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창조적 아티스트 멀티몰 ‘크리처(CRITCHER)’ 오픈! 2014-02-13 16:08:23
저작권은 작가에게 주어지며 작품을 제품화해 판매하는 것에 대한 동의를 얻고 있다. 쇼핑몰 내 소속작가에게 관리자 등급을 주어 본인의 제품이 얼마나 판매되고 있는지 확인 가능한 시스템도 도입했다. 이는 작가가 자신의 작품을 대중들로부터 직접적인 피드백을 받으면서 자극 혹은 자신감을 얻는 계기가 될 수 있다....
아벤느,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팝업스토어 개점 2014-02-13 15:16:23
진정 케어 제품을 체험해보고 직접 구매까지 할 수 있다. 또한 아벤느 피부 진정 캠페인의 핵심 제품인 cpi 진정 크림(크렘 뿌르 뽀 엥똘레랑뜨) 샘플 증정, 뷰티 클래스, 아벤느 진정 트리에 진정 스토리 남기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1대 1 진정 케어 체험은 아벤느 홈페이지(www.avene.co.kr)에서 사전 예약이...
홈쇼핑 '빅4' 정면 승부의 해…CJ·GS '패션' 현대·롯데 '렌탈' 2014-02-13 13:53:24
계획을 세웠다. 다른 제조사에 기대지 않고 독자적으로 제품을 생산해 'k패션' 트렌드를 이끌겠다는 의지다.gs홈쇼핑도 지난해부터 이어온 'gs샵 글로벌 패션 프로젝트'를 더욱 확대할뿐만 올해를 기점으로 tv 방송을 벗어난 마케팅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gs홈쇼핑은 지난해 유명 디자이너들과 손 잡고 프...
ATEM FAIR 2014, 3월 19일부터 인천서 개최 2014-02-13 11:29:46
및 완제품이 전시되는 국내 유일의 전시회로, 업계 최고의 인지도 및 신뢰성을 자랑한다.이를 입증하듯 전시회 기간 동안에는 수준 높은 컨퍼런스와 세미나 및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된다. 세부적으로는 접착제/점착제, 필름/시트, 코팅, 방수, 케미칼원료, 화학관련장비, 나노 등 다양한 전시품목이 선보일 예정이며,...
[뷰티신상] 팝 컬러 립스틱 2014-02-13 11:10:04
맥(mac)에서 2014년 맥 비바글램 캠페인 홍보대사로 글로벌 팝스타 리한나를 임명하고 비바글램 리한나 컬렉션을 출시했다. 맥 비바글램 캠페인은 립스틱과 립글라스 제품의 판매액 전액을 에이즈로 고통받고 있는 이들을 위해 쓰여지는 맥 에이즈 펀드에 기부하는 맥의 사회 공헌 활동이다. 2014년에는 새로...
[일등기업 일등상품] 한국야쿠르트 '윌', 하루 70만개씩 팔리는 발효유…위염 원인균 억제에 도움 2014-02-13 06:57:08
소재를 강화한 저지방 제품을 출시했다. 2012년에는 유산균의 함량을 10배 강화하고 위에 좋은 양배추와 브로콜리를 첨가해 기능성을 한층 높였다. 윌은 현재 하루평균 70만개, 월 273억원 이상 팔리는 식품업계 최고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다. 윌의 성공에는 한국야쿠르트 특유의 탄탄한 방문판매 조직도 크게 기여했다....
[일등기업 일등상품] 대상 '미원', 유해 논란 MSG 안전성 입증…'국민 조미료'로 다시 부활 2014-02-13 06:57:05
안전성에 대한 홍보와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어서 대상의 대표 제품인 미원이 ‘국민 조미료’로 부활할지 주목되는 상황이다. 미원은 그동안 msg의 안전성에 대한 해묵은 논란 때문에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외면받아 왔다. 2012년 여름, 한 종편채널에서 식당들의 msg 사용에 대한 문제를 제기하면서 msg 유해성 논란을...
[일등기업 일등상품] 오뚜기 '백세카레', 강황 함량 50% 이상 늘려…'건강' 이미지 앞세운 1등 카레 2014-02-13 06:57:01
국내 최초로 카레를 제품으로 만들어 카레의 대중화를 이끈 오뚜기는 맛은 물론 소비자의 편리함과 건강까지 생각하는 제품 개발에 주력, 1등 카레 회사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오뚜기는 백세카레로 다양한 카레 요리를 만들 수 있다는 점을 광고 속에 담아 선보였다. 단순히 제품을 홍보하는 차원을 넘어서 카레 요리...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2-12 18:01:40
지역 거주자 대학생을 선발해 3월부터 8월까지 제품 품평 및 온·오프라인 홍보, 비디비치 주최 행사 우선 참여, 제품 개발 과정 참여 및 신제품 아이디어 제공 등 비디비치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됩니다. 또한 매월 비디비치의 신제품 체험 기회 및 공식 쇼핑몰 제품 구매시 할인혜택을 지원하고, 마케팅 실무 ...
이영애 화장품 억대 소송 "3억 돌려달라"vs"다단계판매 반대 조건 안지켰다" 2014-02-12 14:36:13
6월 자사 제품 홍보를 위해 이영애를 모델로 발탁하고 선지급금 3억 원을 S사에 건넸다. 그러나 모델출연 조건 등이 맞지 않아 결국 이영애의 광고출연은 성사되지 않았다. 이에 M사는 이영애를 모델로 쓰지 않는 상황이 됐으니 3억 원을 돌려 달라고 소송한 것이다. 반면 S사 측은 이영애가 모델 촬영에 참여하는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