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천~3만원 소액 선물 인기…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위 2014-02-21 20:32:49
판매수량 기준 윈큐브마케팅의 기프팅 인기품목 1위에 오른 것은 스타벅스의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다. 편의점 cu의 광동비타500은 3위에 올랐다. 쿠투에서는 카페베네 상품권 1만원권이 3위를 차지했다. 오프라인에서 일상적인 감사를 표할 때 간단하게 음료수를 건네는 것처럼 모바일에서도 비슷한 행동 패턴이 나타나고...
日 1월 무역수지 적자 사상최대 2014-02-20 21:11:27
지적이다. 1월 수출도 금액면에서는 9.5% 증가했지만 수량면(수출수량지수 기준)에서는 오히려 4개월 만에 0.2% 감소세로 돌아섰다. 무역수지 적자 소식은 증시에도 악영향을 미쳤다. 이날 도쿄 증시에서 닛케이225지수는 전날보다 2.15% 하락한 14,449.18로 마감됐다.도쿄=안재석 특파원 yagoo@hankyung.com
삼성전자 "평면과 커브드 TV 가격편차 20% 이내"(종합2보) 2014-02-20 15:26:07
수량으로 보면 중국에 이어 2위를 하고 있지만 매출 기준으로는 작년 12월에 30%로 세계 시장 1위를 달성했다"라며 "선진시장인 미주와 유럽에서는 50% 이상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김 부사장은 앞서 제품 소개에서 "커브드 UHD TV의 압도적 몰입감이 TV 업계 전체를 뒤흔들고 새로운 TV의 혁신이 될...
삼성전자 "평면과 커브드 TV 가격편차 20% 이내"(종합) 2014-02-20 14:56:06
수량으로 보면 중국에 이어 2위를 하고 있지만 매출 기준으로는 작년 12월에 30%로 세계 시장 1위를 달성했다"라며 "선진시장인 미주와 유럽에서는 50% 이상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김 부사장은 앞서 제품 소개에서 "커브드 UHD TV의 압도적 몰입감이 TV 업계 전체를 뒤흔들고 새로운 TV의 혁신이 될...
[현장] 삼성 커브드 UHD TV도 300만원대 예고…대중·보급화 선언 2014-02-20 13:06:27
많을 것으로 본다"고 예상했다.삼성전자는 지난해(12월 기준) 글로벌 uhd tv 시장 점유율 30%로 1위를 달성했다고도 발표했다. 박광기 삼성전자 영상전략마케팅팀 부사장은 "지난해 글로벌 전체 수량 중 70~80%는 중국 업체들이 차지했다"면서도 "매출 기준으로는 삼성전자가 30%로 1위를 달리고 있다"고 못박았다. uhd tv...
[일등기업 일등상품] 농심 '신라면', 얼큰한 국물에 매운 맛…100개국 수출 목표 국민라면 2014-02-13 06:57:04
한 줄로 세웠을 때 지구를 약 105바퀴 돌 수 있는 수량이다. 농심은 국내외 인기를 발판으로 현재 80여개국에 진출한 신라면의 수출 국가 수를 올해 말까지 100개 이상 넘기겠다고 밝혔다. 식품한류의 주역으로 키우겠다는 것. 신라면은 가깝게는 일본, 중국에서부터 유럽의 지붕인 스위스 융프라우 정상, 중동 및 그동...
붙이면 살 빠지는 ‘마이미원더패치’ CJ오쇼핑 단독 런칭 2014-02-07 11:01:25
테스트를 완료해 글로벌 기준의 안전성도 인증 받았다. 특히 특허 등록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복부, 허벅지, 종아리, 팔, 이중턱 등 셀룰라이트가 넓게 분포된 부위를 관리할 때 효과적이며 0.4mm 초슬림형 패치로 부착이 쉽고 간편해 운동 및 일상생활 중에도 사용이 편리하다. cj오쇼핑 런칭 기념으로 정상가...
삼성전자, 상업용 디스플레이 5년 연속 점유율 1위 2014-02-05 09:51:38
시장에서 점유율(수량 기준) 26.3%를 기록해 2위인 일본 NEC(10.4%)를 크게 앞섰습니다. 3위는 LG전자(5.8%), 4위는 샤프(4.0%), 5위는 필립스(2.5%)가 각각 차지했습니다. 삼성전자와 NEC의 시장 점유율은 2011년에는 12.5%와 7.7%로 격차가 4.8%포인트에 불과했지만 2012년에는 8.7%포인트(삼성 19.0%, NEC 10.3%)로 ,...
삼성전자, 상업용 디스플레이 5년 연속 세계 1위 2014-02-05 06:25:05
시장조사업체 디스플레이서치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지난해 3분기까지 세계LFD 시장에서 점유율(수량 기준) 26.3%를 기록, 2위인 일본 NEC(10.4%)를 멀찌감치따돌렸다. 3위는 LG전자[066570](5.8%), 4위는 샤프(4.0%), 5위는 필립스(2.5%)가 각각 차지했다. 삼성전자와 NEC의 시장 점유율은 2011년에는 12.5%와...
2013 미샤, 세계를 무대로 날아오르다 2014-02-04 14:14:24
기준 150만 병 판매를 돌파했다. 두 제품의 판매수량은 비교 품평을 제안했던 제품들보다 앞선다. 이는 한국화장품의 품질이 값비싼 수입 화장품에 절대 뒤지지 않음을 수치로 확인한 셈. 이로써 미샤는 ‘수입화장품보다 더 좋은 국내 화장품’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매스티지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했다. 고객...