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AME] 게임하면 머리 나빠진다? 시청각 자극으로 뇌 기능 향상 가능 2013-07-01 15:30:10
오해들을 살펴봤다. (1) 게임은 소프트웨어 산업의 한 분야일 뿐이다? ‘총 제작비 500억원에 제작기간 6년의 대작.’ 할리우드 영화가 아니다. 엔씨소프트가 내놓은 국내 온라인 게임 ‘블레이드&소울’ 얘기다. 게임 산업은 분류상으로는 소프트웨어 산업의 한 갈래에 속하지만 단순 소프트웨어 하위업종으로...
[GAME] CJ E&M 넷마블, 추억의 오락실 게임 '미스틱파이터' '브릭포스' 등 출사표 2013-07-01 15:30:07
[game] 엔씨소프트, 10년 노하우 집약 '블레이드앤소울'로 중국시장 공략▶ [game] 넥슨, 영웅들의 전투…'도타2'로 '리그오브레전드' 아성 도전▶ [game] 게임빌, '모리아사가'로 카톡친구와 카드배틀▶ [game] nhn한게임, '피쉬 프렌즈' 로 낚시 손 맛 즐기고…'우파루' 기르고 먹이...
[GAME]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긴장감 2배 된 '윈드러너 시즌 2'…해변가 맵에서 시원하게 즐기자 2013-07-01 15:30:06
[game] 엔씨소프트, 10년 노하우 집약 '블레이드앤소울'로 중국시장 공략▶ [game] 넥슨, 영웅들의 전투…'도타2'로 '리그오브레전드' 아성 도전▶ [game] 게임빌, '모리아사가'로 카톡친구와 카드배틀▶ [game] nhn한게임, '피쉬 프렌즈' 로 낚시 손 맛 즐기고…'우파루' 기르고 먹이...
[GAME] 게임빌, '모리아사가'로 카톡친구와 카드배틀 2013-07-01 15:30:05
▶ [game] 엔씨소프트, 10년 노하우 집약 '블레이드앤소울'로 중국시장 공략▶ [game] 넥슨, 영웅들의 전투…'도타2'로 '리그오브레전드' 아성 도전▶ [game] nhn한게임, '피쉬 프렌즈' 로 낚시 손 맛 즐기고…'우파루' 기르고 먹이 얻고▶ [game] 네오위즈게임즈, rpg+전투 장점 합친...
[GAME] 넥슨, 영웅들의 전투…'도타2'로 '리그오브레전드' 아성 도전 2013-07-01 15:30:04
▶ [game] 엔씨소프트, 10년 노하우 집약 '블레이드앤소울'로 중국시장 공략▶ [game] nhn한게임, '피쉬 프렌즈' 로 낚시 손 맛 즐기고…'우파루' 기르고 먹이 얻고▶ [game] 네오위즈게임즈, rpg+전투 장점 합친 '킹덤언더파이어'▶ [game] 김택진·송재경·김정주·박관호, 한국 게임산업 이끈...
[GAME] NHN한게임, '피쉬 프렌즈' 로 낚시 손 맛 즐기고…'우파루' 기르고 먹이 얻고 2013-07-01 15:30:03
[game] 엔씨소프트, 10년 노하우 집약 '블레이드앤소울'로 중국시장 공략▶ [game] 네오위즈게임즈, rpg+전투 장점 합친 '킹덤언더파이어'▶ [game] 김택진·송재경·김정주·박관호, 한국 게임산업 이끈 Ɗ인방'[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GAME] 네오위즈게임즈, RPG+전투 장점 합친 '킹덤언더파이어' 2013-07-01 15:30:02
▶ [game] 엔씨소프트, 10년 노하우 집약 '블레이드앤소울'로 중국시장 공략▶ [game] 김택진·송재경·김정주·박관호, 한국 게임산업 이끈 Ɗ인방'[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GAME] 엔씨소프트, 10년 노하우 집약 '블레이드앤소울'로 중국시장 공략 2013-07-01 15:30:01
퍼레이드 엔씨소프트가 최신 온라인 게임 ‘블레이드앤소울’로 중국시장 공략에 나선다. 블레이드앤소울은 엔씨소프트가 6년간 약 500억원의 제작비를 들여 만든 대작이다. 개발 초기 단계부터 중국 시장에 초점을 맞췄다. 엔씨소프트는 세계적인 게임업체로 성장했으나 세계 최대 온라인 게임시장인 중국에서는 이렇다...
[GAME] 김택진·송재경·김정주·박관호, 한국 게임산업 이끈 '4인방' 2013-07-01 15:30:00
‘리니지’를 개발하고 있었고, 이에 엔씨소프트는 아이네트의 게임부문을 인수해버린다. 가장 앞선 인터넷·네트워크 기술을 갖고 있던 김택진과 탁월한 게임 개발 능력을 갖고 있던 송재경의 결합으로 ‘리지니’는 엔씨소프트에서 완전히 새로운 게임으로 재탄생했다. 송 대표는 2003년 엔씨소프트를 나와 자신의 회...
'1조원 클럽' 안에 드는 우리나라 거부 28명 2013-07-01 05:50:08
사업 성공을 발판으로 1조310억원의 부를쌓았고, 김택진 엔씨소프트 사장은 1조120억원의 재산을 가진 것으로 나타났다. 400대 부자로 범위를 넓히면 개인 재산이 770억 이상인 부자들까지 포함됐다. 여기에는 30∼40대 나이의 자수성가형 '젊은 부자'도 이름을 올렸다. 포털사이트 네이버 창업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