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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전문점의 위탁경영시스템, 임대료 인상 속 돌파구로 인기↑ 2013-01-17 07:56:02
공동 투자되어 운영되며 협의된 형식으로 수익을 배분한다. ‘위탁운영 방식’은 투자희망자가 지정한 점포에 대해 순수자본 투자로 간주하여 결산 후에 이익을 배분하는 것이다. 이 경우 투자자가 직접 매장에 나갈 필요도 없이 수익을 누리게 된다. 사업경험이 없어 직접 가맹점을 경영하기에는 부담이 따르는 경우에 이...
[2013년을 뛴다] 카드업계 "비용절감·신사업발굴" 2013-01-16 18:16:21
판관비 절감 노력을 지속하고, 사업영역과 시장을 확대하는 등 신규 수익원 창출에도 나섭니다. 현대카드 정태영 사장은 올해 업계에 최악의 시련이 닥칠 것으로 전망하면서, 올해 단기 손익이나 점유율에 신경 쓰지 않고 몇 년 후를 내다보는 사업구조 변경을 모색하기로 했습니다. 현대카드는 비용 효율성을 높이기...
라그나로크, 스테이터스 초기화 이벤트 실시 2013-01-16 18:02:13
운영팀의 연하장을 되찾아주면 이벤트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스테이터스 초기화 쿠폰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gm]씨앗'을 통해 퀘스트 몬스터가 출현하는 지역으로 바로 이동시켜 주는 워프포탈 서비스가 제공된다. 신정섭 그라비티 온라인게임사업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모든...
<'삼척을 잡아라'..화력사업권 놓고 재계 각축전'>(종합) 2013-01-16 17:43:07
있다"며 "국내 최대 산업단지 열병합발전소를 운영해온 경험과 역량을 보유한 대표 에너지 기업으로서 삼척시의회의 결정을 도저히 납득할 수 없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발전소 유치와 관련한 지역 주민들의 동의율이 80%를 넘는 상황에서 삼척시의회가 일부 기업에만 유치 동의를 해줬다"며 "STX와 삼성물산...
MBK,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인수…불황 속 작년 매출 60% 늘어 '매력' 2013-01-16 17:31:38
2005년 평안엘앤씨가 이탈리아에서 인수한 뒤 사업을 키워왔으며, 지난해 6월 인적분할을 통해 독립법인으로 출범했다. 모회사인 평안엘앤씨는 1947년 대성섬유에서 출발, 1953년 평안섬유로 이름을 바꾼 64년 전통의 의류전문회사다. 2010년 4월 상호를 평안섬유공업에서 평안엘앤씨로 변경했으며 캐주얼 브랜드 pat,...
[인사] 한국경제신문 ; KB투자증권 ; 신한금융투자 등 2013-01-16 17:16:01
사업담당) 이용덕▷정보기술처장 김동기▷경마처장 윤각현▷제주 심판전문위원 배영필▷제주 경주자원관리팀장 안계명▷제주육성목장장 최한호▷광주지사장 이태섭▷부천지사장 정태일▷창원지사장 김재산▷강동권역지사장 및 창동지사장 겸직 안효진▷경인권역지사장 및 시흥지사장 겸직 노용우▷남부권역지사장 및...
"공무원·군인·사학연금 특혜 없애야" 2013-01-16 16:59:05
보육사업 예산 3조285억원 가운데 영유아 보육료 지원 예산은 전체의 79%인 2조3913억원에 달했다. 시설을 이용하지 않는 아동에 대한 지원을 합치면 개별 가구에 지원되는 예산은 82.3%로 증가한다. 반면 보육시설 운영 지원, 국공립 어린이집 신설 등 공급 측면의 예산은 5132억원에 불과했다. 보고서는 “결국 현행...
부산 홍삼, 수도권 상륙작전 2013-01-16 16:48:44
운영하다 2003년부터 한의원 약재 포장기를 만들었다. 이 과정에서 홍삼사업에 뛰어든 손 대표는 1년간의 연구 끝에 9증9포가 가능한 증숙기와 알루미늄 포장용기를 개발했다. 손 대표는 “9증9포가 진행되는 3일 내내 증숙기를 살펴보는 일을 반복하다 입이 삐뚤어지는 구안괘사를 앓기도 했다”며 “지난해 20억원의...
'뚜레쥬르' 베트남에 제빵 기술 전수한다 2013-01-16 16:25:29
취업이나 개인 빵집 창업을 지원할 방침이다. 사업에 들어가는 비용은 cj푸드빌과 koica가 절반씩 부담한다.베트남에서 뚜레쥬르는 29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매출과 매장 수를 기준으로 베트남 최대 베이커리 브랜드에 올랐다. 김무종 cj푸드빌 홍보팀장은 “단순 기부가 아닌 베트남의 경제 발전과 고용 창출에 기여하는...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SK텔레콤, 고객불만 50% 이상 감소…최고 서비스 '우뚝' 2013-01-16 15:31:00
‘고객중심 경영회의’를 운영하고 있다. 2007년부터는 고객중심 경영실을 별도로 만들어 전 사업 분야에서 고객의 입장을 고려해 경영활동을 하고 있다. 정경화 고객중심 경영실장은 “고객의 신뢰를 얻고 고객과 더불어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도록 힘쓰겠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