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파이 5배, NFT 182배 성장…"암호화폐는 MZ세대 문화현상" 2021-09-02 17:36:55
인증’을 붙여 자유롭게 사고팔 수 있게 하는 NFT는 미술, 패션, 스포츠, 게임 등으로 확산하고 있다. 한정판을 소유함으로써 ‘인싸’(잘나가는 사람)가 됐다는 만족감을 얻는 MZ세대 특성에도 잘 맞아떨어진다. 올 상반기 세계 NFT 거래 규모는 25억달러(약 2조8000억원)로 지난해 상반기(1370만달러)의 182배로 늘었다....
'AZ스타일'에 빠진 MZ 2021-09-02 17:12:44
있다. 패션 대기업도 레트로 패션 내놔패션 대기업들도 레트로 브랜드의 성장세를 알아보고 이런 의류를 너나 할 것 없이 출시하고 있다. LF는 자사몰인 LF몰에 청바지 브랜드 리바이스 카테고리를 따로 마련했다. 1990년대 유행했던 청바지에 청재킷을 입는 이른바 ‘청청패션’이 다시 돌아오면서 청바지 카테고리를 늘린...
산다라박, 어비스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선미X어반자카파X박원X뱀뱀과 한솥밥 2021-09-01 15:35:08
성공시키며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거듭나고 있다. 이번 산다라박의 영입으로 글로벌 영향력을 지닌 아티스트 라인업을 강화하게 됐다. 또한 ‘2020 LoL 월드 챔피언십’ 우승, ‘2021 LCK 서머’ 우승팀인 글로벌 e-스포츠팀 담원 기아를 운영하고 있으며, K-팝과 e-스포츠 등 다양한 콘텐츠 영역에서 글로벌 팬들을...
'YG 떠난' 산다라박, 어비스컴퍼니와 계약…선미 한솥밥 [공식] 2021-09-01 12:22:14
강한 개성과 글로벌한 영향력을 지닌 아티스트들을 잇따라 영입하며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거듭나고 있다. 여기에 '2020 LoL 월드 챔피언십'과 '2021 LCK 서머' 우승팀인 글로벌 e-스포츠팀 담원 기아도 운영하고 있어 K팝과 e-스포츠 등 다양한 콘텐츠 영역에서 글로벌 팬들을 위한 비즈니스를 진행하고...
후랭키 NFT 작품, 2차 글로벌 판매 돌입… 또다시 작품가 신기록 쓰나 2021-08-30 13:12:25
제작자, 출판사, 라이센서, 음반사, 뮤지션,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비영리 단체, 스포츠 스타, 전 세계 셀러브리티를 위한 nft 프로젝트를 관리하는 미국 기업이다. 에이엠에프글로벌 이창용 대표이사는 “많은 분들의 성원으로 후랭키 nft 작품이 2차 글로벌 판매에 돌입했다’며 ‘에이엠에프글로벌 미국 지사의 네트...
[클릭! 한경] 바이오기업, 1000만명 탈모치료 시장 도전 2021-08-27 17:51:26
애슬레저는 일상복과 운동복을 겸하는 스포츠웨어로 최근 빠르게 성장하는 패션 분야로 꼽힌다. 국내 패션 대기업들도 애슬레저의 간판으로 떠오른 레깅스 시장에 뛰어들고 있지만 특화된 강소기업의 벽에 막혀 고전하고 있다. 이번주 페이스북에서 가장 많이 공유한 기사는 8월 24일자 이었다. 글로벌 투자가 ‘수익성’과...
아디다스골프, 배정남과 함께한 CLASSIC X SPORTS 컬렉션 화보 대공개 2021-08-27 12:02:00
모델이자 배우로 활약하며 남성들의 패션 워너비 롤 모델인 배정남과 함께한 클래식 x 스포츠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평소 골프를 즐기며 자신의 sns를 통해 감각적인 필드 패션을 공개하기도 했던 배정남은 이번 화보에서도 모델다운 남다른 비율과 숨길 수 없는 남성미로 이번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대체...
베일 벗은 '대전신세계'…"누가 아싸래, 완전 인싸네" [현장+] 2021-08-26 06:37:28
패션 △4층 스포츠·아동 △5층 영캐주얼·스트리트패션·식당가 △6층 과학관·스포츠시설·영화관·갤러리 △7층 아카데미·키즈카페·과학관·영화관·옥상공원 등이 들어섰다. 다양한 시설이 들어선 만큼 강남점, 경기점 등 지역명을 바탕으로 한 신세계백화점의 기존 점포명과 달리 '아트앤사이언스'라는...
레깅스 시장서 기 못펴는 대기업들 2021-08-25 17:56:47
떠오른 레깅스시장을 두고 전문의류회사와 패션대기업이 치열한 각축을 벌이고 있다. 애슬레저는 일상복과 운동복을 겸하는 스포츠웨어로 최근 국내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패션 분야로 꼽힌다. 국내 패션대기업이 속속 시장에 뛰어들고 있지만 특화된 강소기업의 벽에 막혀 고전하고 있다. 25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최근 3년 ...
중국선 안타가 나이키 눌러…美제재가 '애국 소비' 견인 2021-08-25 16:20:31
나이키를 따돌리며 중국 업체로는 처음 중국내 스포츠 브랜드 매출액 1위에 올랐다. 그리고 안타의 상반기 수익은 전년 대비 55.5% 상승하며 228억1천만 위안(4조1천126억 원)을 기록했다. 서방의 신장산 면화 보이콧 움직임 속에 신장산 면화로 만든 국산 스포츠웨어를 찾는 중국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안타와 리닝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