들은 20대 소비자들이 첫 차를 구매할 때 세단에 먼저 관심을 나탄 현대차 아반떼, 르노삼성차 sm3와 같은 준중형차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반면 suv는 구매...
"연령대 높아질수록 SUV 선호도 올라가"< SK엔카> 2014-05-19 10:00:51
20∼30대 고객은 세단을, 40대 이상은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을 선호한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SK엔카는 중고차 추천 애플리케이션 '라이프엔카'를 이용하는 고객 2천871명의자동차 취향을 분석한 결과 20대와 30대는 각각 준중형과 중형 세단을, 40대 이상은SUV 차종을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車시장 호황인데 '난 왜 안팔려!' ··· 벨로스터 '꼴찌' 굴욕 2014-05-16 10:07:19
세단을 제외한 국산 대중차 라인업에선 현대차 벨로스터가 최하위다. 같은 기간 벨로스터는 전년 동기보다 37% 줄어든 616대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 좌우 비대칭의 3도어 디자인을 채택했으나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한 마케팅이 성과를 내지 못하고 있다.벨로스터 뿐만 아니라 현대차 pyl(벨로스터·i30·i40,...
[시승기] 볼보 S60 1.6 디젤, 실주행 연비 '17㎞/ℓ' 엔진 다이어트 잘 됐네! 2014-05-15 10:26:19
있다.준중형 아반떼 크기와 비슷한 실내 공간은 30대 젊은 층의 눈높이에 다가갔다. 쏘나타보다 좁아 40대 이상 선호도는 떨어질 수 있다. 도로를 달릴 때 노면의 잔진동이 시트까지 전달되는 승차감은 아쉽다. 고속 주행시 실내로 유입되는 소음도 많이 잡아주진 못한다. 구매 포인트는 고효율이다. 가격은 4180만 원으로...
현대기아차 하이브리드카 판매 20만대 돌파 2014-05-13 14:20:17
준중형 세단 아반떼와 포르테의 하이브리드 모델을 처음출시한 이후로 지난 3월까지 우리나라와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판매한 하이브리드차 대수가 20만4천203대를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국내 판매량은 8만8천461대, 해외 판매량은 11만5천742대로 집계됐다. 현대기아차의 하이브리드차 판매량은 2011년...
작은 차들의 큰 전쟁…수입차 시장 판도 바꾸다 2014-04-29 07:10:00
a3세단에 오히려 앞선다.소비자들을 유혹하기 위해 가격 인하 정책을 펴는 소형차도 있다. 이탈리아 브랜드 피아트는 지난 2월 소형차 친퀘첸토(500)의 가격을 170만~420만원까지 인하했다. 친퀘첸토 팝(500 pop)은 2270만원, 친퀘첸토 라운지(500 lounge)는 2570만원으로 각각 420만원 내려갔다. 지붕이 열리는 컨버터블인...
르노삼성, SM3 Neo 출시 2014-04-24 17:26:38
르노삼성자동차가 준중형 세단 SM3의 2015년형 모델 `SM3 Neo`를 출시했습니다. ‘SM3 Neo’는 QM3와 QM5 Neo에 적용된 새로운 패밀리 룩이 적용됐습니다. 르노삼성은 달라진 스타일과 함께 고객만족도가 높은 파워트레인을 부각시켜 합리적인 젊은 층을 적극 공략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SM3 Neo는 닛산의 H4Mk...
르노삼성,`sm3 네오` 출시..`날렵해진 전면 디자인` 新패밀리룩 적용 2014-04-24 10:46:31
르노삼성자동차에서 준중형 세단 SM3에 새로운 패밀리룩을 적용한 `SM3 네오`가 출시됐다. 르노삼성은 `QM3`와 `QM5 네오`로 이어지는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적용하고 편의사양을 강화한 SM3 네오를 24일부터 판매한다고 발표했다. SM3 네오의 가장 큰 변화는 양쪽 헤드램프를 잇는 날렵한 전면이다. LED 주간 주행등과...
르노삼성, QM3 닮은 'SM3 네오' 출시…1575만~1995만원 2014-04-24 08:54:38
[ 최유리 기자 ] 르노삼성자동차는 준중형 세단 sm3에 새로운 패밀리룩을 적용한 'sm3 네오'를 24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sm3 네오는 'qm3'와 'qm5 네오'로 이어지는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적용했다. 가장 큰 변화는 양쪽 헤드램프를 잇는 날렵한 전면이다. led 주간 주행등과 크롬 베젤을 하단 범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