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통업계, 겨울방학 맞아 예비 마케터 양성 열기 '후끈' 2014-02-07 14:10:30
및 홍보 활동을 기획하고 직접 수행하게 된다. 오리진스 본사에서 진행되는 월 1회 정기 모임에 참여하게 되며 sns 채널, 블로그 등을 통한 온라인 마케팅 활동과 공식 커뮤니티의 운영, 영상 콘텐츠 제작 및 마케팅 담당자의 실무 강연을 경험하게 된다.소망화장품은 대학생 뷰티마케터 소망 드리머즈 5기를 모집했다. 이...
네이버, 지식쇼핑 내 중소기업·사회적 배려기업 지원 2014-02-07 10:18:05
마케팅과 홍보의 기회를 높이는 동시에 새로운 판매 활로를 개척할 수 있게 됐다.nbp 최휘영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사회적 배려기업들은 탄탄한 판로 확보가 가능해졌고, 소비자들은 고품질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네이버 지식쇼핑은 상생과 협력을 통해 중소상공인들과...
보령메디앙스 물티슈, 연구소 통해 화장품 수준 품질관리 2014-02-07 09:16:39
규정해 사용하지 않고 있는 만큼, 제품에 대한 품질과 안전성에 대해 자신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보령메디앙스 관계자는 "일부 업체들의 잘못으로 물티슈에 대한 안전성 부분이 자주 문제시되어 소비자의 불안감 증폭은 물론, 양심적으로 양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들이 피해를 보고 있다"며 "올바른 물티슈 선택...
소치올림픽 개막 D-1…유통업계, 스포츠 마케팅·이벤트 봇물 2014-02-06 14:32:47
모바일 컬링 게임을 만들었다. 비인기 종목을 홍보할 수 있는 앱 제작으로 매장 방문까지 유도할 수 있다는 것. 오는 29일까지 게임에 참여한 소비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생필품을 증정하는 등 소비자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소셜커머스(전자상거래)인 cj오클락은 '오감만족 올림픽 상품전'을 마련해 눈길을...
中企 기술제품 공공기관서 '푸대접'…구매율 10% 초반 2014-02-06 12:12:12
"지난해 기술개발제품 의무 구매비율이 10%에 미치지 않는 기관에 공문 등을 통해 구매를 촉진하는 등 많은 홍보로 조달청을 통해구매한 우수제품 비율이 36.2% 정도 늘었다"며 "올해도 여러 가지 정책을 펴서 기술개발제품이 우대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홍보를 하겠다"고 밝혔다. jung@yna.co.kr(끝)<저 작 권...
[기업, 따뜻한 동행] 한화그룹, 복지관에 태양광 설비 지원해 온기 나눠 2014-02-06 06:58:17
사회적기업 지원사업을 도입했다. 재정적 지원부터 제품개발, 홍보마케팅, 멘토링 등 사회적기업의 자체 역량을 키워주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함께일하는재단, 고용노동부와 협약을 맺고 공모를 통해 선발한 사회적기업을 지원한다. 2012년 18개 기업에 이어 지난해엔 20개 기업을 선정해 혜택을 줬다. k...
LA 북창동순두부, 프랜차이즈 창업 성공요건은‥ 2014-02-05 10:27:10
것으로 분석된다. 또 대중적인 두부제품 외에도 세트메뉴와 요리 등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전통 건강식품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러한 대중적인 메뉴는 마니아층을 중심으로 입소문에 의한 단골손님 확보가 용이한 것이 장점이다.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을 연상케 하는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2-04 22:22:10
진행합니다. CLⅣ는 26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씨엘포 홍보대사로 활동할 공식 서포터즈 CL4YOU 2기를 모집합니다. CL4YOU는 브랜드명인 CL4와 YOU를 합성해 ‘당신을 위한, 당신과 함께하는 CL4’란 뜻을 담고 있는 서포터즈 그룹입니다. 서포터즈로 발탁되면 매달 씨엘포 베스트 제품 및 신제품 체험 기회 제공, 뷰티...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4-02-04 22:21:16
대표 제품인 `엑소핏(Ex-O-Fit)`을 디자이너 고태용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뉴욕 패션쇼에서 선보인다고 합니다. 엑소핏은 1983년 남성 피트니스 슈즈로 출시 된 이후 독특한 디자인으로 패션 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국내에서는 2008년 디자이너 정욱준과의 콜라이보레이션을 통해 `엑소핏...
이하늬 ‘르까프’ 모델 발탁… 트레이닝복 입어도 빛이나네 2014-02-04 20:20:19
주력 제품인 xr 트레일러닝 라인의 홍보를 더욱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화승 관계자는 “르까프와 2014년을 함께할 이하늬는 평소 자기가 좋아하는 스포츠를 즐기기 위해 또 다른 운동으로 기초 체력을 보충할 정도로 연예계 소문난 스포츠 마니아”라고 전하며 “이하늬를 통해 xr 트레일러닝 라인의 액티브한 이미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