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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S전선, 세계 최초 영하 70도 내한 케이블 개발 2016-05-31 11:06:30
등에서 각종 기기와 장비에 통신신호와 전기를 전달하는 데 사용되며 영하 70도의 악조건에서도 안정적으로 전류를 보내고 외부 충격과 구부림에도 갈라지지 않습니다. 지구 온난화와 석유 시추 기술의 발달 등으로 극지역 탐험과 에너지 개발이 활발해 지면서 극한의 온도를 견딜 수 있는 케이블의 수요도 늘고 있으며, 그...
LS전선, 영하70도 견디는 케이블 세계 최초 개발 2016-05-31 08:56:32
통신신호와 전기를 전달하는 데 쓰인다. 극한의 악조건에서도 안정적으로 전류를 보내고외부 충격과 구부림에도 갈라지지 않는다. 기존 내한 케이블은 국내 업체들이 개발한 영하 65도급이 최고 수준이었다. 지구 온난화와 석유 시추 기술의 발달 등으로 극지역 탐험과 에너지 개발이 활발해 지면서 극저온...
'이란 수주 대박' 수혜주 찾아라 2016-05-03 18:15:14
이란 내 철도 건설 수주 가능성이 커지며 이날 철도차량 판재 공급업체인 대호에이엘은 전날보다 29.81% 오른 2025원으로 상한가를 찍었다. 철도 신호제어 시스템업체 대아티아이는 전일보다 10.03%, 푸른기술은 3.44% 올랐다.이란 가스공사(nigc)와 사물인터넷(iot) 분야 업무협약(mou)을 맺은 sk텔레콤은 1.67% 상승했다....
명지국제도시 개발사업 본격화...명지 내 복합주거단 최대 수혜 예상 2016-05-03 11:25:49
신호대교/을숙도대교, 남해고속도로 등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부산신항만과 김해공항, 신항 배후철도 등도 가까워 이용하기가 수월하다. 명지국제도시 법조타운 주변에 (주)삼정이 아파트와 오피스텔, 문화쇼핑시설이 결합된 복합주거단지` 명지국제도시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를 선보인다. 이 단지는 공동주택(아파트)...
"현대로템, 1분기 어닝서프라이즈 기대…목표가↑"-현대 2016-04-17 16:10:37
철도차량 부문의 해외수주 성과 덕에 9000억 내외를 기록한 것으로 파악된다.또 3000억 규모의 터키 전동차, 1000억 규모의 국내 분산형 고속철 수주 등도 가시권에 있어 4월까지의 누적 수주는 지난해 연간수주(1조3000억원)에 근접할 것으로 예상된다.정 연구원 ?"이러한 성과는 중국업체와의 가격경쟁이 치열한...
한국철도시설공단, 순천~광주송정 신호설비 개량완료 2016-04-04 10:28:18
한국철도시설공단 호남본부는 경전선 철도 순천∼광주송정 구간에 대한 신호설비 개량사업이 모두 완료돼 철도교통 관제센터에서 열차운행 관리가 가능해졌다고 4일 발표했다. 해당 구간의 기존 신호설비는 역을 기준으로 하는 열차의 출발·도착 정보만으로 운영돼 역과 역 사이를 운행 중인 열차의 긴급...
SNS하다 열차 충돌 사고··기관사,유족에게 배상하라 2016-03-29 08:56:38
한국철도공사,보험사를 상대로 낸 손해배상 청구 소송에서 "피고들은 함께 8,683만원을 지급하라"고 판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민사소송은 2014년 7월 22일 발생한 태백 열차 충돌사고가 시발점이다. 제천발 서울행 관광열차 기관사였던 신 씨는 태백∼문곡역 사이 단선 구간을 혼자 운행하다 문곡역에 정차하라는...
부산 '해양·금융·관광 시대' 활짝…글로벌 도시로 도약 2016-03-17 07:10:09
1990년대 르노삼성자동차가 바다를 메워 신호공단을 지으면서 새로운 제조업 부활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이어 2008년부터 녹산, 화전, 지사, 미음공단이 들어서면서 기업들이 부산으로 다시 돌아오기 시작했고,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을 형성하면서 부산이 기계와 조선, 자동차 중심의 제조업 메카로 자리를 잡았다. 울산과...
청와대, 수출입은행 임직원 출장내역 조사 2016-03-03 17:31:56
대통령 등을 만나 이집트 철도 신호시스템 현대화사업에 1억1500만달러(약 1400억원) 규모의 대외경제협력기금(edcf)을 지원하는 내용의 차관공여 계약을 맺었다.김일규 기자 black0419@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3㎞ 가는데 40분…'교통지옥' 된 수서·세곡동 2016-03-02 18:24:01
등 극심한 혼잡(사진)을 빚었다. 교차로 신호등을 통과하는 데만 최소 세 번의 신호를 기다려야 했다. 세곡동부터 수서역까지 3.3㎞의 밤고개로를 지나는 데 40여분이 걸렸다. 이날 세곡동부터 삼성동 코엑스까지 9㎞ 거리를 가는 데 걸린 시간만 1시간 이상이었다.판교·분당·수지와 강남을 연결하는 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